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SB277 법안” 폐지 긴급 서명 운동 (9월 21일까지)

긴급 SB277 폐지 서명운동 설명서 8.22.2015

Parental Rights!  자녀들에 대한 학부모 권리 되찾기!!

SB277은 어떤 법안인가?    

2015년 6월 30일에 통과된 법안으로써 K – 12학년의  모든 공립과 사립학교 그리고 허가된 모든 daycare 시설의 학생들은 현재 캘리포니아 미연방정부에서 추천하는 10개나 되는 백신을 모두 다 맞도록 법적으로 의무규정 하고 있는 법안 입니다.

무엇보다,  백신의 신뢰성에 대한 논란이 커지고 있는 상태에서,  SB277 법안은 자녀들이 백신을 맞게 되는 과정과 결정을 학부모나 보호자에게 주는게 아니라, 정부가 학교와 병원에 그 권리를 준다는것입니다. 즉,  자녀들의 건강관리를(중요한 면역에 대하여) 캘리포니아 정부가 학부모를 완전히 제외시키고 그들이 대신 하겠다는것입니다. 

이 법안은2015년 2월에 캘리포니아 자유주의 민주당 정치인들에 의하여 제출되어 캘리포니아주 많은 학부모들의 반대에도 불구하고 겨우 4개월만에 모든 민주당 의원들의 투표로 통과되고  6월 30일에 주시자 제리 브라운(Jerry Brown) 이 서명함으로써 정식으로 캘리포니아주 법안이 되었습니다.

법이 통과되자 특별히 백신의 부작용들을 통해 고통을 당하거나 자녀들을 잃어버린 학부모들과 캘리포니아 공화당 의원이였던 Tim Donnelly 를 중심으로 아이들과 학부모 모두에게 해로운 SB277 을 폐지시킬 서명운동이 준비되고 수많은 학부모들이 함께 이운동에 참여하고있습니다.

“SB277 폐지서명운동” 참여해야하는 이유

  1. 많은 찬.반 논란을 빚고 있는 백신에 대한 불안정성 – 늘어나는 부작용들….

백신의 심각한 부작용으로 자녀들을 잃거나,  지금도 여러 육신, 정신적 문제를 가지고 자라는 자녀들을 키우는 학부모들의 백신에 대한 반대운동이 있는가 하면,   백신으로 인해서 지금까지 죽을수있었던 생명들을 구출했었던 백신의 유익성과 필요성을 강조하는 백신 제조회사의 약사/의사들의 대립이 미국전역에서 크게 충돌하고있습니다.   

문제는 지금까지사용된 백신의 종류들과 성분에대한 확실한 자료들과,   그 백신들의 부작용들 대해,  새롭게 업데잇된 의료정보나,  실제적인 케이스 study  나,  의학적으로 확실한 정보들이 부족하다는 것입니다. 의료계에서도 아직까지 “다 알지 못하는”  백신의 성분들이 담긴 수백가지 종류들을 부모의 동의도 없이 자녀들에게 준다는것에 학부모들은 반대하고있습니다.

  1. 부모의 권리 박탈!! Why No Choice?? 

자녀들은 학부모가 가장 알고 그들의 건강 또한 부모들의 권한과 책임아래 있어야 합니다.   정부에서 학부모가 자녀들에 대한 최선의 선택을 할수있는 권리를 빼앗고 통제하게 해서는 안됩니다.   이법안은 학교나 병원에서,  학부모의 의견이나 동의를 받을 필요를 없애버렸습니다.   양심있는 의사나 선생님들은 학부모에게 개인적으로 알릴지 몰라도,  SB277 에 법안에 의해,  학교나 병원에서 자녀들의 중요한 백신문제에 있어 학부모들을 제외시켜도 법적으로 아무 문제가 없습니다. 

  1. 신앙의 자유박탈!! No PBE(Personal Belief Exemptions-  No개인의 믿음의 자유)? 

지금까지는 개인의 신앙에따른 면제(PBE: Personal Belief Exemptions)가 허용되었으나  SB277법안이 폐지가 되지 않는다면 나중에는 이 권리도 제거될 것이라는 우려가 매우 높습니다. 부모들은 이러한 권리에 대해서 거의 모르고 있으며 ,  앞으로는개인의 신앙에따른 면제(PEB) 역시 허용되지 않으며 오직  건강상 극도로 진료를 받기 어려운 경우에만 의사의 허락아래 면제될 수 있을 것입니다.

예외:  학생들중에 홈스쿨같은 학교나 교실 수업이 없는 독립적인 study program에 등록된 경우는 백신에 대한 면제를 받게 됩니다.   새로운 법은 여기를 참고하세요: https://leginfo.legislature.ca.gov/

  1. 안전하지 않다!! 생명에 위협!!   무책임할수밖에 없는 백신 제조회사들!

