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여기는 과연 어디일까요?


02Feb, 2022

올바로 아는게 힘이다

성경적 세계관으로 무장!

By 김태오 목사 & 새라김 사모 – (Tvnext.org 설립자, 공동대표)


여기는 바로, 세계에서도 아름답기로 손꼽히던 캘리포니아, 그리고 한인들의 마음과 땀이 베여있는 Los Angeles 입니다!



혹시 크리스마스때 보낸 선물박스가 아직 안갔거나, 또는 받을 물건이 아직 도착을 안했다면, 어쩌면 아래 사진에서 보시는 박스들처럼 이미 부서지고 stolen (훔쳐간) 됬을 가능성이 높을거같습니다. 저희것도 이 박스들중 하나인걸 이번에 알게 되었습니다.




도데체 무슨 일인가?

캘리포니아 LA 에서는 지난 몇개월간 (11월부터 according to the reports) 이렇게 화물열차가 잠시 쉬려고 설때, 열차 도둑들이 달려들어, 뒷문을 부시고 그 안에 있는 박스들을 무작위로 바닥으로 떨어뜨린후 자신들이 원하는것들을 훔쳐가고, 박스를 열었다가 자기에게 필요없거나 돈이 안되는것들은 버리고 간다고 합니다. 이 열차들은 LA 를 거쳐 미전역으로 수많은 박스 (선물용, 기업용등등 – 주로 Amazon, Fedex, USPS, UPS, 심지어 코비드테스트 kit (COVID Test Kit) 등등) 들을 나르는 화물기차들입니다.

이번에 이런 황당스런 일을 또 당한 Pacific 열차회사는 말하길, ‘캘리포니아가 도둑에 대한 처벌을 매우 나추어 놓았기에, 경찰이 잡아도 금방 풀려나거나 아예 잡고자 하는 경찰들이 모자린 경우들이 늘어나기 (경찰을 Defund 한곳들이 많아서.) 에 경찰을 불러도 큰 도움을 못받고 있다’ 라고 합니다.

캘리포니아는 지금 이미 너무 많은 문제들이 있습니다.

그 문제들은 주정부가 계속 통과시키고 있는 악법들때문인데, 한예로,

이제는 $1000불 미만의 물건을 훔치는것은 죄도 아닙니다. ($950.00- “Petty theft” 라고 규정한 자들은 경찰에 불려가도 벌칙이 매우 낮아져서 금방 풀려납니다. (Penal Code 459.5 PC)

도둑을 잡을수없는 경찰, 잡아도 도둑의 편을 더 많이 들어주는 법안들….?

잡아도 “왜잡느라고 고생하니” 라는 눈빛으로 어깨를 피고 경찰밖으로 걸어나가는 어제 데려온 도독의 으쓱거리는 걸음…………….과연, 이것이 캘리포니아 맞을까요?

로스엔젤레스, 열차도둑 지난 11월 이후 160%인상



(윗 인터뷰중, “잘못된 사회정의를 만들어가는 mean -spirited:못된영혼, anti-humanistic ideology-비인간적인 개념/사상 을 가진 자들, Cruel -매우 사악” 하다고 말하는중. )



무엇이 문제일까요? 어디서 어떻게 잘못된것일까요? 이 도둑들은 어떤 사람들일까요?

아래 영상들을 보시고 캘리포니아와 미국을 위해 기도해주시기 바랍니다. 이것은 사실 캘리포니아뿐 아니라 시애틀, 오레건, 뉴욕, 시카고 등등 대 도시들안에서 일어나고 있는 일들입니다.


영상 1


영상 2


영상 3 (Hoover Institution 의 전문가의 견해)



다음호에서 계속 나누겠습니다.

コメント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