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바로 아는게 힘이다! 세계관 전쟁!!
5.14.2019
By 김태오목사, 새라김 사모-설립자 & 공동대표 – Tvnext.org
민주당은 동성애자들에게 얼마만큼의 특혜를 줘야만 고만둘까요?
컬럼 -상- http://tvnext.org/2019/05/lgbtq-equality-act/ 에서 말씀드렸듯이 동성애자들도 이미 법적으로 보호도 받고 권리를 행사하는 사람들입니다. 그런데도 민주당은 계속 “동성애 특혜” 를 주는 법안들을 만드는 목적은 무엇일까요?
그들은 민주당이 맞나요 아니면 민주당허울을 쓴 동성애 로비 운동권들인가요?
CDC 와 수많은 의학, 심리학 자료들에서 에이즈가 걸릴 HIV 감염이 가장 높다는 자료들 (https://www.cdc.gov/hiv/group/msm/index.html) 을 다 무시하고, 그런 위험한 항문성행위까지도 미화시킬뿐 아니라 격려하며 특혜까지 주는 민주당의 끝없는 “동성애 차별금지, 평등법” 강행은 언제 끝날까요?
확실한것은, 이런 HR 5 동성애, 성전환자 특혜 정책과 법안은 우리 자녀들과 다음세대의 정신적, 심리적, 신체적 위험의 가장 큰 요소가 된다는점을 알아야 합니다.
지난주에 이어, 캘리포니아 민주당 소속이자 민주당 대변인인 Nancy Pelosi(낸시 펠로시) 의원의 “LGBTQ평등법” 의 심각한 위험성에 대해 계속 나누겠습니다.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만일 “동성애 평등법” 이 통과되면, HR 5 법안에 더하여진 “Sexual Orientation-성적지향” 과 “Gender Identity 젠더 성정체성” 를 연방차원에서까지 통과시킴으로 미전역에 있는 시민들의 모든 삶의 분야가 영향을 받게 됩니다. 즉, 가정, 학교, 직장, 비지네스, 병원, 교회 그리고 아이들 놀이터에서까지Censorship 감시를 받을수있으며 (이미 지난 8년간 있었듯이) 거기에 대한 법적 소송까지 받을수있게 될수있습니다. 뉴욕은 2015년에 통과한 비슷한 법에 의해 $250,000 의 벌금까지 물게합니다. (법안문장은 맨아래서 참조)
공립학교 성교육 교재가 더 문란해질것임: 특별히 “LGBTQ 동성애 평등법” 은 지금 캘리포니아에서 많은 학부모들의 반대에도 불구하고 5월부터 실행된 “Sexual & Health Framework 2019” 의 문란한 성교육과도 가까운 연결이 되며 미전역에 이런 항문, 구강 성교육이 공립학교에서 유치원생부터 미화 되고 강요될것이기에 더 더욱이 우리 자녀, 다음세대를 위해서라도 꼭 막아야 하는 법안입니다.
내일, 5월 16일에 매우 중요한 Hearing 이 또 있을예정입니다. 사시는 지역 대표 Congressman/woman 에게 꼭 전화 또는 이멜을 해주세요. 아래 링크로 가셔서 맨 오른쪽 위에 Find Your Representative, Enter Your Zip Code 라고 적힌곳 박스에 zip code 를 넣으시면 여러분 지역을 대표하는 congressman/woman 을 찾을수있습니다. 여러 의원이 나올때는, 자신이 살고있는 도시(city) 의원에게 연락하면 되지만, 더 많은 의원들에게 연락하시면 더 강력히 막게 됩니다.
전화 /이멜 Sample Guideline:
“Hello Congressman/woman__________,
This is _내이름______ and I live in __도시______ (예: Santa Clara, CA). Please tell congressman/woman ___의원이름_____ to reject HR 5, Vote NO on HR 5. This bill does not provide equality for ALL but only for a certain group of people. It will discriminate against a greater number of citizens by taking away the freedom of individual’s deeply held beliefs and privacy. Please reject and vote NO on HR 5 at the hearing meeting tomorrow. Make sure he/she REJECT and VOTE NO on HR 5.”