백신 제조회사들은 아동 백신 상해조항3.1에 의하여 1986년부터 백신에 의한 상해나 죽음으로부터의 모든 책임을 면제 받게 되었습니다.  이로써 엄청난 금액의 세금이 상해나 죽음에 대한 보상금으로 사용되고 있으며 이러한 책임의 면제는 백신제조업자들이 더 안전한 백신을 만들려는 노력을 불필요 하게 만들고 있습니다.   *https://vaers.hhs.gov/index

백신이란 것은 지금 미국안에서 “one size fits all” 처럼 한가지 방식으로 모든 학생들에게 적용되고 있기에,  이런식으로 “one size fits all” 방식을 전체에게 적용하는것은 적합하지 않습니다.  지금Flu Shot같은 백신으로 인해 계속 늘어나고있는 부작용이 아래와 같이 리포트 되고 있으며, 생명에 까지 큰 위협을 주는 백신에 대한 부작용들은 이미 여러가지 사례가 있습니다. 예) 지난 15개월 동안에 어린이 외에서 허약한 어른들 모두 알려진 사건만해도,  4만2천건의 백신에의한 부작용이 보고되었고, 만 건은 심각한 상태로 응급조치나 입원이 요구되었고 179명의 사망자가 있었습니다.

이러한 결과에도 불구하고 캘리포니아의 백신접종률은 무려 97.26% 입니다 왜냐하면, 주정부에서 백신을 강력히 장려할뿐 아니라 이제는 SB277 법안에 의해 “의무화” 하고 있기 때문에 아마도 97.26% 는 더 높아질수있습니다.   

백신을 반대하는 학부모들이나 의사/간호사들의 고민은,  SB277이  앞으로 언제든 어떤 종류의 백신도 추가로 맞는것을 가능하게 할것이라는것입니다.  문제는  250여가지의 새로운 백신들의 성분에 대한 유효한 안전검사도 없이  FDA 에의해서 빠르게 진행되어 지고 있다는 사실 입니다.

백신의 의무접종은 아이들에게서만 끝나지 않습니다. 성인접종과 모든 백신접종을 권하는 의사의 권고가 빠르게 법으로 진행되어지고 있으며 이미 실행된 곳도 있습니다. (진행중인 발의안들SB792 & AB1117)

백신의 의무접종은 “피할수없이 불안전한 것”이 되었다라고 양심있는 의사와 교사들은 말합니다.  이러한 검증되지 않은 백신들은 상해나 사망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http:www.supremecourt.gov/opinion/iopdf/09-152.pdf

결론: 아직까지 해결되지 않고 확인되지 않아서 논란많은 백신접종에 학부모의 허락과 동의도 없이,  주정부와 학교에서 자녀들의 건강을 통제할수없다는 것이 SB277 폐지운동의 목적입니다. 학부모의 권리 와 신앙의 자유를 빼앗는 “SB277 폐지 서명운동” 에  신속히  참여해주시고 널리 알려주세요!   9월 20일 까지 서명을 마쳐야 합니다.  

어떻게 SB277 폐지 서명운동에 참여할 수있는가? 

  1. 각 교회, 지역마다 서명운동센터를 만들고 서명운동을 시작해주세요.

  2. 서명운동센터를 만드신 교회/단체들에는 저희가 resource package 를 보내드립니다.

  3. 교회/단체 이름과 contact 분의 성함, 거주 주소를 org@gmail.com 으로 보내주세요.

  4. 서명하기전에 “서명방법”(링크클릭)을 꼭 읽어주세요.   무효화 될 챈스를 줄여줍니다.

청원서 어떻게 받을수 있는가?    

  1. Short-form(개인용) 청원서는 프린트를 한 Original 을 가지고 카피하여사용할수있음.

  2. 여러명이 서명할수있는 Long-form청원서는 주문을 통해서만 받으실 수 있습니다.

  3. SB277 나 PPPA Long Form 청원서 카피는 절대로 금물입니다.

  4. 청원서 주문은 org@gmail.com으로 교회/단체/개인 이름, 몇명이 서명할 청원서가 필요한지 알려주시면 저희가 보내드립니다.

언제까지 어디로 청원서를 보내야 하는가?

9월 21일 월요일 까지 아래주소로 보내 주세요.  9월 21일 보다 늦으시는 분들은 tvnext.org@gmail.com으로 연락주시면 직접 보내실 주소를 따로 알려드리겠습니다.

KEPC (임마누엘 장로교회) Rev. Tae O. Kim (김태오 목사님) 4435 Fortran Dr. San Jose, CA 95134 * 저희가 미리 받아서 서명 검증단계를 갖습니다.  늦게 오는 서명들은 그단계를 skip 합니다.

얼마만큼의 서명이 필요한가?

주정부 법에 의하면 유효서명이 365,000개가 필요하지만 무효화 될수있는 서명들을 고려하여 500,000개의 서명을 받는 것이 목표입니다.

영어자료: SB277referendum.com  Facebook:  California Coalition for SB277 Referendum

영어 Extra reading: 

Stop MANDATORY Vaccination:  http://www.stopmandatoryvaccination.com/vaccine-dangers/

http://vaxtruth.org/2015/06/california-governor-jerry-brown-signs-sb277-vaccine-mandate-into-law/

모든 자료들은 Tvnext.org 에 가시면 더 프린트하실수있습니다.         

설명서 제작 및 번역:

By 새라 김 사모 & Tvnext 팀 – Traditional Values for Next Generation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