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예비 선거 (하) : 어떤 후보자, 어느 정당을 뽑아야 할까요?


예비 선거 (하) : 어떤 후보자, 어느 정당을 뽑아야 할까요?

5.22.16

By 김태오 목사 / 새라 김 사모 – 설립자, Traditional Values for Next Generations 한인대표 , Christian Coalition for California

자녀들의 안전한 미래, 신앙의 자유, 하나님이 주신 결혼의 정의 와 가정의 안전을 지키고자 하신다면 6월 7일 꼭 투표하세요!!

한나라의 대통령과 그 정부가 자신에게 주어진 정치적 권력과 권한을 남용하면서, 지난 8년동안 미국안에서는 미국의 236년 역사상, 이전에는 상상도 하지 못했던 일들이 우리눈앞에서 벌어지는것을 우리는 목격하고 아파했습니다 .

이번 선거때 , 어떤 성경적 가치관들이 가장 우선순위가 되어져야 할까요?

1. 동성결혼합법화 폐지: 결혼의 정의를 다시 남.녀의 연합으로 바꿀수있는 대통령 후보자 와 Political Party(정당) 을 뽑아야 합니다.

2. 생명의 존엄성 회복: 수억명의 죄없는 태아들의 죽음을 막을수있도록 Roe vs Wade(무분별한 낙태) 법안 폐지 또는 수정할 후보자 또는 정당이 절실합니다!

참고로, 낙태법안은 “여성인권운동”으로 수많은 지지를 얻고있습니다.

근데, 참된 “인권운동” 은 가장 작고 약한자를 위해 시작되었습니다 . 세상에서 가장 약하고 작은 자는 아직 태어나보지도 못한 뱃속의 태아입니다. 태아의 인권은 “여성의 인권” 아래 무참히 짋밟히고 선택권도 주어지지 않은상태에서 “문란한 성관계” 로 인한 무분별한 낙태로 인해 죽은 생명이 지금까지 전쟁으로 죽은사람들보다 훨씬 많습니다.

3. 기독교 신앙의 자유 회복 절실!!!

지금 오바마 정부에 의해 크리스천 신앙은 “교회안” 에만 묶여있습니다.

예) 동성애를 지지 하지 않는다는 이유로 70세가 다된 할머니의 꽃집 비즈니스와 집안이 다 날라가고, 케익집 주인은 집 값보다 비싼 벌금을 물어야하고, 동성결혼주례를 거부한 목사님부부가 감옥을 가고, 5살짜리 자녀가 학교에서 동성교육을 받는것에 질문했다고 부모는 감옥행 그리고 아이는 정학당하고…

이런 일들이 지난 3-4년동안 수천 케이스이고 이러한 크리스천들에 대한 심각한 역차별들은 더 많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캘리포니아 23개의 State University 에있는 크리스천 클럽들은 기독교가 아닌 사람을 클럽의 리더로 세우지 않으면 학교에서 클럽으로 인정도 안해주고 클럽활동을 더 이상 할수없습니다.

4. 국가보안 – 친이슬람을 넘어, 이슬람 국가 가 될 위험에 빠지고 있는 미국! 크리스천에 대한 역차별과 핍박은 늘어나고 있지만, 친이슬람 교육과 문화, 정책은 계속 퍼저나가고있습니다. 이슬람을 공립학교에서 “평화의 종교” 로 아이들에게 세뇌시키는 정책은 강화되고, 모든 공립학교안에서 이슬람을 존중하고 배워야 한다는 명령이 오바마 정부에서 내려지고 있습니다. 이미 많은 대학가들안에서는 친이슬람 흐름이 학생들사이에 만연하고 있습니다.

오바마와 힐러리 정부는 이슬람은 ISIS 테러와 상관없는 “평화의 종교” 라고 계속 시민들에게 주입을 시키고 있을뿐 아니라, 이슬람 법인 “샤리아(Sharia Law)” 법안을 미국의 헌법으로 넣고자 몇년간 계속 노력해 왔습니다. 따라서, 오바마 정부의 친이슬람 정책에 맞서서 여러 보수파 정치인들은 성경적 가치관에 기준을 한 미국 헌법을 지키고자 오바마 정부와 지금까지 싸우고 있습니다.

