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6살난 소년 “Boy Ja.D.Y.”가 화학적 거세(chemical castration) 를 당하는 것으로부터 구해주세요!

By 김태오 목사, 새라 김 사모. 설립자/공동대표

12-21-2018

미국 전역과 전세계의 시민들은 텍사스에 있는 제255회 사법 가족 지방 법원(255th Judicial Family District Court)이 6살 된 “BOY Ja.D.Y”의 엄마 Anne Georgulas 가 제기한 탄원서를 고려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격분했습니다.

소년의 엄마라는 사람의 충격적인 탄원서의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1. 그의 아버지(Anne Georgulas 와 이혼한 남편) Jeffrey Younger의 아이 양육권을 거부.

  2. 아들 “BOY Ja.D.Y” 가 8세가 되는 해에 여자로 성전환 수술받을 준비를 하기위해 먼저 받아야 할 화학적 거세를 준비하기 위해 “사회적 과도기(social transitioning)” 치료를 명령.

하지만,  아들 “BOY Ja.D.Y” 가 이런 황당스런 성전환하는 과정을 막기 원하는 아빠의 노력과 하소연으로 의해  소년의 엄마가 내놓은 이 탄원서에 반대하는 사람들이 뜻을 모아 다음과 같은 내용의 청원서를 만들었습니다.

“우리 서명자들은 텍사스 주지사와 법원이 “BOY Ja.D.Y.”와 “사회적 과도기(social transitioning)”의 위협 하에 있는 다른 모든 아이들을 구하기 위해 즉시 개입할 것을 요구한다. 어린 아이들의 성전환 수술은 또다른 “BOY J.D.Y.”가 생기고 수없이 많은 다른 아이들이 앞으로 지속적으로 받게 될 심각한 고통에 대한 책임이 있는 끔찍한 형태의 아동학대다.”

“BOY Ja.D.Y.” 는 6살 난 소년이고, 그의 어머니는 그의 성별을 바꾸려고 하고 있습니다.

“BOY Ja.D.Y.” 는 소년으로 계속 남아 있길 원하고 있지만, 3살 이후부터 그의 엄마는 그를 여자 아이처럼 옷을 입혔고, 그의 이름을 “Luna”라는 여자 이름으로 불렀습니다.

소년의 엄마는”BOY Ja.D.Y.” 를 소녀로 학교에 등록시켰습니다.   그는 현재 1학년이며, 교사들과 학교 행정부 사람들은 그가 소년이라는 것을 알고 있지만,  다른 부모들과 학생들은 그가 8살 때 받을 화학적인 거세에 대비하기 위해 “사회적 전환치료” 를 받고 있다는 것을 모르고 있습니다.

절실한  소년 아버지의 간절한 요청!!

“BOY Ja.D.Y.” 의 아버지 Jeff는 지금 거의 혼자서 아들을 보호하기 위해 싸우고 있습니다.   매우 좌파성향을 가진 법원도 그의 편을 들어주지 않고 있는 상황이며,  다음과 같은 어처구니 없는 처지에 놓여 있기때문입니다. 

  1. 소년의 엄마는 보조와 재정적 지원을 받고 있는데, 아버지 Jeff는 법적 비용에 대한 재정적 도움과 그의 아들을 안전하게 지켜줄 전문 증인을 찾는 네트워킹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1. 법원은 오히려 소년의 아버지인 Jeff에게 소년이 앞으로 성전환 치료에 드는 비용과 성적 거세(sexual mutilation)에 대한 비용까지도 부담할 것을 요구하고 있는 말도안되는 상황에 처해있습니다.

  1. 이 법원은 소년의 아버지 Jeff가 그의 아들을 아들처럼 옷을 입혀 학교에 보내는 것과, 그가 “a boy소년” 이라고  생물학적으로만 가르치는 것, 그리고 성과 성별에 대한 종교적인 가르침을 나누는 것에 대하여 금지시켰습니다

  1. 그는 자신의 아들이 소년이라고 말한 것으로 인해 학대(abuse) 혐의로 기소까지 된상태입니다.

이 텍사스에서 일어난 일은 정말 대다수의 평범한 부모들로서는 상상도 하기 힘든 케이스입니다만, 안타깝게도 우리가 우려하던 일들이 마침내 일어나기 시작한 것입니다.

한 사람의 성전환이나, 성정체성의 혼돈은 그 사람에게서 끝나는 것이 절대로 아닙니다. 주변의 가족들이 고통과 혼란을 겪게 되고, 이번 케이스롤 보자면 난데없이 그 자녀가 엄마의 통제(control)와 주정부 법정의 Control에 의해  성전환에 대한 피해를 고스란히 받게 되는 무서운 일들이 일어나는 것입니다.

“BOY Ja.D.Y.” 라고 명칭된 이 소년과 그 아버지는 도대체 무슨 잘못이 있어서 이 극심한 정신적, 육제적 그리고 재정적인 스트레스를 받아야 하는 것입니까? 법원이 일방적으로 엄마의 편에 서서 모든 것을 결정해 나가는 것은 또 무슨 경우입니까?

왜 사람들은 성소수자들이 하는 말만 듣고, 그들을 보호하는 것에만 급급하는 것일까요?

이유는 간단합니다. 그들의 목소리가 크고, 그들은 늘 피해자로 둔갑하며, 자신들의 권리를 보호하는 것에는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자세로 달려들기 때문에 사람들이 두려워 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그 안에는 어마어마한 액수가 드는 법적 소송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외적인 위협, 욕설, 저주들을  동원해서라도 착하고 조용하게(?) 살려고 하는 사람들을 공포로 몰아가며 잠잠히 침묵하도록 억누르고 있습니다.

이제는 이런 성소수자들(LGBTQ) 의 행동을 ‘역차별’이라고 부르는 것도 너무 점잖은 표현이 되어 버렸습니다.

긴급 서명운동에 꼭 참여하여 어린 소년의 성정체성을 보호해주세요!! 

일단, 청원서를 통해서  “BOY Ja.D.Y.” 와 그의 아버지 Jeff 를 지원하며 보호하는 것이 급선무입니다. 서명에 동참해 주셔서 무고한 소년과 아버지가 위험에 빠지는 일이 생기지 않도록 해주시기 바랍니다.

기도제목:

법원의 판사들과 Texas 의원들, 주지사, 그 밖의 정치적/법적 결정권을 가진 사람들이 하나님 보시기에 올바른 선택과 결정을 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BOY Ja.D.Y.” 의 엄마인Anne Georgulas 의 생각이 바뀌어져서, 아들이 갖고 태어난 성별을 존중해주며 아들의 기본적인 인권을 보호해주는 엄마로 변화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서명은 아래의 싸이트에 가셔서 하시면 됩니다.

영문 참조: http://savejames.com

Commentaire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