지난주 –상- 에 이어 HR 5 를 반대해야할 이유들
아래는 만일 낸시 펠로시와 그녀와 온전히 함께 하는 민주당이 법안으로 통과시킬경우, 앞으로 필수 프로토콜이 될 수 있는 그들의 주장을 정리했습니다.
“Social Transition-사회적으로 성전환(예: 남자에서 여자로)을 하도록 격려받을수있는 나이”
는 4 세부터 가능하며,
“Puberty Blocking Drugs- 사춘기 차단제” 는 9 세부터 줄수있으며, (사춘기 차단제의 위험성은 의학적으로 이미 검증됨)
“cross-sex hormones교차 성 호르몬제” 는 14 세부터 줄수있고, (호르몬제의 위험성많음)
“sex change –성전환” 수술은 18 세 (경우에 따라 더 어릴때도가능)부터 할 수 있다”
(사진: Jewel Samad/Getty Images)동성결혼이 제일 먼저 합법화 된 매사추사스에 있는Mia Lemay of Melrose, 여자아이는 4세부터 남자로 바뀌는 과정을 밟아 이름도 Jacob 으로 바꾸었다)
만일 이 “LGBTQ 평등” 법안이 통과될 경우, 의학적으로도 정신적, 심리적, 육신적으로 해롭다고 발표된 Sex Change 성전환을 하기위한 약물들과 수술까지 부모의 허락없이 자녀들이 받을수있다는 것입니다.
실제로, 이미 비슷한 법이 통과된 오레건주에서 통과되어 15세부터 학부모 허락없이 수술을 할수있으며, 오하이오 주에 사는 부모들은 17 세의 딸이 남자 호르몬제인 테스토스테론 보충제 복용을 원하는것을 부모가 막았다는 이유로 자녀 양육권을 잃었습니다.
4. 특별히 어린 여자아이들과 여성들을 위험에 빠드리게 할 것이다
평등법은 궁극적으로 성별 특화시설, 스포츠, 기타 여성전용공간을 없앰으로써 여성의 Privacy 를 무너뜨릴것입니다.
성적 지향과 성 정체성 법들은 화장실 락커 같은 성특정 시설을 반대의 성별을 가진 사람들에게 개방함으로써 성폭행이 훨씬 더 늘어날 것입니다.
한예로, Pascha Thomas학부모는 자신의 딸이 여자화장실에서 자신을 여자라고 하는 한 남학생 으로부터 폭행을 당한후 학교에 항의를 하다가 결국은 학교에서 강제로 자녀를 빼야만 되는 상황까지 이르렀습니다.
남학생이 여학생 화장실에 버젓이 들어갈 수 있었던 이유는 학생들이 자기 감정으로 느끼는 정체성에 근거하여 개인 시설(화장실, 샤워실, 락커룸)을 이용할 수 있도록 하는 학교의 방침이 있기 때문이었습니다.
행정담당관들은 피해를 당한 딸의 엄마 토마스의 항의에도 불구하고 그런 정책을 바꾸기를 거부했고 지금은 연방 당국이 이 사건을 조사하고 있습니다.
이와 같은 정책들은 피해 여성들이나 경찰들로 하여금 ‘차별’의 혐의를 받을 것을 두려워하여 사건을 고발하거나 수사에 착수하는 것을 꺼리게 만듭니다.
이러한 정책들은 또한 여성들이 스포츠와 다른 활동에서 불리한 입장에 있게 만듭니다.
지난해 6월 코네티컷 주 트랙 챔피언십에서 스스로를 여자로 주장하고 경기한 두 명의 생물학적 남성들이 1, 2위를 차지했습니다. 여자 육상선수인 Selina Soule은 경주에서 졌고, 그로 인해 대학 코치들에 의해 스카우트되어 체육 장학금으로 선발될 수 있는 기회도 잃었습니다.