어떤 대통령 후보자 와 어떤 정당(Political Party)이 위의 임무를 완수할수있을까요?

공화당 대선후보자로 나온 트럼프(Donald Trump):

그는 소속만 공화당이지 실제로는 보수파도 하나님을 아는 사람도 아니라는 전력(Track of Record) 과 증거자료들이 많이 있습니다. 따라서, 트럼프를 뽑는다는것이 마치 위험천만한 도박과도 같은것이기에 캘리포니아에 있는 진짜 크리스천 보수파들은 적어도 이번 6월 7일에 있을 예비선거때 트럼프를 뽑지 않겠다고 전하고 있습니다.

힐러리 크린턴은…

지금까지 오바마의 오른팔 역할을 해온 민주당 정치인으로서, 100% 친동성애, 친이슬람 성향이며, 공립학교의 Common Core STD 를 지지하고, 따라서 문란한 성교육이 “safe sex” 라고 지지 하고, 국가안보에 대한 거짓말한것이 들통나서 소송이 걸려있습니다.

버니 샌더스는…

소아성애도 “성취향” 이될수있다라는 글을 쓴 사람을 옹호하는 글을 자신의 Website 에 올렸다가 문제가 되어 내렸었는데, 샌더스는 이미 1972년 자신이 쓴 책, “Woman Fantasizes about being raped –여자는 3명이상의 남자들에게 강간당하는것을 원하는 꿈을 꾼다” 때문에 이미 얼마나 성적으로 변태적인 문제가있는사람인지를 알수있습니다.

지금은 대통령 후보자들중, 마땅히 대통령으로 뽑을만한 인물이 없다는것이 기독 유권자들의 가장 큰 고민입니다……

그렇다면 정당( Political Party) 은 누가 더 성경적인 가치관을 소유했나요?

공화당(Republican Party):

그들은 그동안 정책 결정에 있어서 너무 수동적이고 변화에 소극적이였다는 말을 들어왔습니다. 또는 부시대통령에 대한 오해와 진실이 엉클어져 무조건 공화당이 싫다는 분들도 있습니다.

그러나, 지난 7-8년의 오바마 정부에 맞서서 비성경적이고 비도덕적이며 우리 자녀들의 미래를 무너뜨리는 법안들에 끝까지 맞서서 싸워준 사람들은 역시 공화당쪽 정치인들과 사법부 그리고 판사들이였습니다. 캘리포니아에서도 친동성애 법안들을 반대하는 서명운동을 할때 100% 함께 힘을 더해준사람들 역시 공화당의원들이였습니다.

무엇보다, 현재 공화당의 “정강( Platform)” 은 아직도 동성결혼 합법화를 반대하며, 하나님이 주신 생명의 존엄성을 지키고, 신앙의자유 와 시민의 권리를 존중한다고 적혀있습니다.

또한, 오바마정부로 인해 잠이 깬 진정한 보수 공화당정치인들이 곳곳에서 목소리를 높이고 자신들이 주지사로 있는 주(State)에 사는 시민들을 오바마 정부의 역차별적이고 사악한 법안으로 부터 보호하기위해, 선한 법안들을 즉각적으로 만들며 오바마 정부와 싸우는 정치리더들이 계속 늘어나고 있습니다.

민주당(Democratic Party):

현 오바마 정부가 민주당이지요.

민주당은 2012년에 그들의 “정강(Platform)” 의 내용을 새롭게 변경해서, “친동성애, Pro-Choice(어떤 낙태든 찬성), 모든 종교 존중(친이슬람을 의미함)” 을 자신들의 신조로 삼는다고 발표하였고 이제는 많은 사람들이 목격했듯이, 지금까지 미국의 기독교 전통적 역사를 뒤흔들어 놓을정도의 정책을 펼쳐왔습니다.

2016년 5월엔 미국 전역에 남.녀학생들의 태어난 성별을 구분하지 않고 남.녀 다함께, 화장실, 탈의실, 샤워실까지 혼용하는 법령을 내렸습니다. 즉, 여자라고 느끼는 15세 남학생과 13, 14세 여학생들이 다같이 탈의실에서 함께 마주보며 옷을 갈아입고, 샤워실까지 사용하게 볍령을 내렸습니다. (미국전역의 0.3%도 안되는 성전환자들을 보호한다는 명분으로).

