top of page

교회와 크리스쳔들, 자녀교육에 매우 위협적인 “모든 형태의 결혼 존중 시행령 “Respect For Marriage Act -HR8404” 통과!!!   다른 차원의 반기독교 역사

올바로 아는게 힘이다

성경적 세계관으로 무장하라!

By 김태오 목사, 새라김사모 (설립자, 공동대표) 12.9.22

.

“Respect for Marriage Act (RFMA)- 모든 형태의 결혼 존중 시행령”의 실체!

“RFMA 모든 형태의 결혼존중” 이 법안이 된다는 것은, 또 다른 차원의 반기독교 적인 역사를 열게 될 발판을 만들어주는 법안이기에, 절대로 가볍게 생각하시면 안될 위험한 법안이기에 꼭 올바로 알고, 공유해주시고, 미국을 위해 기도해주시기 바랍니다.

이 발의안은 H.R.8404 으로도 알려져 있으며 결국 지난 12월 8일 미 하원이 최종 통과 승인을 함으로써 통과되어, 12월 10일 토요일에 바이든 대통령의 책상에 올라갔습니다. 바이든 대통령은 이 법안을 강력히 추진한 인물 중 한명으로 곧 싸인을 할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바이든 대통령이 싸인을 하여 법안이 된다면, 멋져 보이는RFMA (Respect for Marriage -결혼존중) 라는 법명과는 달리, 이 법안은 하나님이 창조하신 결혼의 정의, 극히 정상적이고 자연스러운 결혼을 오히려 “Disrespect for Marriage” 하게 될것입니다.

이 법안은 7월에 처음 발의 되어 빠르게 전진하여, 지난 12월 8일에 마지막 단계인 하원에서 258대 169로 통과됐습니다. 219명의 민주당 하원전체와 39명의 공화당하원이 법안에 찬성을 하고 남은 공화당 하원 169명 모두가 이법안에 반대하고, 4명은 무투표함으로 통과되었습니다.

찬성/반대 의원들 리스트: https://clerk.house.gov/Votes/2022513

“Respect for Marriage Act RFMA”의 시작:

지난 7월 18일, 뉴욕의Rep. Nadler, Jerrold (민주당) 이 대표 발의자이고, 189명의 민주당 의원들이 공동발의자들로 서명했습니다

이 법안 통과시킨 민주당 의원들과 지지자들의 주장과 목적…..

“모든 결혼”은 “사랑하는 두사람의” 연합이며, 피부색, 국적, 무엇이든지 상관없이 미국 어느 주에서나 법적으로 그 사랑과 결혼은 보호되고 인정받아야 한다는 것이 첫번째 주장이며, 두번째 주장은, 이법안을 주로 반대하는 공화당의원들의 우려인, “종교의 자유를 보호하기 위한 토의와 법안수정까지” 충분히 토의 및 반영했다는 주장입니다. 또한, 이 법안에는 이미 존재하고 있으며 합법적인 Inter-Racial Marriage (타 인종간의 결혼) 합법화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한예로, 이법안의 Secion 7 에는 아래와 같이 적고 있습니다. “Two individuals 두명 개인의” 라고 적힌 문구들에 주목하시기 바랍니다.

“(a) For the purposes of any Federal law, rule, or regulation in which marital status is a factor, an individual shall be considered married if that individual’s marriage is between 2 individuals and is valid in the State where the marriage was entered into or, in the case of a marriage entered into outside any State, if the marriage is between 2 individuals and is valid in the place where entered into and the marriage could have been entered into in a State.

.

법안에 대한 좀 더 자세한 설명과 중요 기도제목들은 여기서 보세요: http://tvnext.org/2022/12/act-hr8404/

.

먼저, 올바로 알아야 하는 내용을 다루겠습니다.

동성결혼이 미전역에 합법화 되지 않아서 RFMA 가 필요했다는 것은 사실인가?

틀렸습니다! 2015년 6월 26일, 미국대법원은 동성 결혼에 대한 모든 주들의 금지를 기각하고, 50개주 모두에서 동성 결혼을 합법화했으며, 특별히 Oberge fell v. Hodges 케이스를 통해 out-of-state same-sex marriage licenses까지도 모든 주들은 동성 결혼 허가를 준수 하도록 했습니다. 대법원의 Oberge fell v. Hodges 판결은 동성 결혼을 둘러 싼 모든 주들간의 법적 문제를 종결 시켰습니다. 왜냐하면, 동성커플의결혼식과 다른 주에서 행해진 동성 커플의 결혼식을 모두 인정하라고 명령 했기 때문인 것입니다. (아래 reference 들참조)

.

동성결혼을 한 사람들의 혜택은 얼만큼인가?

2004년 미정부 회계국에 따르면, 1,138개의 연방 권리와 보호가 미국에 합법적으로 살고있는 한남자와 한여자가 결혼을 함과 동시에, 이 부부들이 받을수있는 혜택 분야에는 사회 보장 혜택, 참전 용사 혜택, 건강 보험, 메디케이드, 병원 방문, 재산세, 퇴직 저축, 연금, 가족 휴가, 그리고 이민법이 포함된다고 적혀있습니다. 동성결혼을 한 사람들에게는 어떨까요? 2015년 7월 9일 이후, 미국 전역의 동성결혼 커플들은 이성결혼 커플들이 받고 있는 이 모든 연방 혜택을 동등하게 받을수있게 되었습니다.

참고로,  CNN 과 같은 주류언론들과 어떤 때는Fact Checkers 마저도 정치적으로 손을 잡고 왜곡되고 혼돈 시키는 내용(동성결혼을 어떤 주들은 합법화 하지 않았다는 등등) 으로 시민들을 기만하고 있기에  속지 마시기 바랍니다.    

오바마 전대통령과 그 행정부가 들어와 시작된 정체성혁명 과 성 혁명 정책들은, 지금 현 행정부의 RFMA (모든형태의 결혼 존중 시행령) 같은 정책들로 인해 우리 차세대와 미국을 더 깊고 깊은 죄의 strongholds 를 쌓게 하고 있습니다.

결국은 하나님의 영역인 “창조질서”를 무너뜨리는 죄의 댓가로  뼈아픈 고통을 사회적으로 잉태하고 있기에,  각별한 영적 분별력과  전투적이면서도 겸허하고 간절한 기도가 절실 한때입니다. 

다음호에 계속 하여 RFMA 가 무너뜨린 DOMA 와 Inter-Racial Marriage 등 더 자세히 나누도록 하겠습니다. 

.

.

다음호에 계속………………………………..

영문자료들: English resources: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