5. 비영리 단체와 자원봉사자들이 어려움에 처하게 된다
‘LGBTQ Equality Act(동성애 평등법)’은 또한 자선 단체, 자원봉사자, 그리고 그들이 봉사하는 사람들을 곤경에 빠뜨릴 수 있습니다.
이미 이런 법안이 먼저 통과된 주(State) 에서 일어난 일을 봐도 앞이 훤하게 내다보입니다.
이미 비슷한법을 적용시킨 캘리포니아,뉴욕,매사추세츠, 일리노이, 펜실베이니아, 콜롬비아 주들은 그 주에 있는 수많은 신앙 기반의 입양및 위탁 관리기관들을 폐쇄하게끔 하는 역할을 하고있습니다.
동성애, 성전환자들을 도울수있는 상담까지도 기독교상담은 18세 미만의 학생들에게 금지시키고 있으며 동성애에 반대하는것 자체를 “차별” 로 취급하여 소송및 모든 “hate” 낙인까지 받을수있습니다.
이런 주들에서는, 공립학교와 언론 그리고 사회적 흐름이, 기독교 신앙대로 살아가는것이 동성애를 반대하는것이라면, 신앙생활마저도 “동성애 차별” 이라는 낙익을 찍도록 학생들이 “사회정의” 를 잘못 세뇌받고있기에, 결국은, 그런 세뇌교육으로 인해 우리 아이들만 정신적, 신체적으로 그 대가를 혹독히 치르고 있는 상황입니다.
생물학적 성이 맞다고 고수하는 자선단체들도 공격을 받고 있다.
알래스카 앵커리지에서 한남성이 두 번이나 여성 전용 (노숙자, 학대, 인신매매) 보호소인 다운타운 Hope Center에 접근하려고 시도했다가 Hope Center 가 그 사람이 남자라서 받아주지 않은것에 대해 자신이 여자라고 우기는 이 남자는 ‘성별 구분에 대한 차별’ 혐의로 센터 측을 고소했습니다.
이와 같이, 성적 지향(Sexual Orientation)과 젠더 정체성(Gender Identity) 을 연방법으로까지 만들고자 하는 낸시 펠로시와 민주당의 HR 5 라는 법안은, 모든 자선단체들과 기독교 단체, 교회들마저도 남녀 혼용으로 함께 동시에 사용하는 ALL GENDER 화장실, 샤워장, 공공시설들로 강요할것입니다.
평등법은 이나라에 있는 수많은 자선 단체를 희생시킬 것이고, 이것은 곧 가난한 사람들에게 봉사할 수 있는 기관들이 더 적어진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결론은, LGBTQ평등 법 (LGBTQ Equality Act)은 특정 단체들, 구성원들에게 혜택을 주지만, 그들의 언어, 그들의 생각, 그들의 가치관, 세계관에 반대입장을 가지고 있거나, 조금이라도 사실에 근거한 이야기를 하려고 할때, 사실까지도 서서히 땅속에 뭍히게 되는 지름길을 열어주게 되는것입니다.
그 결과로 정신적, 육신적으로 망가지며 죽음의 길로 인도되어질 희생자들은 바로 우리 자녀들과 다음세대가 될것입니다.
시간이 없기에, 오늘, 꼭!! 전화 또는 위에 올린 링크에 가셔서 여러분의 반대의견을 많이 보내주세요!!
그리고 영적 전쟁기도를 많이 해주세요. 내일 5월 16일 Hearing 에서 주님의 역사로 이 법안이 더 이상 진전되지 못하도록 기도해주시기 부탁드립니다.
영문은 –상- 컬럼 맨밑에 링크되어 있으니 영어권에게는 영어로 된 내용을 나누시기 바랍니다.
한.영 모두 널리 공유하시고 강력한 기도 부탁드립니다.
Comentari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