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미국 정부에 자리잡은 급진적인 무슬림 직원들을 제거할 계획을 발표한 트럼프


지난 8년동안 오바마 대통령은 여러 급진적인 무슬림들을 정부 지도자급 자리에 세우고 또 정책적으로 많은 급진적인 무슬림들을 미국으로 입국시켰습니다. 그러나 트럼프가 이제 급진적인 무슬림 정부 지도자들을 제거하겠다고 언론을 통해 발표했습니다.


트럼프는 지난 대선 캠페인 에서도 워싱턴 정가의 “drain the swamp / 고질적으로 나쁜 정치적 관행을 철폐”하겠다고 약속했었고 급진적인 무슬림의 위협을 제거하는 것 역시 그 약속의 이행 중에 하나입니다.


트럼프가 새롭게 국가 안보 고문으로 임명한 Michael Flynn 장성도 말하기를 오바마 대통령을 통해 정부 지도자들이 된 모든 급진적인 이슬람 테러범들과 테러 지원자들을 제거하겠다고 했습니다.

물론 진보주의자들은 이러한 것은 “인종차별” 이라고 반대하고 무슬림 정부 직원들은 트럼프의 발표에 두렵고 위협을 느낀다고 그들이 올린 동영상을 아래 영어링크에서 보실수있습니다. 하지만, 그들이 급진적 무슬림이 아닌 이상 위협을 느낄 필요가 없다는것은 상식이지요. 이슬람 샤리아법보다 미국 헌법을 더 존중하는 무슬림들이라면 전혀 문제가 안 되기때문입니다.

그러나 아래 영어링크에 있는 비데오에서 이야기하듯, 그들은 “security clearance” 까지도 걱정을 하고있으니, security clearance 도 안된무슬림들이 지금 미국배악관과 중요정치인자리에 있다면 그것은 정말로 큰 문제가 아닐수없는것이 아닐까요???

*** 기도제목 ***

1. 미국에서 가장 큰 이슬람 단체인 Council on American-Islamic Relations (CAIR)은 무슬림들을 대표해서 트럼프의 위협을 막아야 한다고 앞장서고 있습니다. 트럼프와 마이크 펜스의 새로운 정부를 위해, 보호받도록 기도해주세요.

*** CAIR은 이슬람 테러 조직 Muslim Brotherhood가 미국에 설립한 단체로 오바마정부의 지지아래 더 더욱 미국안에 강력히 자신들의 터전을늘려가며 뉴욕, 캘리포니아, 달라스와 플로리다주 등등 주로 진보주의 지역들에 위치하고있습니다. 미국안에 정식으로 정치적 힘을 갖고행사하는 CAIR 의 홈페이지입니다. https://www.cair.com/ 이 링크에서 이야기하듯이 이들은 미국의 법보다는 그들의 이슬람법을 미국안에서 널리 퍼지게 하여 결론적으로 미국을 이슬람화 하는것이 그들의 목적입니다. ****

2. 미국안에서 친이슬람교육으로 이슬람을 “평화의 종교” “알라가 유일신” “미국역사를 이루는데 이슬람이 가장 큰 행적을 이뤘다” 라고 세뇌당하는 우리아이들이 속히 이런 잘못된 교육으로부터 벗어날수있도록 기도해주세요.

급진적 무슬림으로부터 미국을 보호하겠다는 약속을 지키는 트럼프에게 많은 응원의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