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AB2223 두번째 공청회 업데잇 — 누구를 위한 AB2223 법안인가?


올바로 아는게 힘이다! By 김태오 목사, 새라김사모 (Tvnext 설립자, 공동대표) 4.20.2022

캘리포니아 입법부의 끝없는 타락과 사악함! 크리스천들의 올바른 Action! – 1 –

누가 가장 억울하고 부당함(injustice)을 받는 걸까요??
아벨의 피가 하나님게 호소한 것을 생각나게 하는 AB 2223!!



(AB2223 법안 내용을 잘 설명한 그림 – 아기가 왜, 언제 어떻게 죽었는지조차 알방법도 없다…경찰조사를 막는 AB2223 이 통과된다면 )

AB2223 간략한 업데잇:


CA Oppose AB2223 Lobby Day 는 캘리포니아에 소망이 있음을 보여준 시민들의 모임!!

태어난 아기를 ‘갓난 아기로부터 1년이 된 아기’ 의 수상한 죽음에 대한 조사들을 하지 못하도록 막게 하는 AB2223 은 캘리포니아의 시민들뿐 아니라 미 전역의 시민들을 경악시켰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Action 을 취했습니다!

저희 Pro-Life 연합단체들의 예상을 초월한 2000명이 넘는 시민들이 캘리포니뿐 아니라 미전역에서 등록을 해서, 갑작스럽게 늘어난 참가자 숫자를 인솔하기 위해 스케줄을 조정해야 하는 즐거운 어수선함도 있었습니다.


(윗사진: CA Lobby Day training 을 한번에서 총 4번으로 늘림. 윗사진은 4/18일 첫 training에 미리 모인 사람들. )

저희 Tvnext 를 비롯하여, 저희가 지난 10년간 동역해온 Pro-Life 주류 연합 단체들은 각 단체의 대표들이 한팀씩 맡아서 의원들에게 팀을 대표하여 AB2223 반대의견을 이야기하는 책임을 맡았습니다.

4월 19일 공식 CA Oppose AB2223 Lobby Day 현장을 조금 나눕니다:

제가 인솔 하기로 했던 팀은 행사 전체행사 숫자가 3배가 되는 바람에, 제 팀원들 역시 3배가 되는 팀을 섬기게 되어 더 기도하며 나갔습니다. 처음으로 내 키가 컷으면 하는 생각이 들정도로 많은 장정들이 모인 팀원들임에도 불구하고, 팀원 한분 한분이 겸손히 너무 잘 따라와 주시고 저의 리드를 따라와 주셔서 모인 미국 크리스천들의 성숙함을 느꼈습니다.

오전 8:30 부터 함께 모여 의원들을 만나러 팀원들과 함께 출발!!


AB2223 공청회가 있기전까지 의원들을 만나러 거리와 거리를 행진하며 여러 의원들 방을 노크했습니다. 저희 팀은 다른 빌딩에 있는 Jim Wood 라는 공청회의 대표 의원도 만나야해서 더 많이 걸어야 했지만, 오신 한분 한분이, 제 가방까지 들어주시며 보여주는 섬김의 모습에 큰 감동이였습니다.



(윗사진: 제일 먼저 방문한 Jim Wood – Health Committee 대표 (민주당 – Chair) 방앞에서… 계속 두드려도 나오지 않고, 나중에 나온 Secretary 에게는 문전박대 받았습니다. 첫 의원의 문전박대에도 성숙한 팀원들은 서로를 격려하고 우리의 의견을 종이에 다 적어서 방으로 들여보낸후 제가 사진을 팀의 용기있는 모습을 찍은것입니다. 사진들을 찍어주신 샘신목사님께 감사드립니다)



(다른 의원들 방문해서 문이 열리길 기다리며 최대한 의견을 적어서 방밑으로 넣는모습…(남가주에서 오신 샘신목사님이 넣어주고 계심) – 넣은 내용들이 쓰레기통에 들어가지 않기를 바라며…..)


