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미국의 미래가 2016년 11월 대선에 달려있다!!

“최악의 상황” 에서 “최선” 을 선택할 시기!!! – 2호-

By 김태오 목사 / 새라 김 사모 – 설립자, Traditional Values for Next Generations (TVNEXT.org)

지난주에 이어, 미국이 지금 “최악의 상황”인 상태에서 “최선의 선택” 을 대선때 해야하는 이유들을 계속 알려드립니다.

지난번에는 캘리포니아에서 우리 자녀들의 정체성을 송두리채 흔들어놓은 법안들을 소개시켜드렸고, 오늘은 오바마 정부(연방부) 차원에서 민주당 대선 후보자인 힐러리 클리턴이 속한 민주당에서 그동안 어떤 법안들을 통과시켰었는지 알아보며, 대선때, 우리가 어떤 “최선의 선택” 을 해야 하는지 분별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untitled-drawing-13

“세상은 악한자에 의해 망하는 것이 아니라, 아무것도 하지 않은(악한것을 그냥 두고 보는) 사람들에 의해 망하는 것이다” – 알버트 에인스타인-

지난 7년동안 발의된 사악한 법안들이 너무 많아서, 최근 1년 반동안 미국 역사상 “최초” 로 내려린 정치적 결정들/통과된 법안들 몇가지만을 알려드립니다.

2012년, 오바마 정부 – 미국 백악간안의 최초 게이 커플 프로포즈!

오바마의 대통령 재임기간동안 매년 백악간에서는 오바마대통령이 동성애자들을 위한 파티 와 “LGBT Pride Month- 동성애 긍지의 달” 까지 만들어 축하연을 열어주곤 했는데, 최초의 게이 커플 프로포즈가 2012년에 백악관에서 있었다. 이 행사가 당시 백악관에 모인 친동성애 정치인들과 운동가들에게는 기쁜 뉴스였으나, 자녀들의 정체성에 혼돈을 줄수있는 행사를 다른 곳도 아닌 시민들과 다음세대에 본을 보여야 할 백악관에서 시행하는것에 보수공화당 의원들은 많은 우려와 반대를 표하였었다.


untitled-drawing-14

2010-2012년, 미국 최초로 공립교육 교과서와 수업 내용에 – 친동성애, 친이슬람, 왜곡된 기독교 정보로 갖추어진 교과 내용 수업들 시작! – Common Core State Standard(CCSS):

처음부터 CCSS 에 대한 문제들로 CCSS 를 거부하는 States(주)들이 많았으나, 오바마 대통령과 그 정부(민주당)의 강력한 push 로 지금까지 나중에 다시 빠진 주들까지 계산할때 46개주가 받아드렸다가 너무 많은 도덕/윤리적 학업적 문제들로 인해 CCSS 를 중단하거나 폐지하는 법을 만들고 있는 주들이 12개 있습니다.

각주와 학교 District에 따라서 CCSS 내용이 조금씩 다를 수 있으나, CCSS 를 100% 다 받아드린 학교들은 매우 적극적이고 진보적인 친동성애, 친이슬람을 가르치고 있으며, 기독교에 대해서는 더 더욱 역차별을 하는 교육이 실행되고있음


untitled-drawing-15

• 2015년, 미국 역사상 최초로 동성결혼이 미전역에 합법화 됨!

동성결혼합법화로 인한 Domino effect 와 파장, 동성결혼에 동의하지 않는 사람/기업/비지네스에 대한 역차별들은 앞으로 겉잡을 수 없이 계속 늘어 갈 것으로 예상된다. 이미 너무 많은 비지네스 owner 들이 역차별을 받고있으며, 기업, 정부기관에서 일하는 사람들이 역차별과 부당한 처사들을 계속 받고 있다.


예) 동성 결혼꽃을 만들지 않았다는 이유로소송받고 수십년 경영한 꽃집까지 문을 닫을만큼의 벌금을 물게되었던Barronelle Stutzman (Arlene’s Flowers in Richland, Washington -2015)

가장 큰 문제는, 우리 자녀들이 동성결혼 합법화에 대한 열매들을 먹게된다는것이다.

2010년부터 공립학교에서 실행하는 지나친 친동성애 교육으로 “동성애자” 가 되는 십대들이 늘어나면서 그 결과로 CDC 에 의하면 2014년 13세-24세의 에이즈 감염이 80% 로 나왔으며 2005-2014년동안 13세-24세들이 새롭게 에이즈 감염된것을 통계내었을때, 인종(ethnic group)에 따라서 가장 작게는 56%에서 높게는 87%까지 감염이 되었다 라고 발표했다! 따라서, 동성결혼 합법화는 십대,20대들의 에이즈 감염율을 높이는데 휘발유를 끼얹은 격이 된 것이다.


untitled-drawing-17

• 2015년 8월, 미국역사상 최초의 성전환자(트렌스젠더)를 백악간 인사관리 중책자리에 앉히다.

백악관 인사과 Director(Outreach and recruitment Director in the White House Office of Presidential Personnel) 에 임명된Raffi Freedman-Gurspan은 남성에서 여성으로 성전환을 한사람으로서 이전에 National Center for Transgender Equality (성전환자 인권단체) 에서 정책을 책임지던 사람이다. 오바마 대통령은 자신이 이사람을 뽑은것에 대해 “미국을 더 미국다워지게 하기위해 이런 결정을 내린다” 라고 발표했다.


untitled-drawing-18

• “Openly Gay U.S. Army Secretary” 2015년 9월, 미국 최초로 공공연히 자신을 게이라고 알린 Eric Fanning을 육군 참모총장으로 뽑았다.

