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는게 힘이다! 세계관 전쟁!!
By 김태오 목사, 새라김 사모 – 설립자/공동 대표
12-07-2018
‘Christmas in the Park’란 이름으로 여러 크리스마스 트리들 장식을 매년 12월에 전시하는 북가주 산호세 다운타운에 사탄교 크리스마스 트리가 2년째 장식되고 있다는 소식에 크리스천들은 놀라고 있습니다.
이 사탄 트리는 거꾸로 세워진 십자가들로 둘러싸여 있고, 사탄교를 대표하는 짐슴 염소형태, 5각형 별모양 그리고 그 밖에 다른 사탄적 형상들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이 연례 행사의 책임을 맡고 있는 Jason Minsky 는 “우리가 그 트리 장식을 보았는데, 문제가 될 만한 것은 없었다.” 라고 말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Mercury 뉴스에 의하면 얼마 전에 ‘Christmas in the Park’ 에 세워진 사탄 트리의 장식이 도둑을 맞는 일이 발생했습니다.
그 덕분(?)에 사탄 트리가 일반인들에게 더 많이 알려지게 되었는데, 그 사건은 트리가 세워진지 이틀만에 발생했으며 정황상 사탄 트리를 목표로해서 벌어진 절도로 보인다고 뉴스는 보도했습니다.
Mercury 뉴스를 쓴 기자는 자신의 기사글에 베이 에리아 (정확히는 산호세)에 위치한 사탄 교단의 후원으로 세워진 사탄 트리의 장식들에 대해 자세히 언급하면서, 자신의 의견을 다음과 같이 써내려갔습니다.
‘Bay area 에 사는 사람들중 어떤 사람들은 왜 사탄 교단이 하필이면 ‘Christmas in the park’ 같은 곳에 장식을 하는지 의아해 하겠지만 솔직히 행사를 직접 주관하는 단체와 트리 장식을 한 단체나 사람들은 사탄교에서 크리스마스 트리를 사탄교식으로 장식한것이 전혀 이상하지 않다고 생각한다’ 라고 적었습니다.
Bay Area 사탄 교인 Simone Chavoor 와 그녀의 친구 Tabitha는 최근 절도 사건이 있었던 그 사탄 트리를 장식한 장본인들입니다.
사탄교(Church of Satan) 와 정치운동을 위해 세워진 The Satanic Temple:
Church of Satan –Black House
미국에 최초의 사탄교는 1966년 샌프란시스코 캘리포니아에 Church of Satan 또는 Black House란 이름으로 Anton La Vey 에 의해 설립되고 그가 죽는해 1997년까지 그 집에서(6114 California St. SF, Ca) 사탄숭배의식들이 행해졌었습니다.
그들은 사탄 세례(Satanic baptism) 를 그의 딸인 Zeena Schreck 에게 1967년에 주고 사탄숭배의식 중 하나로 Satanic Alter (사탄 제단) 위에 여성나체몸을 올리는등, 사탄교 책 (Satanic Bible-1969) 를 만들고 글로는 형용할수없는 피와 끔찍한 의식들이 행해집니다. 그리고 그 집은 2001년 10월 문을 닫으면서Peter H. Gilmore 이 사탄교의 새로운 Highest Priest 로 뽑히면서 사탄교 2번째 본사를 2001년에 Hell’s Kitchen, Manhattan, New York City 로 옮깁니다.
세계의 모든 Technology 를 창출해내는 캘리포니아에서 첫번째 사탄교가 탄생하여, 세계의 모든 돈(재정)을 움직이는 뉴욕에 2번째 사탄교가 생긴것에 주목할일이지요.
그리고, 2016년 북가주 산호세에도 (San Jose, CA) 에 사탄교가 생겼습니다.
The Satanic Temple
그런데, 흥미롭게도 스스로 “무신교” 라고 자칭하는 그러나 대놓고 “반기독교 로비활동, 정치 로비, 운동팀 –Anti-Religion(주로 반기독교란 의미)” 이라고 자칭하는 단체가 자신들의 단체 이름을 The Satanic Temple 라고 자칭하고 2012년 Lucien Greaves 와 Malcom Jarry 에 의해 Salem, Massachusetts (살렘 매사추사스) 에 본사가 창설됩니다.