(위영상: 우리팀이 AB2223 발제자 민주당, Buffy Wicks 방앞에서 기도: 낙태살인 조사를 막는 내용을 수정하라는 우리의 의견을 계속 거부하는 Wicks 어피스 앞에서 문전박대 받고 간절히 기도하고있음 – Hallway 에서도 팀원들이 기도하고 있었음)

결국, 오전부터 거의 4시간동안 빌딩에서 빌딩으로 다니며 일일이 의원들을 만나고자 했지만 저희팀에게 문을 열어주는곳은 2명의 공화당 의원들뿐… 그외는 문전박대 또는 여러 이유로 만나주기를 거절 받았습니다.

12시부터는 4시에 있을 공청회 전에, 새크라멘토 Capital 앞에서 Rally !!


(수천명이 모여 기도, 찬양, Speaker 들 이야기 듣고, 따로 예배드리는 팀도 있었음)

AB2223 에 대한 4시에 있을 공청회를 향하여!!

12시 Rally 를 마치고 다시 의원들을 찾아갔지만, 이미 없는 상황이라서 공청회에 미리 참석하기 위해 저희팀원들은 입법부 빌딩에서 3시간씩 서서 기다리며 입법부 빌딩 3층까지 줄서있는 수많은 다른 팀 사람들과 찬양, 기도를 반복했습니다

특별히 산호세, 새크라멘토, 그리고 남가주에서 참석해주신 권사님, 집사님들, 목사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오후 4시 공청회에서 AB2223 반대 Testimony: 꼭 들어보세요.

우리쪽에서 초청한 AB2223 을 의학적으로 법적 내용적으로 전문 의사와 전문 변호사의 반대 설명입니다

Right to Life League of Southern California의 변호사, Susan Arnall 와 Dr. Vansen Wong 이 어떻게 AB 2223이 임신 9개월 내내 그리고 심지어 출생 후에도 “Perinatal death(분만기 사망)”를 비범죄화함으로써 아기들을 죽이도록 허용하는지에 대해 설명합니다. 캘리포니아 법에 따르면, “Perinatal(분만기)”는 “임신이 확립된 후 출산 후 한 달까지의 기간“으로 되어 있으나, 뉴욕처럼 이미 통과된곳의 상황을 보면 1년도 될수있는 가능성이 열려져있습니다.

Right to Life League OPPOSE AB2223 – By Attorney Susan Arnall

Oppose AB2223 by Dr. Vansen Wong:

공청회 총 결과:

예상은 했지만, 4월 5일있었던 첫번째 공청회 (Judiciary)에서 100% 민주당 7명에 의해7:2 통과에 이어 이번에도 Assembly Health Committee 에서 총 14명중 민주당의 만장일치로 민주당 11명, 공화당 3명: 11:3 으로 통과한 시켰습니다!


(Health Committee Chair 대표- 민주당: Jim Wood (찬성함),

부대표(공화당): Marie Waldron (반대함)

Health Committee Staff전체 list 보기:

참고로, 주류언론들과 Fact Checker 들까지도 교묘하게 AB2223 을 반대하는 무리들이 “이상한무리” “wrong info. 잘못된 정보” 라고 frame 을 쒸우고자 하니 (지난 10년간 해왔듯이) 그들이야말로 뱀의 혀처럼 조금의 진실에 수많은 거짓으로 시민들의 귀를 혼돈시키고 있으니 조심하시기바랍니다.

Articles:

California March for Life – 더 이상 “아기 살인 허용” 두고 볼수없다!!!

캘리포니아 의회, 미전역의 “낙태 Sanctuary” 가 되겠다는 그들의 결심은 어디로 가고 있나?

“Let us not become weary in doing good, for at the proper time we will reap a harvest if we do not give up. 너희가 선을 행하되 낙심하지 말지니 때가 이르매 거두리라” 갈 6:9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