2009년부터 오바마 대통령과 정부는 미군대에 “Don’t Ask, Don’t Tell” 이라는 법을 만들어 동성애 옹호운동을 이미 펼쳐 왔으며, 군대전체에 친동성애 정책을 여러모로 강화시키다가, 이번에 정식으로 동성애자 육군총장을 미국역사상 처음으로 임명한 것이다.


untitled-drawing-19

• 2015년 12월, 미국 최초로 여성 무슬림인 Carolyn Walker-Diallo 가 뉴욕주의 판사로 임명되면서 판사로서 선서를 할 때, 성경이 아닌 코란에 손을 얺고 선서를함. (이외에도 이미 미국 최초로 무슬림 의원들이 오바마대통령에 의해 뽑혔었음 – 다음호에 계속.)


https://youtu.be/vxnRpS1KFYQ?t=3

• 2016년 3월에는 백악관 인사 담당자인Raffi Freedman Gurspan 의 직책을 한층 높여서 전적으로 백악관과 동성애/성전환자들의 연결성을 강화시킬수있는 역할을 맡게함으로, 앞으로 백악관에 더 많은 동성애/성전환자들의 정치적 연결을 시키게 되며, 미전역에 그들의 권리와 인권을 더 강화시킬수있는 다리역할을 하도록 힘을 더해줬다. First Openly Transgender official working in the White House!

2016년, 지난3월에는 가장 중요한 자리중 하나인 미국 교육부 장관자리에 미국 역사상 최초로 매우 친이슬람이며 자유주위로 잘 알려진 John B. King을 뽑았다. John King 은 직책을 받자 마자 미국전역 학교들안에서 무슬림 학생들을 특별히 더 보호하는 정책을 촉구할것이라고 발표했다.


untitled-drawing-21

“우리 아이들이 공립학교에서 이슬람을 “tolerate 품어주어야 할 종교 / 문화” 로 배우고 있을때, 이슬람 아이들은 우리자녀들이 이슬람이 아닌이상 죽여도 된다고 배우고 있다.”

• 2016년 5월 13일 오바마 정부(민주당 및 U.S. Department of Education) 은 미국 역사상 최초로 미국 전역에 있는 공립학교들에게 “All Gender 성별없는 화장실 법안”을 준수할것을 강력히 촉구하는 편지를 미연방 교육청을 통해 내보냈다.


untitled-drawing-22

뿐만 아니라 크리스천학교들까지 같은 법령을 따르라는 협박 편지들이 오고있다. 정부의 지원을 받아 학생들에게 장학금/학비를 보조하는 크리스천학교들과 모든 학교들은 정부의 정책을 따라야만 학교를 유지할 수 있게 되었다.

“All Gender Bathroom Bill 화장실법안” 이란 – 미 전역에 채 0.3% (CDC 2015) 도 안되는 성전환자들을 보호해야 한다는 명분아래 미국안의 99.7%의 일반 학생들로 하여금 화장실/탈의실/샤워실을 남자.여자 혼용으로 사용하도록 push 하는 법안이다.

이미 십대와 20대들사이의 학교내 성폭행이 늘어나고있는 때에, 이런 법안이 진정 자녀들과 다음세대를 위한 법안일 수 있을까?

** 2016년 5월 23일, 오바마대통령 과 그정부(민주당)는, 미국 대통령과 백악관의 ‘신앙 자문 위원회’ (Advisory Council on Faith)’미국 최초로 “트렌스젠더 운동가” 인 82세의Barbara Satin (본명- David Satin)를 임명하였다. 그는 아이들 3명의 아빠며 카톨릭신자였지만 60세 넘어서 여성이 되기로 결정하고 지금은 United Church of Christ 에서 교파단체(denomination’s Executive Council) 신앙이사회를 맡아 활발한 동성애/성전환자 운동을 하는 사람이다.


untitled-drawing-23

여성으로 성전환한 데이빗

위의 사례들을 볼 때 미국은 지금 기독교 보수파 정치인들 과 오바마 정부(민주당)와 의 치열한 영적 전쟁중이라고 밖에 말할 수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강력한 중보기도가 필요한 것입니다.

다음에는 이슬람 정책이 소리없이 얼마나 미국안에 깊이 들어와 있으며, 또 그것이 어떻게 우리자녀들과 미국의 미래를 좌우하는지 나누도록 하겠습니다.

우리가 싸우는 무기는 육체에 속한것이 아니라 견고한 요새를 무너뜨리는 하나님의 능력이니라. 우리는 모든 괘변을 무너뜨리고 하나님을 아는 지식을 대적해서 스스로 높아진 모든 주장을 무너뜨리고 모든 생각을 사로잡아 그리스도께 복종 시키느니라. 고후 10:4-5

너희는 이 세대를 본받지 말고 오직 마음을 새롭게 함으로 변화를 받아 하나님의 선하시고 기뻐하시고 온전하신 뜻이 무엇인지 분별하도록 하라!! 롬12:2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TVNEXT 창조과학 어린이/청소년 리더쉽 캠프 2023! Explore Science Summer Camp & Noah’s Ark Experience!

할렐루야! 2023년 “Tvnext 창조과학 캠프” 가 올해는 오래 기다리던 분들을 위해 서둘러 등록을 받고 마감한 후 기도로 준비하고자 합니다. 새롭게 Early Registration discount 를 마련했습니다. 등록하신 후 서둘러 비행기표를 구매하셔야 경비를 절약하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스케줄과 프로그램 내용들은 아래에서 등록 링크(R

Kommentare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