그리고 이들은 Liberal (진보, 좌파) 정치인들, 언론, 사회의 모든 방면에서 반기독교적인 법을 만드는것을 지지하며 반기독교 문화를 만들고 앞장서는데 성공적이라고 자부하고 그들의 사명을 다하고 있다고 또한 자부하고 있습니다.
주목할것은, 매사추사스에는 하버드, MIT, 근처 뉴져지에 프린스턴 및 보스턴 대학까지 미국의 교육을 좌우하는 대학들이 다른곳보다 좀더 밀집되있는 곳이라고 할수있습니다.
다시 정리하면, 첨단기술의 선두자인 캘리포니아, 경제의 선두자 지역 뉴욕에는 사탄교가, 교육의 도시로 알려진 매사추사스에는 반기독교 정치적 목적을 가진 The Satanic Temple 가 설립됬다는점…. 주목할 장소들이며 전략적인 도시들입니다.
현재, 가장 큰 The Satanic Temple 는 바로 미시건주의 디트로이트시(Detroit, Michigan) 에 있으며 이들은 성경의 창조질서안에 들어간 가장 기초된 가정, 결혼, 생명의 존엄성, 신앙의 자유의 정의들을 뒤집고 있으며, 자녀양육 권한을 학부모가 아닌 정부에게 주는것을 지지하며
“Social Justice-사회정의” 라는 명칭아래 현재의 Liberal left (진보, 좌파 운동) 사상을 사실상 뒤에서 주도하며 이끌어가는 가장 핵심적인 단체중 하나 라고 볼수있습니다.
한예로, 이들은 “Separation of Church and State- 교회와 정부의 나뉨”을 50여년전부터 왜곡되게 해석하여 그 해석을 모든 대학가와 심지어는 교회안까지 성공적으로 세뇌시켰다고 할수있으며, 교회들이 After school 전도를 위한 공부 수업을 하는거처럼 이들은Satanic After School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또한, 이들에 의해서 플로리다주와 몇몇주에서 성경을 수업시간의 course 로 넣었다가 이들의 정치적 반대운동에 의해 결국 들어갔던 성경수업이 빠지게 된적도 몇년전 있었습니다.
이와 같이, 진짜 사탄을 숭배하는 Black house –Satan Church 도 실존하고 있으며, 반기독교 정치, 문화, 사회, 가정을 목표로 로비활동을 활발히 하고 있는 The Satanic Temple 도 실존하고 있으며 이들의 활동은 지난 8년간 가장 활발하게 바깥으로 나오게 됐음도 알아야 할것입니다 .
다시 산호세 ‘Christmas in the Park’ 로 돌아가, 위의 사탄교와 반기독교 운동을 벌이는 history 를 볼 때, 산호세에 수십년간 크리스마스를 축하하는 행사 장소에 사탄교의 Tree 가 세워진것이 갑작스런 일이 아닐 수 도 있는 것입니다.
이 사탄 그룹은 추수감사절 바로 다음 날 금요일에 트리꼭대기에 정성들여(?) 만든 염소 머리에 매다는 것으로 장식을 마쳤다고 합니다.
그리고 사탄 트리 장식은 예수 그리스도 탄생 장식이 있는 곳에서 그리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해 있었는데 이틀 후, 트리 꼭대기 장식과 다른 사탄 장식들이 사라졌습니다.
사탄교인들은 경찰에 신고를 했고요.
Christmas in the Park 책임자에 의하면, 산호세 공원에는 500개가 넘는 크리스마스 트리가 스포츠 팀 그리고 다른 여러 종류의 단체들이 세운 트리들로 전시된다고 합니다. 하지만, 현재까지는 그 사탄교의 트리만 절도의 표적이 된 것으로 보인다고 뉴스는 전했습니다.
