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Respect For Marriage Act -HR8404: 모든 형태의 결혼 존중 시행령”  법안의 문제점들 –  이들이 이 법안을 제출하고 급히 통과시킨 이유들 그

올바로 아는게 힘이다.

성경적 세계관으로 무장하라!

By 김태오 목사,  새라김사모(설립자, 공동대표) 12.11.22

.

1. DOMA 폐지: 법안 RFMA Section 3에 명시된것이 바로 DOMA 폐지입니다. (Repeal DOMA)

2. 모든 형태의 결혼 평등에 대한 전폭적인 믿음과 신용

RFMA Section 4(a) 에 적혔듯이 “미국안의 모든 주(State) 들은”

“두 개인의 성별, 인종, 민족 또는 국가 출신과 상관없이, “개인 두명”의 결혼과 관련된 공공 행위, 기록 또는 주정부 사법 절차에 대한 전적인 신뢰와 신용을 어떤 주에서도 무슨이유로든 거부할수없는” 권한을 법적으로 준다고 적혔습니다.

따라서, 혹시라도 어떤 주에서는 인정되지 않을수 있는 결혼의 형태들이 미국전역적으로 인정, 법적 권리를 준다고 적고있습니다. (Section 5 아래서 더 자세한 설명)

3. 만일 어떤주에서 어떤 형태의 결혼이든 그 결혼이 합법적이라면 그 “부부” 가  그런 형태의 결혼을 허락하지 않는 주(State) 에 가서도RFMA  에 기초하여 그 주에서 합법적임을 인정받고 받아들여져야한다  –  Section 5 Marriage Recognition 에서 “ 7 Marriage” 참조.

예를 들면, 아래와 같은 상상하고 싶지않은 일은 시간문제가 되버립니다.

만일 캘리포니아처럼 소아성애가(any sexual alternative lifestyle) 이미 “성향(sexual orientation)”으로 법적으로 통과되고 (SB1172) , 매춘이 대낮에 어느거리에서든, 심지어 어린아이들 학교앞에서도 돌아다닐수있는 것이 허락되고(SB357),

10세미만의 어린아이들과의 성관계에 있어서, 어린이가 성관계를 “허락consent?? –법적용어” 했다면 더 이상 “아동강간, 소아성애자” 라는 명칭을 법적으로 받지 않을뿐아니라, 경찰리포트에도 올라가지 않아서 소아성애자들이 맘놓고 돌아다니는 법안(SB145) 이 통과되고, 그외에도 이와 관련된 수많은 법안들이 지금도 계속 통과되는 현 상황이기에………………………………

만일 다음달에라도 캘리포니아에서 소아성애자가 “정상” 화 되고 소아성애자들의 결혼이 합법화 되었다고해도, 크게 놀랄일은 아닌, 시간문제일뿐입니다.

이런경우(가상임), 만일 캘리포니아에서 소아성애자결혼을 주정부 법에 의해 인정받고 텍사스로 갔다면, 텍사스가 소아성애자결혼을 주정부차원에서 인정을 하지 않아도, RFMA 에 의해 법적으로 인정하고 소아성애자결혼도 받아줘야한다는것입니다.

무엇보다,  현 바이든 대통령과 그 행정부가 소아성애자(Pedophilia) 를 “Minor Attracted Person ( MAP)-아동에게 성적관심을 갖는 성향의 개인” 으로 인정하려는 정책들을 강력히 밀고있다는것도 알고있어야하는 사실입니다.   작년 2021년 3월에  나왔던 HR5 – Equality Act (LGBTQ+++ Equality Act – 포괄적 동성애 평등/ 보호와 확장 법안 ) 가 아직까지는 통과못하고 있지만, 대신에,  그 안에 있는 내용들이 부분적으로 나온 법안중 하나가 RFMA 라고 볼수있습니다.  HR5 법안Text: https://www.congress.gov/bill/117th-congress/house-bill/5/text

한글로 자세히 보기: http://tvnext.org/?s=Equality+Act 유투부 짧은설명: http://tvnext.org/?s=Equality+Act

4. 겉으로만 “종교의 자유, 신앙의 자유” 그러나 현실은 성경적 가치관에 대한 더 혹독한 핍박의 문이 열린 것!    SEC 6 – No Impact on Religious Liberty and Conscience

공화당의원이 올린 수정요청에 의해, 이 section 에 약간의 수정을 해줬지만, 법적으로 보호되는 “종교의 자유와 신앙의 자유” 는 ‘교회안’ 으로만 계속 더 줄어들게 될것임을 알게될것입니다.

왜냐하면, 하나님의 형상으로 창조된 “여성, 남성– 2개의 젠더”, 그리고 결혼의 정의, 가족구성의 정의등, 창조질서를 RFMA 에 거슬러 이야기하는 것에는 어마한 댓가가 주어질것입니다. 여기에 대한 예(examples)의 사건들은 다음에 알려드리겠습니다.

“Respect for Marriage Act RFMA – 모든형태의 결혼 존중” 이 통과된 것을 가장 기뻐하는 사람들은?

LGBTQ 의 동성애자들뿐만이라고 생각하면 큰 오산입니다. HR8404는 새로운 차원의 성적인 죄악을 “선”으로 바꾸고 “정상”으로 만들어줄 시작을 알리는 단계일뿐이기때문입니다. 왜냐하면, 이 법안이 통과되는 것을 가장 기뻐하는 무리들안에는 소아성애자들이도 포함되어 있기때문입니다. 이들은 더 이상 조용한(silent) 또는 어린아이들을 성적으로 좋아하는 자신의 성향을 부끄러워서 숨어사는 사람들이 더 이상 아니라는 사실과 지금의 현실을 알아야하겠습니다.

기도제목:

하나님의 말씀을 의도적으로 대적하며, 알면서도 자신들만 죄를 짖는것이 아니라 어린영혼들까지 미혹하여 죄의길로 빠지게 하는 영적 전쟁에 올바른 분별력과 영적 전략을 가지고 세상의 거짓과 미혹의 영들을 깨부수는 기도와 믿음의 행동을 할 수 있는 용기를 위해 기도해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성혁명을 계속 하려는 의도적인 법안들로 인해, 지금 미국안에는 성정체성으로 혼돈되는 사람들이 남녀노소 상관없이 계속 늘어나고 있는 안타까운 상황입니다. 이들의 영혼을위해 간절히 기도해줘야겠습니다. 교회와 우리 크리스천들의 책임이며 사명이라고 생각합니다.

감사한 소식은, 성정체성에 혼돈되어 성전환까지 했던 젊은이들이 주님을 만나고 돌아오고있다는 리포트들을 계속 접할수있다는것입니다. 저희 단체가 파트너쉽을 가지고 주도한 행사에 초청한 트랜스젠더였다가 정상으로 돌아온 이들의 간증은 눈물없이는 들을수없었습니다. 계속 주님의 역사가 일어나도록 기도해주시기 바랍니다.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