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이것은 기독교에 대한 엄연한 공격이다!!

올바로 아는게 힘이다!

성경적 세계관으로 무장!

By 김태오목사 / 새라김 사모 / 김동규 간사 – 다음세대 가치관 정립 & 보호 단체

5.12.22                                           

.

.

“IT’S NOT COMPLICATED. ROE IS BAD LAW – 복잡하게 생각할 일이 아니다. 

ROE 는 한마디로 나쁜 법이다”

.


.

Intro by Tvnext: 

.

아래는 폭스뉴스의 Tucker 의 내용을 최대한 번역/의역한것과 screenshot입니다. 

여러 측면에서 잘 종합하였을뿐 아니라 이것이 왜 기독교 핍박의 문을 더 활짝 더 많이 열어주는지 잘 설명하고 있습니다.      

.

지금은 그냥 영적 전쟁이 아니라,  요한복음 10:10절이 (꼭 찾아읽으세요) 현실화 되고 있습니다.

보시고 기도해주시고 널리 공유하심으로 사람들의 영적 분별력을 일깨워주세요!

Roe v Wade 는 꼭 Overturn 되야 합니다. 

만일 동물을 지금처럼 학대적인 낙태를 했다면 미국전체가, 세계 전체가 전쟁이라도 할 듯이 들고 일어났을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낙태 대기업인 Planned Parenthood 에서 일하던 여성들중 진실을 알고 난 후 일을

그만두고 Pro-Life (생명존엄성) 운동가들로 변하는 것입니다.

진실을 잘 모르고 무서워서 낙태를 했던 사람들이 오히려 태아를 살리는 운동에 가장 많이 참여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정치” 가 아니라 “하나님을 정면 대적” 해오는 사탄의 일, 대 죄악입니다.

하나님은 태아의 머리카락까지 세고 계신다고 하셨습니다. 태아의 심장을 뛰게 하십니다. 

더 이상 사탄에게 속아 하나님이 주신 생명을 죽음으로 내몰아서는 안 될 것입니다.

함께 싸우고 함께 지킬 수 있기를 간절히 소망합니다!!  

.

Fox News:  번역/ 의역

.

  1. Tucker 의 말들입니다.

.

정확히 일주일 전, 대법원의 익명의 방해꾼이 Sam Alito 판사의 의견 초안을 유출했습니다.

Roe V. Wade는 뒤집어져야 합니다. 

사람들은 완전히 히스테리했지만, 지난 반세기 동안 특별히 논란의 여지가 없는 Roe가 나쁜 법이라는

그의(샘 앨리토판사) 견해에는 많은 사람들이 인정했습니다.

만일, 당신이 낙태를 지지하는 공직자라면 Joe Biden 과 민주당의원들처럼, 투표로 하면 간단합니다

.

.

민주당이 오바마시절에 “낙태추진 정치 정강(Political Platform)” 을 만들었듯이 법적 과정을 통해  투표

하는 것이 많은 민주당원을 포함하여 명백한 해결 책이라는건 바이든 대통령도 동의하는 것입니다.  

민주주의 국가답게 투표를 해서 법을 통과시키는 것이므로 전혀 복잡하지 않지요. 

Sam Alito 판사의 의견 초안이 유출되는 사건이 일주일전에 있었고 이 초안은 Roe V. Wade 법안을

뒤집어야 한다는 주장이 담겨져 있었습니다.

그러자 자유주의 활동가들은 즉시 대법원 판사를 위협하고 기독교를 공격하기 시작했습니다.

.

2. 고 Ruth Bader Ginsburg (극좌파 반기독교 정책에 앞장선 민연방대법원판사)를 기리기 위해 만들어진 RUTH라는 그룹(친동성애, 친낙태)은 아래와 같이 기도를 조롱하고 비웃는 내용을 전국의 가톨릭 교회에 보냈습니다.

.

.

너희들은 너희의 무기인 기도를 더 열심히 해라, 우리는 그럴수록 더 계속 분노를 분출해 낼 것이니까!  

우리는 가톨릭 교회가 수세기 동안 묵인한 학대에 대한 혐오감을 나타내기 위해 성체를 불태울 것이다.”  라고 적고 있습니다.

.

3.바이든 행정부는 이런 비 민주주의적이고 무법주의자들을 막으려 하지 않았고 오히려 폭력을 휘두르는 자들 편에서 대변하고 핑계를 대기에 바빴지요.

.

.