Mercury 뉴스에 의하면, 어떤 사람들에게는 이렇게 크리스챤과 사탄적 상징이 나란히 지역 크리스마스 행사에서 전시되는 것이 별 문제가 없다며, “언론과 종교의 자유가 있지 않나요?” 라고 지역 주민 중 한 사람과의 짧은 인터뷰 내용을 올렸습니다
동시에, 이 사탄 트리가 문제의 소지가 있다고 생각하는 이들도 있었습니다.
그 중에는 자신이 크리스챤은 아니지만 크리스마스가 크리스챤들의 기념일이기 때문에 십자가를 거꾸로 매달아 장식하거나 그것을 포함한 다른 장식들도 어떤 사람들에게는 마음이 어려워지게 할 수도 있을 것 같다고 한 주민도 있었다고 적고있습니다.
결론:
우리 크리스챤들이 우려하던 일들이 점점 생겨나는 것도 모자라 이제는 공공연히 행해지고 있습니다.
북가주 산호세 다운타운에서 매년 행해지고 있는 이 ‘Christmas in the park’ 행사는 온 가족이 함께 와서 크리스마스 트리와 여러 장식들을 보면서 기념 사진도 찍고 장식에 대한 설명도 자녀들에게 해주는 가족 행사입니다.
가족들이 여러 장식들을 관람하다가 이 사탄트리 앞에 섰을 때(물론 그냥 지나갈 수도 있겠지만) 만일 아이가 부모에게 “저 사탄트리는 뭐에요?” 라고 묻는 경우도 있을 수 있다는 것인데, 부모는 그 질문에 뭐라고 대답할 수 있을지, 만일 크리스마스 공원을 가게 된다면 그 질문에 대답을 준비해야만 할것입니다.
결론적으로, 예수 그리스도의 탄생을 기념하고 축하하는 그런 자리에 사탄교 트리 장식은 전혀 어울리지 않을 뿐더러 지극히 도발적인 행위입니다. 비록 그 행사를 주최하는 측이 교회가 아니라 시 당국이라 할 지라도 상식 선에서 볼 때에도 전혀 설명이 되지 않는 것입니다.
이해를 위해 예를 들자면, 유대인이 학살당한 것을 추모하는 자리에 나치 깃발이나 히틀러 사진이 가당키나 할까요?
아니면, 한국 3.1 운동 기념식에 일본의 욱일승천기가 펄럭거리게 놔둘수 있을까요?
모든것에는 경우에 맞는 행동이 있습니다.
자유 민주주의 국가인 이 나라에서 “자유-FREEDOM” 라는 것에 대한 잘못된 해석과 적용이 점점 큰 문제가 되고 있습니다.
개개인의 자유와 권리는 정의, 선과 악, 도덕, 양심 등에 제한되었을 때 가장 안전하고 행복하게 보호되고 누려질 수 있습니다. 하지만, 도덕과 양심이 붕괴된 이 사회에서는 더이상 무엇이 잘못된 것이라고 외치기도 쑥스러운(?) 상황입니다.
사탄교가 트리 장식을 자기 건물에다 해 놓는 것까지 그들의 자유로 받아줄수있겠지만, 그것을 모든 사람들이(가족과 어린 아이들을 포함한) 볼 수 있는 곳에, 그것도 예수님의 탄생장식에서 바로 가까운곳에 올려놨다는것은 기독교에 대한 무례이며 모독이라고 할수있지 않을까요?
왜냐하면, 그것은 공익에 관한 문제이기 때문입니다. 공익에 해가 되고, 그 명칭부터 혐오감을 준다면 시 당국은 다시 한 번 고려를 해야할 것입니다.
CNN 에서 2015년에 사탄교를 은근슬쩍 미화시키고 오히려 기독교가 예민하게 반응하는거처럼 느끼게 하는 기사및 뉴스를 내보냈었는데, 그 기사의 제목은 “5 Things you didn’t know about Satanist – 당신이 모르는 사탄숭배자들의 5가지” 라는 흥미로운 제목으로 시작합니다.
