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트럼프 행정부의 태아 조직(장기) 치료연구 제한, 금지 결정에 반발하고 나선 하원 민주당!

올바로 아는게 힘이다!

세계관 전쟁

By  김태오 목사, 새라김 사모 (Tvnext 설립자, 대표)

지난 월요일 (4월 6일), 민주당 소속 하원의원들은 HHS(Health and Human Services) 의 Secretary 인 Alex Azar 에게 트럼프 대통령과 그 행정부가 2019년도에 내린 태아 조직 사용제한 및 금지 명령(Restriction on government funded use of Fetus Tissues) 을 당장 취소시키라고 강력히 요청하였습니다.

미국 역사상 가장 강력한  Pro-Life (태아 생명 보호) 대통령으로 알려진  트럼프 대통령과 그 행정부는2019년 6월,  태아세포조직과 장기를 사용하는 연구관련 자금을 대폭 삭감 및 정지시켰었습니다.   

그이유는, 비록 여성(엄마)이 선택한 낙태(elective abortion) 라고 할지라도 낙태에서 생존한 태아는 살아있는 인간이기에 “실험연구” 를 목적으로 다시 죽여서는 안된다는것과,   시민들의 세금으로 시민들의 동의도 없이 “태아생명” 이 희생되는 연구를 하는것은 비윤리적이고 비민주적이라는것이 또 다른 이유들이였습니다.    

COVID19 으로 인한 태아 조직 장기 사용에 대한 논쟁:    COVID19 치료백신에  태아 조직 생체사용에 대한 찬/반 의견들은 아래와 같습니다

태아 조직 사용 찬성 의견:

낙태로 얻어진 태아조직을 이미 사용하여 백신 연구를 하고있던 국립보권원 (NIH) 의 여러 과학 연구원들과, 연구를 지지하고 있던 민주당 소속의 의원들.  

스탠포드대학에서 줄기세포연구를 이끌고있는 Irving Weissman 박사는 이러한 “추가적인 연구가 이번 팬더믹 사태 치료개발에 더 효과적인 도움이 될 것이라고 장담할 수는 없다.   그렇다고 시도조차 하지 못하게 정지시키는것은 “바보같은 짓” 이라고 트럼프 대통령과 행정부의 “태아생명 존중” 정책을 비난했습니다.

이번 COVID19 사태 파악을 잘 안다고 스스로 자부하는 어떤 과학자는 “백신치료제 개발을 위해 모든 방법을 동원하고 있다는 펜스 부통령의 말은 사실이 아니다(it’s not true).  어떤 방법이든 그것이 태아세포든 무엇이든 시도를 해야만 수십만명의 목숨을 구할수있지 않겠는가. .”  라며,  방법을 따질 때가 아니라고  펜스부통령을 비난했습니다. 

또한  하원 민주당은 “우리는 전례 없는 전 세계 비상사태속에서 과학의 우선 순위를 정하고 생명을 구하는 연구에 대한 모든 장벽을 제거해 줄 것을 촉구한다.” 라는 서한을 보냈는데,  서명한의원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Reps. Ted Deutch (Fla.);  Lois Frankel (Fla.); Jesús G. “Chuy” Garcia (Ill.); Eleanor Holmes Norton (D.C.); Pramilla Jayapal (Wash.); Ro Khanna (Calif.); Seth Moulton (Mass.); Mark Pocan (Wis.); Jamie Raskin (Md.); and Jackie Speier (Calif.).

참고로,  중요한 것은  낙태 태아조직 장기들은 이전에  HIV 에이즈 치료 백신제를 만들기 위해 사용되었는데,  자세한것은 아래에서 볼수있습니다. 

태아 조직 사용에 반대 의견들:

수십년간 최전선에서 태아의 생명을 보호하는PRO-LIFE  운동을 하는 비영리 단체대표들,  저희와 같은 기독교 가치관 수호 단체들과 깨어있는 크리스천들,  기독교 법률소들등이 강력히 반대하며 트럼프 대통령과 그 행정부의  이런 “태아생명 보호” 정책에 응원을 보내고 있습니다.