처음에 백악관의 JEN PSAKI 대변인이 말하길,

“대통령의 견해는 많은 사람들로이 많은 열정, 두려움, 슬픔이 있다는 것으로 이해해야한다.”라고

설명했습니다.  그리고 시민들의 반응이 좋지 않자, Psaki 대변인이 한참 나중에 나와 대변하길,

“대통령은 시위는 시민들의 자유이다. 하지만 시위 할때 폭행은 하지 말아야 한다” 라고 설명했지만,

이미 폭동과 폭력들은 가해진 상태였기에 “뒷북치는것” 또는 “말로만 수습 하는 것도 너무 늦었다” 라는

여론들이 많습니다.

.

4. “Pro-Life 생명존중” 대법원 판사들 집 앞에 와서 난동! 경찰들까지 와야 했었음.

.

.

존 로버츠 대법관, 사무엘 앨리토, 브랫 커버너(BRETT KAVANAAUGH) 연방 판사들의 “태아생명존중”

견해를 바꾸라고 소리치며 Roe V. Wade (낙태)를 지원하라는 메세지를 외치고,

길바닥에 큰 낙서들을 하고, 길을 막으면 좌파 폭도들은 어린 자녀들과 아내들이 있는 연방대법원 판사들

집 앞까지 몰려와 온가족을 위협했습니다.

그 안에 있는 어린 자녀들과 아내들은 얼마나 무섭고 힘들었을까요?

.

5. Mother’s Day weekend, 위스콘신에 있는 기독교 여성클리닉에 화염병과 낙서!

.

.

윗사진들 –

“낙태가 안전하지 않다면 이제부터 너도 안전할 수 없을 것이다” 라고 적고,

firebomb (화염병)을 어피스안에 던져서 불을 냈습니다.

경찰은 폭도들이 건물 내부에 화염병을 던진 것으로 보인다고 밝혔습니다.

이 기독교 여성 클리닉은 생명 존중을 주장한 Sam Alito 판사의 의견과 아무런 관련이 없음에도 불구하고

단지, 클리닉에 찾아온 임신한 여성(엄마)들에게 무조건 낙태만이 최고의 옵션인거처럼 낙태를 권면하는

상담을 해주기 보다는 여성과 아이의 건강을 다루는 상담을 한다는 사실 만으로 이런 공격을 받아

마땅하다는 것이 Pro-Choice 낙태운동가들이  이런 폭력적 폭동을 일으키는 이유입니다.   

.

6. 여전히 mislead 하고 이중잣대를 가진 주류 언론들:

몇개만 소개

.

Politico 나 The Hill 신문사들은 단지 “fire broke out…. at the office of an anti-abortion” 이라고

이야기하고 또한 여성 클리닉을 “반 낙태 클리닉”으로 프레임까지 하며 mislead 하는 왜곡된 뉴스를 했습니다.  

왜냐하면, 화재가 난 곳은 여성과 태아의 건강을 존중하는 “여성 상담 클리닉” 이지 “낙태반대 클리닉”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꼭 필요하다면 낙태도 해주기 때문이지요.  

그리고 그냥 화재발생이 아니라 보시다시피 화재 피해가 큽니다. 피해에 대해선 이야기가 없습니다.

.

7. 기독교 비영리 단체가 공격을 받았습니다. 기독교인이기 때문에 공격을 받았다고 FBI를 통해 확인 되었습니다.

.

.

8. (기독교) 신앙을 가진 사람들은 미국에서 조롱을 받는 소수자가 되었습니다. 

(예배중 그냥 앞으로 마구 걸어들어감)

.

.

Los Angeles : 주일 미사 현장에서 시위를 하는 빨간 긴 후드옷을 입은 Pro-Choice(낙태) 운동가들의 장면입니다.

이제는 기독교 신앙을 가진 사람들은 현재 미국에서 조롱을 받는 소수자가 되 버렸습니다.

바이든 행정부는 인기 없는 소수 집단을 보호하는 일을 한다고 얘기는 합니다만,

사실상 미국은 이미 연방법에 따라 신앙인들분 아니라 누구든 협박 하는 것이 불법으로 규정되어 있습니다.  

바이든 행정부의 전력을 보면 오바마때와 똑같이 이 특정 (크리스천) 소수자를 보호하는 데는 전혀 관심이 없어 보입니다. 

(동성애, 트랜스젠더, 낙태등등, 비윤리적이며 하나님이 하지 말라고한 죄들을 보호하는 것에는 가장 큰 관심과 실천을 확실하게 하지만,  크리스천과 교회 보호에는 말 뿐이지 전력은 찾아 볼 수 없습니다)

.

