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 김태오 목사 – 설립자 / 대표 (Tvnext.org 다음세대 가치관 정립 및 보호) 12.5.2016
케이블 채널HGTV에서 많은 인기를 얻으며 방송되고 있는 ‘Fixer –upper’ 프로그램의 주인공 Chip and Joanne Gaines부부가 말도 안되는 이유로 진보주의와 동성애 운동가들로부터 프로그램 하차 위협을 받고 있기에, 잘 알려진 AFA(American Family Association) 단체는 이들을 보호하기 위한 온라인 서명운동을 펼치고 있기에, 여러분의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3초도 안걸리며 남녀노소, 신분과 상관없이 누구든지 참여가능합니다. 이름과 이멜주소만 적으시고 Submit 하시면 됩니다.
도시 외곽 지역의 낡은 집을 수리해서 집의 가치도 높이고 고객이 꿈꿔왔던 Dream House를 지어주는 건전한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이 부부는 신실한 크리스천으로서 건강한 부부와 가정의 모습을 많은 시청자들에게 보여주고 있는 인물들입니다.
그런데, 단지 이 부부가 출석하는 교회와 담임 목사가 결혼에 대한 정의를 성경에 기초하여 한 남자와 한 여자의 결합으로 믿는다는 것을 진보주의자들과 동성애 운동가들이 트집을 잡은 것입니다. 거기에다 동성애는 ‘죄’라는 설교를 교회에서 한 것까지 함께 덧붙여서 공격하며, 이런 교회에 출석하는 부부가 출석하는 프로그램은 당장 접어야 한다고 방송국에 항의를 한 것입니다.
얼마나 어처구니 없는 항의입니까??
다행이도 방송국은 그들의 입장에 대해 밝히면서, 우리 방송국은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사람들의 사생활에 대한 보호와 존중의 차원에서 어떤 언급도 하지 않겠다면서 항의를 묵살하고 있습니다.
이 부부가 방송에서 설교를 한 것도 아니고, 동성애자들을 비하하는 그 어떤 모습도 비춘 적이 한번도 없었음에도 불구하고 있는 것, 없는 것 다 동원하여 꼬투리를 잡아 기독교인들의 자유와 권리를 빼앗고 핍박하려는 진보주의자들과 동성애 운동가들의 애처롭고도 비상식적인 항의에 이 크리스찬 부부가 흔들리지 않도록 기도와 격려를 부탁드립니다.
아래의 싸이트에 가시면 기사 원문을 보실 수 있으며, 이 부부를 위한 격려 메시지 및, 이 부부들을 보호하라는 온라인 서명운동에도 동참하실 수 있습니다. 이름과 이멜주소만 적으면됩니다.
コメン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