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캘리포니아 의회, 미전역의 “낙태 Sanctuary” 가 되겠다는 그들의 결심은 어디로 가고 있나?

올바로 아는게 힘이다!

By 김태오 목사, 새라김사모 (Tvnext 설립자, 공동대표) 4.22. 2022

게빈 뉴쎰의 “Future Abortion Council” 위원회가 내놓은 악법들중 몇가지….

SB 1142:

항공료, 호텔 숙박비, 음식, 육아비, 그리고 휴업에 대한 보상금을 포함한 모든 비용을 지불한 채 캘리포니아로 그들의 아기를 죽이기 위해 다른 주에서 온 여성들을 캘리포니아로 초대하는 발의안.

AB 1918:

낙태 시술자를 모집하고 훈련시키기 위한 장학금을 제공하는 발의안

AB 2586:

생명을 보호하는 임신 클리닉을 향해 낙태에 대한 “오보”를 제공한다고 거짓언론조작을 대놓고 할수있으며 거짓 언론으로 생명을 보호하는 여성 클리닉이 사람들에게 비난까지 받도록 “마녀사냥” 같은 현상이 일어날수있는 발의안

SB1245:

주 인구의 28%를 차지하며 캘리포니아 낙태의 1/3이 이미 발생하고 있는 로스앤젤레스 카운티에서 특히 가난한 아기들의 죽음과 더 많은 흑인/아시아 아기들을 차별적으로 죽이는 낙태 사업을 더욱 촉진할 것입니다. 이미 캘리포니아에는 낙태를 할 수 있는 시설이 넘쳐납니다! 낙태를 찬성하는 민주당원들은 심지어 우리 공립 대학생 보건소에 1월부터 캠퍼스에 화학적 낙태를 제공하도록 요구했습니다.

뉴섬 주지사는 Abortion Action Plan(낙태 시행 계획)을 작성하기 위해 낙태 대기업인 Planned Parenthood과 협력하고 있습니다. Abortion Action Plan은 다른 주에서 온 여성들이 그들의 아이를 낙태하기 위해 캘리포니아에 오는 것을 포함하여, 여러분의 세금 수백만 달러 이상을 낙태대기업들에 바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KCRA 뉴스에서 “수요일 Pro-choice(낙태 찬성) 단체들은 출산 치료(낙태)를 위해 다른 주에서 캘리포니아로 오는 여성들을 위한 새로운 계획을 다음과 같이 발표했다. 주정부는 환자 여행, 숙박, 낙태 시술 비용을 지불할 수 있다. 주 입법 분석관에 따르면 이것에 드는 비용은 약 310억 달러의 잉여금으로 충당될 수 있다.”라고 보도했습니다.

알아야 할 중요한 사실 및 조치 항목:

뉴섬 주지사와 낙태 업계가 귀하에게 비용을 지불하도록 강요할 계획인 것들 중 일부입니다.

  1. 임신 9개월 내무료 낙태를 하고 이제는 심지어 출생 이상의 아기들을 죽이는 것까지 합법화했습니다!

  2. 캘리포니아 주민들은 아이를 낙태하기 위해 캘리포니아에 오는 여성들에게 필요한 항공료, 호텔비, 육아비, 임금 손실, 음식값,다른 모든 비용을 지불하도록 강요받게 될 것입니다.

  3. Planned Parenthood는 이미 그들의 임원들에게 연간 50만 달러가 넘는 돈을 지불하기에 충분한 돈을 가지고 있고 5억 달러 이상의 자산을 가지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여러분의 돈의 더 많은 부분이 낙태 산업에 기부될 것입니다. 낙태 산업은 그들의 살인 사업에 대한 납세자들의 돈이 필요없을 정도로 부요하며, 그 돈을 받을 자격도 없습니다!

  4. 뉴섬 주지사는 캘리포니아 의대생들이 낙태를 반대하더라도 이미 낙태에 대한 교육을 받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더 확장시킨 낙태에 대한 교육을 받도록 강제할 계획입니다.

  5. 뉴섬 주지사는 캘리포니아 의대생들에게 학자금 대출 빚을 갚고 장학금을 주겠다고 제안함으로써 낙태 전문의가 되도록 뇌물을 줄 계획입니다. 하지만, 코로나19로부터 생명을 구해 온 캘리포니아의 과로한 일선 간호사와 의사들은 그들의 영웅적인 노력에 대해 이러한 지원을 받지 못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것들은 “pro-choice(여성의 선택)” 에 대한 노력이 아니라 그저 그들의 개인적인 감정과 의견을 추구하는 “Pro-Abortion(낙태찬성)일 뿐입니다.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TVNEXT 창조과학 어린이/청소년 리더쉽 캠프 2023! Explore Science Summer Camp & Noah’s Ark Experience!

할렐루야! 2023년 “Tvnext 창조과학 캠프” 가 올해는 오래 기다리던 분들을 위해 서둘러 등록을 받고 마감한 후 기도로 준비하고자 합니다. 새롭게 Early Registration discount 를 마련했습니다. 등록하신 후 서둘러 비행기표를 구매하셔야 경비를 절약하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스케줄과 프로그램 내용들은 아래에서 등록 링크(R

コメント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