9.  폭동치는 낙태 운동가들에게 조용히 시위를 해달라고 하는 경찰에게 소리지르는 개념없는 폭군들………

.

.

매번 성경적 가치가 정책에서 이기려고 할 때 마다 불처럼 달려드는 이들은 그들이 왕이고 그들의 말이 최고 법입니다.

자기 말을 안 듣는 경찰들이라면 그들도 경시 받아야 할 존재들이라고 생각하나 봅니다.   

교회는 스스로를 보호하기 위해 보호 무기로 무장한 경비원이 필요하지만 이제는 그 카드도(경찰들) 극좌파 폭군들에게 표적이 되고 있습니다.  

시애틀의 낙태운동가/지지자들을 보세요 (윗 그림 – 직접 듣는 것은 맨 아래 뉴스링크에서)

.

10. 극좌파 반기독교 운동가들에 의해 공격당하고 있는 교회들!!

위의 로스엔젤레스 성당 안까지 쳐들어온 폭군들 외에도 수 많은 협박자들

.

.

여러분은 텍사스에 있는 교회가 안전할 것이라고 생각하나요?  다시 생각하세요!

St. Bartholomew는 어젯밤에 태버내클이 도난당했다고 보고했습니다. 아마도 Alito의 의견에 대한 응답일 것입니다.

.

뉴욕의 교회앞에서 아기 낙태하는 모습을 상징적으로 보여주는 여성

.

뉴스를 실제로 보시면 눈 뜨고 볼 수 없는 장면들이 있는데, 가장 수위가 낮은 것을 스크린샷 한 것이 아래 사진입니다.

.

.

이것은 실제로 Roe (낙태)에 관한 것이 아니라 그보다 훨씬 더 크고 어두운 것에 관련된 것이라고 생각할 수 있을 것입니다. 

저들의 계획이 무엇인지 알고 싶다면 지금 민주당이 국회에서 하고 있는 일을 보면 알수 있습니다.

.

11. 이미 기존의 잔힌한 낙태법이 부족하다고 탄생시킨 반기독교 좌파의 새로운 낙태 법

.

.

“이 법은 시스 젠더 여성, 트랜스젠더 남성, 넌 바이너리 개인, 다른 젠더로 식별하는 사람들 등

임신 가능성이 있는 모든 사람들을 보호하기 위한 것입니다.” 라고 민주당은 자신들이 지향하는 낙태추진법에 대해 설명합니다. 

하지만, 이것은 낙태가 필요한 사람들을 위함이 아니고 위대하시고 모든 결정의 권한을 가지신

하나님보다 더 큰 권위를 (창조물인 인간이) 갖기 위한 (욕심일 뿐)입니다.

.

12.  다시 말하지만, 이것은 대법원 판사를 협박하는 것에 관한 것이 아닙니다. 기독교가 그들의 길을 막고 있기 때문에 기독교를 공격하는 것입니다.”

.

.

13.  예수님을 총으로 쏘는 이(윗) 사진은 당신에게 무엇을 보여주나요.

.

현대 자유주의자들은 기독교를 싫어합니다.

정부보다 하나님을 (하나님의 법을) 먼저 우선시하는 크리스천들은 저들의 권력(power)에 대한 위협이 되기 때문입니다.

.

14.  기독교를 훼손하는 것은 좌파의 중심 프로젝트입니다.

(길어서 요약)

“왜냐면 크리스천들만이 그들의 길을 막고 있기 때문입니다.  마틴 루터 킹을 Dr. 라고만 부르지 목사(Reverne) 이라고는 부르지 않지요. 왜 일까요? 

자신들의 목적달성을 위해 흑인 사회정의자로만 이용하기 원하는 거죠.  하지만, 마틴 루터킹은 하나님을 경외하는 목사님이셨지, 의사가 아니였습니다.

모든 것을 “인종차별” 카드로 프레임하여 결국, 자신들의 길을 막아서는 것이 하나님의 법을 더 높이

지키려는 크리스천들밖에 없기 때문에, 크리스천들을 없애는 것이 좌파의 가장 큰 중심 프로젝트인거죠.

캐나다에 수 많은 교회들이 그 좌파 반기독교 사회 정의 운동가라는 자들에 의해 문을 닫고 핍박을 당했지만, 거기에 대한 뉴스는 주류언론에 뜨지도 않지요.  왜 일까요? 