** 그외에도 통과된 너무 많은 황당한 법안들에 대해서는 5 월 9일자 선거자료를 참조하세요. **

특별히동성애를 보호하 기 위해 “차별금지법안(Non-Discrimination Law)” 을 민주당 정치인들안에서 통과시킨 이후, 미국안에서 행하여지고 있는 크리스천들에 대한 정신적, 물질적, 육신적 핍박과 역차별은 말로 할수없이 심각해지고 있으며 매일 늘어가고 있습니다.

하지만, 민주당의 “친동성애 정책” 은 미국의 근간을 완전히 무너뜨리려는 움직임의 시작일뿐이였습니다.

지금 오바마 정부를 비롯해 힐러리, 샌더스까지, 민주당안에는 이미 미국을 이슬람화시키고자 하는 운동과 노력이 계속되어져 왔습니다.

예: 오바마대통령과 그 정부는 2009년 부터 지금까지 친이슬람정책을 계속 해왔습니다.

미국 최초의 무슬림 U.S. Congressman – Keith Ellison(민주당 – 미네소타) 를 뽑았으며 미국최초의 무슬림으로 Andre Carson (민주당) 을 House Committee Intelligence 로 뽑았습니다. 지금 백악간에는 무슬림 정치인, 법관 들이 늘어나고있으며 이슬람 법인 샤리아(Sharia Law) 를 미국 헌법으로 올리고자 하는오바마대통령과 민주당의 노력은 그들의 친이슬람 정책을 막고자 하는 공화당과의 치열한 전쟁으로 계속 이어지고 있습니다.

2016년, 미국에서 가장 큰 이슬람 단체인 Council on American-Islamic Relations (CAIR)이 무슬림이 가장 많이 거주하는 California, New York, Illinois, Florida, Texas, Virginia 주 (state)에 사는 무슬림 유권자들을 상대로 어떤 대통령 후보를 지원하는지에 대한 설문 조사를 했는데 다음과 같은 결과가 나왔습니다.

Hillary Clinton (민주당) 52% Bernie Sanders (민주당) 22% Donald Trump (공화당) 7.5%

따라서, 만일 힐러리나 샌더스 후보자를 대통령으로 뽑는다면, 그것은 바로 위에서 알려드린 민주당의 비도덕적이고 비가정적이며 반기독교적인 정책들을 지지한다는 의미가 됩니다.

오바마가 대통령 후보자로 나왔을때, 이미 그에 대한 전력을 알고있는 보수파 크리스천들은 저희(Tvnext) 를 비롯하여, 오바마가 친동성애/친이슬람이기에 절대로 뽑아서는 안된다고 경고를 드렸었습니다.

그러나 8년전에는 수많은 크리스천들이 투표를 안하거나 또는 오바마가 흑인이니까, 유색인종을 더 이해할거라는 막연한 생각으로 그냥 오바마를 대통령으로 뽑은 사람들이 많았습니다. 지금은 8년전과 같은 실수를해서는 절대로 안되는 시기입니다.

따라서, 앞으로 미국이 더이상 “친동성애, 친이슬람, 반기독교, 문란한 성교육 정책” 으로 우리 자녀들의 미래가 무너지는 것을 보지 않으려면 현명한 선택을 해야 할것입니다.

하나님을 버리고 배신하는 국가는 절대로 축복받을수 없습니다.

그럼 도데체, 예비선거때 누구를 뽑아야 할까요? 예비선거때 기적이 일어나기를 기도해주세요!!

지금 예비선거가 남아있는 캘리포니아와 그외 몇주(States) 에 남아있는 진정한 보수 크리스천들과 기독교 단체, 리더들은 얼마전에 경선을 포기한 Ted Cruz 를 예비선거때 뽑을 계획이라고 알립니다.

참고로, 예비선거는 후보자가 물러났어도, 후보자들의 리스트는 예비선거 후보자에서 내려지지 않고 시민들에게는 그들을 계속 투표를 할수있는 기회가 주어지기에 시민들의 투표에 따라 후보자들은 11월이 되기까지 경주는 계속 됩니다.

