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놀라운 설문조사 결과 – COVID 19 에 대한 미국 시민들의  정서, 심리 설문조사에서  영적인것에 대한 갈망, 성경의 중요성과 말세를 준비하여야 하는 Wake Up

올바로 아는게 힘이다!

성경적 세계관으로 돌아가자!

By 김태오 목사, 새라김 사모

4.8.2020

와싱턴 Examiner 에 나온 새로운 전국 조사에 따르면 미국 전체 시민의 거의 절반은 이번에 온세계를 휩쓸고 있는 치명적인 코로나바이러스가 하나님께서 세상에 보내시는  “Wake up Call – 일깨우는 콜”이라고 믿고있으며,  시민  3분의 1은 성경에서 이미 말씀해주시고 있는  “말세”로 본다고 반응했다는 조사 발표를 하였습니다.

이 설문 조사들은  Joshua Fund (죠수아 기금) 설문 조사를 통해 이루어 졌는데,   Joshua Fund의 핵심적인 발견은 지금 미국 사람들의 심리적 분위기는,  “ 하나님 또는 신” 을 찾는 신앙 회복의 필요성을 절실히 느끼기 시작하며  창조주 하나님을 배울수있는 기독교로 돌아갈 필요성을 느끼고 있다는 분석 내용 사실입니다.

약 44% 의 미국 시민들의 조사 대답에 의하면,  COVID19 위기는 “하나님을 믿는 신앙으로 돌아가라고 우리들을 일깨우는 콜- a wake-up call for us to turn back to faith in God “이며 “다가올 마지막때 심판의 징후-signs of coming judgment,” 라고 답했습니다.   

참고로, Joshua fund(조슈아 기금)은 그리스도인들을 격려하고 일깨워  “예수님의 이름으로 이스라엘과 그 주위에 있는 국가들 (10/40 window 나라들) 축복”하며 전도하기 위해 설립된 자선 단체입니다.

이 기금을 만든 Joel C. Rosenberg는 뉴욕의  bestseller 작가이기도 한데,   그는 말하기를 “전국이 거의 잠금 된 상태속에 놓인 미국인들은 불안해 하지만 그렇기때문에 수백만 명이 처음으로 하나님과 성경, 기독교 설교에서 답을 찾아가고 있습니다.  그것은 지금까지 이 위기에서 가장 중요한 희망의 조짐이 될 수 있습니다.” 라고 했습니다.

“Wake Up Call”  이라고 믿는다는 사람들:

 “세상적 secular” 미국인이라는 사람들 – 25%

유대인 미국인 – 42%

공화당 소속인 – 58%

민주당 소속인 – 41%  (이중 34% 는 스스로 극좌파, 47%는 중간좌파 민주당이라고 함)

말세 예측에 동의 한 사람들:

유대인 미국인들 30%  

민주당 소속인들 30%   

공화당 소속인들 39%  

아프리카계 미국인들 40%

히스패닉인 미국인들 50%

전국적으로 인정받는 McLaughlin & Associates가 실시한 여론조사에서 응답자의 3분의 1이 ‘말세가 정말 가까워진 것 같아서 두렵다’ 라고 답했는데  Joshua Fund 에서는 “29%는 이 위기가 ‘성경이 말하는 말세에 살고 있다고 믿는다’고 답했다”고 했습니다.

설문 조사는 22% 가  “난 non-Christian 이야” 라고 하는 비기독교인이였고,  40%가  기독교인 응답자로서 이 위기가 하나님과 영적 문제에 더 많은 관심을 초래했다 고 응답했습니다.

로젠버그는 말하기를 “결과는 분명하다. 이 전례 없는 글로벌 위기로 인해 미국인들은 성경을 읽기 시작하고 성경의 가르침과 기독교 설교를 온라인으로 듣고, 평소에는 그렇지 않지만, 성경의  예언과 인류를 위한 하나님의 미래에 대한 가르침을 온라인으로 검색하고, 가족과 더 많은 영적 대화를 나누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코로나바이러스 위기를 통하여 미국에 영적 대각성이 일어나게 되기 바랍니다.

22%의 비기독교(self-identified Non-Christian), 

25%의 무신론자(self-identified as a Secular American) 은  절대로 적은 숫자가 아닙니다!!  

우리 주위에 그동안 하나님을 여러이유로 거부했던 친구, 이웃, 가족들이 있었다면,  22% 와 25%의 숫자에 그들도 있을수있습니다.  그들의 마음에, 생각속에만 있는것을,   우리 크리스천들이 조용히, 온유와 사랑으로 그들에게 다나가 하나님의 사랑과 진리를 전한다면 지금이야 말로 주님이 우리에게 너무나도 친절하게  ‘밥을 입안에 떠다 먹여주시는’  전도의 시기가 아닐까요! 

참고로,  위의 설문조사의 error 는 less than 3.1% 이며 조사에 대한 신뢰도는 95% 이상입니다.

무엇보다,   이런 시기에,  어느때 보다도  더  가슴 훈훈한 소식들이 많이 있어 사람들을 감동시키고 있습니다.   아래 링크에서 보세요.

영문참조: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Comentário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