부시 행정부때 검찰 차장으로 있었던  Korean-American 인 Jonh Yoo 전 검찰 차장은 지난주 FOX 뉴스에서 태아조직사용을 다시 허용해야한다는 안뮬과의  논쟁에서 다음처럼 확실하게 이야기 했습니다.

“태아 조직이나 장기가  코로나 바이러스의 치료법을 찾는데 핵심적인 과학적 증거나 또는 연구 보고서를 아직 보지 못했고 여태까지 본 사람이 없다.   아직 확실치도 않은 상태에서 태아의 세포나 장기까지 사용하여 코비19  치료제를 만들겠다는 것은 억측이다. “

그는 또한 “이 바이러스 치료제 연구는 납세자들의 지원을 통해 연구되는 것”이라며 “이 연구의 중요성이 큰것은 인정하지만,  충분히 다른 방법으로 할 수 있지 않은가.   의사나 연구원들이 연구 수행을 위해 민간 자금으로 지원되는 곳에서 할 수 있는 것” 이라고 덧붙였습니다.

John Yoo는 우리는 (기업이나 정치인들이 ) 의료 연구사업이라는 이름아래  태아 조직 세포까지 사용하려는 갈망에 대항해서 바른 균형을 잡아야 한다. 우리가 태아 조직을 사용하기 시작한다면, 다음 단계는 연구 자료를 얻기 위해 의도적으로 낙태를 하게 있으며, 낙태를 진행하는 과정에서 태아성 조직 재료를 얻기 위해 태아 복제도 시작될 있는 파면을 초래하게 이라고 경고했습니다.

잘못된 선택은 마치 브래이크없는  차가 내리막길을 달려가는것과 같기에,  트럼프 행정부가 윤리적 생명 존엄성을지키기 위한 분명한 규정을 만드는 것만이 큰 파면을 초래하지 않는 지름길이라고 생각하는것이 틀리지 않았다.”  라고  덪붙였습니다.

폭스 뉴스에 따르면 샬롯 로지 연구소 ( Charlotte Lozier Institute)의 학자들이 확인해주길,  ‘현재 시중에 나와있는 백신, 치료제 또는 FDA승인이 된 세포 및 유전자 치료제 중에는 그 어떤 것도 낙태로부터 나온 인간 태아 조직을 사용하지 않고 있다.   지금 태아세포와 장기로라도 COVID19 치료제를 만들어야 한다는 과학자나 정치인들의 논쟁은 검증되지 않은것’   이라고 확인해줬습니다.  

민주당 하원들의 트럼프 행정부의 태아보호에 대한 비난과 해체시키라는 촉구가 빗발치자,  지난 4월 15일에,   130명의 우파쪽 정치인들이 트럼프 대통령이 계속 태아들의 장기 조직이 비윤리적인 실험에 사용되지 못하는 정책을 계속 유지 해달라는 촉구의 서명을 해왔습니다.

특히 하원의원의 의장인 공화당 소속 Kevin McCarthy 는 트럼프대통령의 정책을 응원한다고 하며 긔외 Sen. Wicker, Sen. Cindy Hyde-Smith, Rep. Lamborn, Rep. Latta, 외 Pro-Life(생명존엄) 단체들이 함께 하여 줌에 고마움을 표하면서,   COVID19 펜데믹까지 사용하여 자신들의 욕심을 채우려는 기업과 로비스트들의 위험한 요청을 정부도 미국시민들도 절대 받아줘서는 안된다 라고 하였습니다.

태아 조직 장기들이 이미 사용되고 있었다는 사실…… !

태아조직과 장기들은 CDC 보건부에 의하면 동성애자들의 성생활 방식때문에  에이즈 HIV 감염이 가장 많이 걸리는 동성애자들의 에이즈 치료제 (백신)를 만들기 위해  이미 오바마 전대통령때 강력히 추진되었던 정책중 하나였으며 그외에도 여러 백신에 사용이 되고 있는걸로 알려졌습니다.   CDC  리포트에 의하면 에이즈 감염은 2017년것까지만 봤을때 에이즈 감영자들중,  70%가 새롭게 HIV에 감염됬다고  발표했었습니다.     

