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선거 참여는 그리스도인들의 책임입니다 – 2014년 6월 예비 선거

선거 참여는 그리스도인들의 책임입니다

투표는 곧 그리스도인들의 책임입니다.  My Voice, My Choice, My Vote!  캘리포니아주 정부 웹싸이트에 올라가 있는 문구입니다. 투표의 중요성을 강조한 것이지요.

무슬림들도 미국안에서 정치인들의 힘이 얼마나 큰지 알기 때문에 그들의 선거 투표율은 매선거때마다 계속 상승해왔습니다.

올해 2014년의 선거는 저희  크리스찬들이 기대하고 또 기대한 선거입니다.  여러분들이 직접 체험하셨다시피,  우리들의 삶속 이 모든 분야와 특별히 우리들의 가치관이 송두리채 정치인들의 손에서 좌지우지됬음을 저희가 지난 8년 동안 체험하였습니다.  그래서 올해 있는 예비 선거 (6월)  또한 총선거(11월)가 모두 너무 너무 중요한것이지요.

CCC 의 대표자이며 사영리로 잘 알려지신 빌브라이트박사께서는 이렇게 말씀하셨지요.

5 Duties of Christian Citizens (크리스찬들에게는 5가지막중한책임을가지고있는데)

  1. 기도하라 Pray!

  2. 유권등록하라 Register to Vote!

  3. 정보를꼭취하라Be informed!

  4. 참여하라Be Involved!

  5. 꼭투표하라Vote!!  라고크리스천들이투표해야함에강조를하셨습니다.

미국은  정치인들이 나라를 만드는것 같지만,  그정치인들을 뽑는것은 우리 국민이기에,  사실상 사회와 국가의 건강한 정신과 건강한 미래는 국민들이 가지고 있는 막중한 책임있는 투표를 통해 이루어지게 됩니다.

하물며,  세상에서 빛과 소금의 사명을 받은 저희크리스천들에게는 더더욱 강조할수 없을만큼 투표에 참여해야함은 필수적입니다.

지난해 한정치세미나에서 한인2세 주류정치인은 “낙서를 지우는 작은일에서부터 이민정책을 바꾸는것까지 우리일상에서 정치와 연관되지않은것은 없습니다. 우리 삶을 좌우하는 모든것은 정치에서 시작됩니다.  투표는 선택이 아닌 필수다”라고 하였습니다.

그렇다면 예비 선거, 어떻게 해야할까요?

예를드립니다. 그동안,  어떤 정치인들과 어느당 소속 정치인들이 아래의 법안들을 만들어 악한 영향들을 저희 자녀들에게 끼치고 있는지 생각해 보시면 됩니다.

  1. 캘리포니아 SB48 (친동성애 교육을 k-12 학생들 교과서에 왜곡되게 집어 넣는 법안)

  2. 캘리포니아 AB1266 (K-12 남.녀학생들이 혼용으로 화장실, 탈의실, 샤워실 동시에 사용하는것 허락하는 법안), 그리고 지금까지 법정 싸움에서 방해를 하고 있는  Debra Bowen

  3. 캘리포니아 – 동성애학생이정상인이되고싶을때, 만일 18세이하이면부모와자신이원해도크리스천상담을받지못하게/ 제한하는법안,

  4. 캘리포니아 – 낙태할때, 더이상의사나간호사가아니래도산파라고만해도아기낙태를시킬수있게통과한법안,

  5. 캘리포니아 – Prop. 8 을통해결혼의정의는 “남.녀” 만의것이라고시민들의투표를통해법을통과시켰음에도불구하고동성애자판사와, 두명의자유분방한판사들끼리 Prop. 8을무효화시키는등등…..

수많은 가정을 파괴하고 결혼관을 파괴하며, 특별히 저희자녀들의교육과가치관, 성적으로물란하게만드는법안들이오바마대통령이동성애와낙태지지를하자곧장기다렸다는듯이친동성애, 낙태를더강화하며, 성적으로는더문란한법안들이민주당정치인들로부터쏟아져나왔습니다.

그러나민주당소속정치인들이왜이렇게하는지는그다지놀랍지않습니다. 왜냐하면그들의정당에는이미 “동성애와낙태” 를지지할뿐아니라캘리포니아정부안에 “친동성애정치인운동권” 당이존재하고있기때문입니다.

지금은마리화나를 “오락용” 사용하는것과소아성애자들을정상인이라고허락하는법안을준비중입니다.

예비투표, 어떻게준비해야하나? – 캘리포니아 (각 주마다 다를 수 있습니다. 저히들에게 알려주시면 나누겠습니다)

  1. 유권자등록부터하십시요!  유권자등록마감일은 5월 19일이니빨리하세요. 18세부터는다유권자등록하여꼭선거에참여하세요.

  2. 5월 27일은 우편투표용지신청마감일입니다. 우편으로투표하실분들은5월 27일전에  우편투표용지신청서를부치세요.

  3. 혹시라도우편으로선거하시는날짜를놓치셨으면그냥  선거일에카운티에직접가셔서직접투표하시고오시면됩니다.

  4. 6월3일이예비선거일입니다. 그날선거하시는분들은각카운티에설치된모든투표소에가셔서자신의투표용지를  제출할수도있습니다.  직접투표를하는경우에는오전 7시와오후 8 시사이에투표소로가야합니다.  또한카운티선거관리사무소에서선거일이되기전에투표할수도있습니다.

  5. 참고 – 미주 전역: 각 주별 유권자 등록 안내 (한글) ** 유권자 등록은 일생에 한 번만 하시면 됩니다 (단, 지지하는 당을 바꾸거나, 이사시 업데이트 필수)

  6. 참고 – 캘리포니아: 알기 쉬운 유권자 안내 (한글)

  7. 중요!!!! 유권자가 등록을 했으나 해당 투표소에 비치된 유권자 명부에 이름이 들어 있지 않은 경우에는 “임시 투표 용지” 를 사용하여 투표할 수 있습니다.

예비 선거때는 무슨 일/ 누구 선거를 하는가요?

예비 선거 때 저희가 뽑는 사람들이 주지사,  부지사, 총무처장 관, 회계, 감사원장, 재무국장, 법무부장관, 보험국장, 공교육감 등이있는데,   여기서 가장 중요한 인물은 모든 것의 마지막 결정권으로 서명을할 수 있는 주지사 이지요.

현재 캘리포니아 주지사는 민주당 소속의 제리 부라운 (Jerry Brown) 이지요. 그는 결혼관을 “동성결혼” 으로재정립하고,  저희 자녀들을 치명적으로 상하게 하고 성적으로 문란한 법안에 결정적으로 전부 다 서명하여 통과시킨 사람입니다! 사람들은 Jerry Brown이오래 주지사를 하니까 경험이 풍부하다고 생각하고 또는 가장 많이 이름을 들으니까 뽑아왔지만,  여러분은 그사람이 다시 뽑혀야 된다고 생각하시나요?    여러분께서 현명한 결정을 내리시리라 믿습니다.

참고로 저희 TVNEXT.org 는 어느 특정한 당을 지지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가치관이 비성경적이며 비윤리적이며 특별히 저희 자녀들을 무너뜨리는 정책을 계속 할 정당이있다면, 그 당을 지지 하지 않으며 비록 많이 부족하여도 최대한으로 성경적 가치관에 가까운 정치인들과 당을 지지할것입니다.

아는게 힘이다! 가치관 전쟁  예비선거특집 May 14, 2014

By 새라 김 사모 – 설립자, Traditional Values for Next Generations (TVNEXT.org)

한인대표 , Christian Coalition for California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