여성 클리닉에 화재로 위협하고 대법원판사들의 집 앞에서 협박적인 시위를 하는 폭동과 폭군들에 대한

바이든 행정부의 대답은 “이해할만한 행동이다” 라니…… 말이되나요?

“사회정의” 비영리단체로 가장큰 단체중 하나지만 사실상은 반기독교 단체인 ACLU 는 이들의 행동을 endorse 한다고 하는데 놀랍지는 않죠. 같은 편이니까. “

.

글을 맺으며, Tvnext 의 한마디…..

.

지금 세상은 “죽음의 가치관 – values that leads to death” 들을 “사회정의” 라는 양의 탈을 씌우고,

달콤한 사탕물을 바른 후 사람들속에 우는 사자와 같이 삼킬 자를 찾아 돌아다니고 있습니다.   

그 속에 어떤 죽음이 기다리고 있는지 사람들의 영적 눈과 마음을 가리고 교회와 기독교 가치관이 땅으로 떨어지는 것을 보고 기뻐합니다.

하나님의 말씀과 하나님의 존재가 땅바닥에 떨어지는 것을 보고 즐거워합니다.

민주당은 미국 역사를 보면, 미국 건립때부터 “노예제도”를 없애기를 거부하고 낙태를

Planned Parenthood의 설립자 마가렛 생어(Margaret Sanger) 을 통해 지속적으로 지지해 왔었습니다. 

단지, 지금 만큼은 절대 아니였기에, 서로 타협하며 일할 수 있었습니다. 

그러나 2008년부터 세상적 세계관과 성경적 세계관은 절대로 타협 할 수 없다는 것을 배우는 해가 되었습니다.

깊은 잠과 타협으로 억눌린 교회들을 흔들어 깨우시고 성도들을 깨우시려는 하나님의 깊고 높은 사랑이 표현된 해라고 믿습니다.

우리에게는 깊은 shocking 과 놀램과 고난으로 물드는 지난 10년이였지만, 하나님이 허락하신 반기독교 정책들은 사실상 잠자던 교회와 크리스천들에게 진정한 회개를 요구했고 올바른 “성도” 다운 “성도”의 길에 서기를 결정하는 크리스천들에게는 평강과 은혜를 주셨습니다.

2008년 오바마전대통령으로 인해 미국에는 역사적인 획들이 여러 개 그어졌습니다.

매년 a Half Billions를 납세자의 세금으로 낙태를 지지하기 위한 재정을 책정했었습니다. 

현 바이든 대통령은 오바마때보다 19배를 더 책정( $467.8 billions)했다는 FRC 의 보고입니다.  (참고자료들은 맨아래)  그들은 자신들이 필요할때만 나타나 폭동을 일으키는 BLM, Antifa 과 다를바 없는 organized 단체들이며 훈련받은 지지자들도 많다고 합니다.

.

미국은 지금 하나님을 증오하고 하나님의 말씀을 증오하는 자들이 일어나 미국을 장악하고자 합니다.

.

이것은 분명한 기독교에 대한 공격이며 하나님에 대한 사탄의 마지막 거역의 몸부림입니다.

저희 단체는 앞으로 미국을 위한 강력한 중보기도 하실 분들을 필요로 합니다.  또한 하나님의 진리를 전달하시고 올바른 정보를 전달할 전달자들도 필요로 합니다.  기도해주시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6 월 22일(수) 오전부터 CA March for Life 를 합니다.  따로 알려드리겠지만, 꼭 참석 할 수 있도록 달력에 메모 해 주세요.   더 자세한 내용은 일주일후에 저희 홈페이지에서 보시면 됩니다.

.

For the Record:  자료들

.

미연방 대법원판사들 집에 몰려드는 시위자들:

The Obama Administration’s First Budget Proposal Prioritizes Sex Education and Family Planning but Not Abortion Access(2010):

Obama Administration Moves To Protect Planned Parenthood’s Federal Funding (20160

In first 100 days, Biden’s level of funding available for abortion is 19 times Obama levels, says Family Research Council:

Biden’s Budget Proposal Reverses A Decades-Long Ban On Abortion Funding-

Undoing Trump-era abortion restrictions (2021):

Biden administration rolls back Trump-era rule restricting federal funds to clinics over abortion services:

Ruth Bader Ginsburg 완전 친동성애, 낙태, 모든젠더 인권에 앞장선 판사: 동성애운동가 기사들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