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SB 217 업데잇 – 좋은 소식 & 계속적인 관심과 Action 필요! Sex Ed Transparency Bill – SB217 – “투명한 성교

올바로 아는게 힘이다

성경적 세계관으로 무장!

5.12.21

By 김태오 목사, 새라김 사모 (Tvnext-다음세대 가치관 정립 & 보호 단체 설립자/ 공동대표)

SB217 은 어떤 발의안인가?

SB673 의 연장 법안(아래그림) – 2020년 1월 공청회에서 통과되지 못하여 2021년 SB217로 재발의함. 

법명: SB217 – Youth Instructional Materials Transparency & Accessibility Act:

발제자:  공화당 상원의원 Brian Dahle 

SUPPORT(공식 성명, 지지하는 대표단체들)

CA Family Council

The American Council for Evangelicals

Capitol Resource Institute

California Catholic Conference

Right to Life League of Southern California

March for Faith

Pacific Justice Institute

Alliance to Protect Children

Education Impact

Tvnext – Traditional Values for Next Generations

OPPOSITION (반대 대표 단체)

American College of Obstetricians and Gynecologists

SB217 – 누구를 위한 발의안인가?

포르노수준의 공립학교 성교육을 원치 않는 모든 학부모, 교역자, 조부모들, 듣기좋은 ‘안전한 성교육, 보건교육” 이라고 양의 탈을 쓴 이리들로 부터  차세대를 보호하기 원하는 모든분들과 직접 당하게 될 우리 자녀들을 보호하기 위한 발의안입니다.

내용요약 및 법안이 통과되어야 할 이유들:

현 캘리포니아 법안들로 인한 문제점:

캘리포니아에서 현재 공립학교에서 도입하여 가르치고 있는 Comprehensive Sex Ed. & Health Ed 는 그동안 민주당소속의 동성애 의회의원들이 주로 통과시킨 수많은 법안들(예: SB48, AB329 등등) 로 인해  어른들도 차마 눈뜨고 보기 어려운 그래픽하고 노골적이고 자극적이며 절대로 우리 자녀들의 연령에 맞지 않는 포르노 수준의 사진들과 성교육 내용들이 담겨있습니다. 

일년넘게 펜데믹으로 인해  온라인으로 수업을 했기때문에 많은 학교들이 이런 내용들을 절제하였었습니다.  학부모들이 보면 안되니까요. 

SB217이 통과되지 않을경우 어떤일이 계속 진행될것인가?

우리 아이들은 공립학교에서 아래 사진과 같은 내용을 “건강, 보건 -Health” 로 가장한 수업을 통해 “의무적-mandatory” 로 세뇌받아야 합니다.   아래 내용은 한마디로  “Love = Sex”  사랑은 섹스이고 자녀들의 정신적, 육체적 건강을 헤칠수있는 변태적 성관계와 그런 변태적 성관계를 원하는 사람들(예: 소아성애자) 까지도 “사랑”이라는 명목아래 “정상” 그리고 “건강한 연습” “인간이 태어나서 해야할 목적” 등으로 가르칩니다. 

윗사진: Comprehensive Sex Ed. 를 통해 윗 성행위들을 “사랑”과 동일하게 가르쳐지는 worksheet 중하나

SB217 이 꼭 통과해야할 필요성:

1.  SB217 은 모든 성교육과 보건(health)교육 자료들을 학부모들이 먼저 볼수있게  “투명성 있는 교육” 을 요구하는 필수적인 발의안입니다.  지금까지는 AB329 에 의해 “보건-Health” 로 가장된 동성애 성교육은 학부모들에게 감춰져왔었기때문입니다.

2.  이 발의안이 통과되어야 앞으로 더 효율적이고 강력히 우리 자녀들을 지킬수있는 법안들을 제출할수있습니다.

3.  앞으로 차츰 공립학교들이 문을 열고 우리 자녀들이 수업시간에 학부모 없이 수업실에 앉아있기시작하면,  다시금 이런 눈뜨고 볼수없는 포르노수준의 세뇌교육이 “Safe Sex Ed. & Health Ed.” 라는 가면뒤에서 이루어질것입니다.  또한,  캘리포니아 법안들이 이런 사악한 성교육 및 보건교육과 성범죄자들까지 보호해주는 차원을 높이고 있습니다.

참고로,  SB217 은 2020년에도 저희가 공동지지한  SB673 의 연장선입니다.  당시에 민주당이 100% 다 반대하여 첫단계도 통과를 못했습니다.  이번에는 법안 숫자를 바꾸고,  같은 목적으로 그러나 더 전략적이고 더 치밀하게 만들어 나온 필수적인 발의안입니다.   

SB 217 현황:  첫 공청회의 승리!! 두번째 단계로 전진!!

(윗사진: 마스터베이션(자위) 가 아닌 마스(수학)을 가르치라.  쎅스(성관계)가 아닌 싸이엔스(과학)을 가르치라”)

SB 217 는,  4월 28일 첫번째 교육위원 공청회에서 저희단체를 비롯하여 캘리포니아 미국연합단체들의 수년간의 노력에 보답하는듯, 드디어 통과되는 승리의 기쁨을 얻었습니다!!  할렐루야!  

이번의 승리는 특별히 2020년 SB673을 제정할수있도록 목소리를 강력히 내어준 한명의  Denise Pursche학부모덕분이라고 하겠씁니다. 

그러나,  이제부터 시작입니다. 

앞으로도 계속 온라인 서명과 2번째 공청회에서도 같은 승리가 필요합니다.   계속적인 관심과 기도, 믿음의 행동을 취해주시기 바랍니다.

“누구든지 나를 믿는 이 작은 자 중 하나를 실족하게 하면 차라리 연자 맷돌이 그 목에 달려서 깊은 바다에 빠뜨려지는 것이 나으니라.” 마태 18:6

더 자세한 내용들 및 서명방법설명: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