그내용은 사탄교나 사탄 숭배자들을 매우 미화 시켜 어린청년들이나 영적인 세계를 모르는 사람들이 읽으면 충분히 흥미롭고 신비로우며 오히려 사탄교를 잘못됐다고 지적하는 기독교가 또 한번 이상한 종교인 것처럼 느끼도록 적고있습니다. 참고로, 보수 기독교단체들이나 저희단체까지 CNN 같은 주류언론들은 거의 추천하지 않습니다. 너무 반기독교적이고 언론으로서의 올바른 Fact 를 공유하지 않는것이 가장 큰 이유입니다.
사탄교에서 만든사탄과 뱀의 형상을 하여 크리스마스 장식으로 올린사진(2014-2017)
윗 장식의 제목은“Snaketivity Scene-뱀 장면“인데, 즉 예수님의 탄생장면을 “Nativity Scene” 이라고 한것을 뱀 장면으로 바꿔 제목을 부친것입니다. 또한, 크리스마스의 가장 큰 선물이 예수님인것을 바꿔서 “가장 큰 선물은 지식(knowledge)이다” 라고 적힌 글이 십자가를 둘러싼 붉은 뱀 사이에 적혀있습니다. 에덴동산에서 하와가 어떻게 하나님을 배신했는지를 상기시켜주는군요.
관련링크:
일리노이스 (2017):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런 사탄교의 정치적이고 문화를 장악하려는 전략을 CNN 같은 주류 언론들이 매우 미묘하게 미화시키고 가볍게 다루며 사탄교의 행위를 하나의 “종교의 자유” 나 “민권” 등으로 다룬다는 것을 우리 크리스천들은 주목하고 이들의 전략이 무엇인지 분별해야 하는것입니다.
사탄교의 최종 목표인 이 땅에 있는 진정한 교회들을 혼란에 빠뜨려 자신들이 환영받고 모든 영혼들이 사탄을 숭배하게 하려는 시도를 미리 막아설 수 있는 저와 여러분이 될 수 있기를 기도하며, 저희 Tvnext 에서 그동안 알려드렸던 내용을 아래에 다시 참조하시도록 올려드립니다.
사탄교의 활약 (미국은 지금 – 미주복음 방송 GBC 및 컬럼 – 새라김 사모) http://tvnext.org/2014/11/%EB%AF%B8%EA%B5%AD%EC%9D%80-%EC%A7%80%EA%B8%88-%EC%82%AC%ED%83%84%EA%B5%90%EC%9D%98-%ED%99%9C%EC%95%BD/
사탄의 형상을 하고 어린이 3세-12세들에게 ‘친동성애, 트렌스젠더-성정체성교육’ 을 하는 이들…!
미셀 오바마 도서실에서… At Michelle Obama Library, ANOTHER Drag Queen Entertains Small Children (사탄형상 트렌스젠더는10:45초에 나옴) : https://www.youtube.com/watch?v=Bd0eT0B6HtI
Outrage Against “Drag Queen Story Hour” for 3 Year-Olds (1분 3초에 사탄형상을 한 트렌스젠더 나와 아이들에게 설명장면) https://www.youtube.com/watch?v=uCdR5Lqfycg&t=85s
2017년, 2018년 샌프란시스코에서는 미국내 최초로 친동성애, 트렌스젠더 양성을 위해 “Rainbow 어린이 캠프” 를 열어 3세-12세까지 등록시켜 정체성은 “느낌, 감정” 에 있다는것을 가르치기 시작.
긴급 ACTION TO TAKE!! 서명해주시고 널리 공유해주세요!
위에서 언급했듯이, 예수님의 탄생일이 하나의 인권이나 자유로 둔갑한 방종, 하나님에 대한 모독로 매장되지 않기를 바랍니다.
캘리포니아 산호세시의 크리스마스 트리 전시 공원에서 사탄 트리를 장식하지 못하게 하는 아래의 청원에 많은 분들의 동참 및 공유를 바랍니다.
Times 타임스 (The Satanic Temple 의 정치적 관계 와 사탄동상 – 2015)- 남자, 여자 아이들주목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