Ted Cruz 는 2016년 대통령 후보자로 나온사람중에서 출애굽기 18장에서 하나님이 찾으시는 국가적 리더의 성품과 실력을 가장 많이 갖춘 후보자며, 공화당 안에서도 그를 어려워할만큼 깨끗한 정치적 전력과 명성이 높은 후보자입니다. 그래서 그는 그가 있는 텍사스에서 매우 성공적인 예비선거결과를 가져올수있었고요.

단지, 그는 트럼프처럼 미디아와 언론에 수천억씩 돈을 쓸수있는 자금이 없는 아주 평범한 가정의 아빠이며 남편, 그리고 텍사스를 지키던 정치인이기에 자금조달로 더 이상 예비선거 경주에서 물러날 수밖에 없었습니다. 그러나 현재 GOP 에서는 Ted Cruz 의 실력과 전력, 성품을 귀하게 보기에 지금도 강력히 Ted Cruz 가 다시 대선경주에 나올것을 지지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이번 예비선거때, 하나님께서 기적을 베풀어주신다면 90%가 민주당으로 결집된 캘리포니아에서 Ted Cruz 가 필요한 충분한 표를 얻을 수 있다면, Ted Cruz 는 다시 11월에 경주를 하도록 나오겠다는 다짐도 있습니다.

만일……최악의 경우에는 “썩은 사과 vs 독이 든 사과” 중 선택해야합니다!

썩은 사과” 는 트럼프이고, “독 이 든 사과” 는 힐러리 와 샌더스입니다.

썩은곳은 도려내고 먹으면 살지만, 독이 든 사과는 사과 어디를 먹어도 결국은 죽습니다.

썩은사과는 씨앗을 다시심어서 건강한 사과나무를 키울 기회가 있지만, 독이 든 사과는 그 씨앗까지 독이 들어있기에, 독이 있는 씨앗을 쓸수가없습니다. 결국, 독이 든것은 도려내도 독은 계속 있고, 고칠수있는 기회도 없는것입니다.

다시 말해서, 썩은 사과와 썩은 부분이 있는 공화당을 지지하는것이 독으로 가득찬 지금의 정부(민주당) 보다는 가정과 국가를 살릴수 있는 양심있는 정치인들이 있기에, 적어도 우리에게 희망과 기회가 주어진다는 의미입니다. 무엇보다 하나님께서 주신 이 기회를 다시는 놓쳐서는 안되겠습니다.

따라서, 이번 예비선거, 기권이나 포기는 절대 있을수없습니다. 크리스천들이 투표를 포기하고 기권할때, 무슬림 유권자들과 반기독교가치관을 가진 유권등록자들이 그들의 투표를 통해, 악한 영이 원하는데로 미국을계속 이끌어 가게 될것이기때문입니다.

투표는 크리스천들이 어두운 세상속에서 “빛과 소금”의 사명을 감당하는 “청치기 사명” 이기 때문입니다.

꼭, 기도하시고 하나님이 주시는 지혜롭고 현명한 선택으로 여러분 자녀의 미래, 가정의 안전, 교회의 안전, 무엇보다 하나님을 향한 여러분의 믿음을 지킬수있는 선택을 하시기 간절히 바랍니다.

꼭 기억해야 할 날짜:

유권자 등록 : 5월 23일까지 우편으로 보내세요(예비선거). 11월 선거는 10/24일까지.

Political Party(정당) 을 바꾸고 싶으신분들은 유권자 등록을 다시 하면됩니다 (RE-register). 온라인 등록이 편하게 한글로 되어 있으니 참조하세요: http://registertovote.ca.gov/ 한글을 선택하셔서 쉽게 하실수있습니다.

Vote-By-Mail(집에서 부치는 투표): 5월 31일까지 부치세요. 못부치신분들은 6/7일 직접 투표장소에 가셔서 drop 하세요.

Vote by Mail(집에서 투표) 신청마감일: 집에서 앞으로 투표하기를 원하시면 Vote-By-Mail 신청서를 5월 31일까지 또한 부치세요.

תגובות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