그당시,  국가차원에서 어마어마한 재정 지원으로 National Institutes of Health (NIH -국립보권원) 에 의해 연구되고 있던 상태였습니다.  여러 질병에 감염될 위험이 많은  동성애 라이프를 합법화 하고,  그런 질병의 치료백신제를 시민들 세금을 가지고 연구하게 하는 것은  “병주고 약주는” 정책 아닌지요…   

그리고 지금,  COVID19 백신을 만들어야 하는 상태에서,  국립보권원(NIH) 소속의 여러 과학자들은,  태아세포가 있어야만 연구에 필요한 “humanized mice ”쥐를 먼저 만들 수 있고,  그 이후  COVID19 치료백신제를  만들 가능성의 여부를 알 수 있는데,  트럼프대통령의 “비과학적인 정책이 그들의 연구를 막아서고 있다”  면서 비난하고 있습니다.    낸시 펠로시를 비롯한  대부분의 민주당은 서면에 서명까지 하여 트럼프 대통령이 제한(Restriction) 시킨  태아장기 조직사용 제한명령을 취소하라고 강력히 요청하고 있습니다.

주류언론들 …   

이번 COVID19 백신이야기 이전까지는 주류 언론들은 태아 장기 조직을 사용한 에이즈 치료 백신에 대해서는 언급이 없었거나, 있었다고 해도 매우 긍정적인 소식으로만 미화시킨 보도로 시민들의 눈을 어둡게 했었습니다.

하지만, 이번에 COVID19 백신제가 언급되며,   FOX 뉴스를 통해 전체적인 이야기가 나오고  그외 기독교 언론사들과  Pro-Life 단체들이 올리는 뉴스들을 통해 미국안에 얼마나 무고한 태아들의 피가 흘려지는지 다시 한 번 알게 되는 때이기도 합니다.   

그리고,  주류언론들 (와싱턴 포스트, 뉴욕, 로스엔젤레스 타임스, CNN, MBC, NBC 등등)도 여기 저기서 트럼프 대통령이 COVID19 치료 백신제가 나오는것을 방해하고 있으며 시민들의 죽음앞에서 여유를 부리고 있다라는 식의 뉴스를 내보내고 있는데,  그들의 이런 전략이 새삼스러운 것은 아니지만,  혹시라도 주류언론들을 우선적으로 신뢰하는 분들이 계신다면 아주 많은 기도와 영적 분별력을 필수적으로 가지고 들으실 것을 권면합니다.   

신명기 30: 19 -20   “내가 오늘 하늘과 땅을 불러 너희에게 증거를 삼노라 내가 생명과 사망과 복과 저주를 네 앞에 두었은즉 너와 네 자손이 살기 위하여 생명을 택하고,  네 하나님 여호와를 사랑하고 그의 말씀을 청종하며 또 그를 의지하라 그는 네 생명이시요 네 장수이시니 여호와께서 네 조상 아브라함과 이삭과 야곱에게 주리라고 맹세하신 땅에 네가 거주하리라”

기도제목:

1.  가인이 죽인 동생 아벨의 피가 땅속에서 하나님께 하소연하고 있다고 했습니다.

COVID19 보다,  독감 Flu 보다 훨씬 더 많은 태아들이 여성의 선택(Pro-Choice) 에 의해 매일 죽고있다는 사실은 이미 확인된바있습니다.  30초마다 태아가 죽고있다는 통계입니다.  미국이 그동안 흘린 태아의 피를 회개하고 더 이상 무고한 태아들의 피를 흘리지 않도록,  무분별하고 잔인한  태아살인이 “정치적 정당성 Political Correctness” 라는 명칭아래 이루어지지 않도록 기도해주시고,

2. 무분별하고 살인적인 낙태를 막으려는 현 트럼프 행정부, 대통령, 부통령, 그리고 리더들이 악과 싸울때 지치지 앟도록, 그들의 생명을 위협하는 협박과 위협으로 부터 보호받도록 기도해주시기 바랍니다.

코비드19 백신만드는것에 태아조직을 사용하지 말아달라는 서명운동 참여해주세요:

영문:

태아 조직 장기 보호할것을 촉구(pro-life):

태아조직 장기 사용의 필요성을 찬성: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