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Grammy 시상식같은 행사들, 선정성과 악마적 표현에서 위험 수위를 넘은지 오래!!

세계관 전쟁 –  By 김태오 목사, 새라김 사모

12.17.19

윗사진: Katy Perry performed her song “Dark Horse” at the Grammy Awards 2014.

비록 4년 전에 있었던 일이지만 엔터테인먼트 업계에 대한 우리 크리스챤들의 경각심을 불러 일으키고자 알려드립니다.  헐리우드  Entertainment 는 기성세대 뿐아니라 우리 자녀들의 영혼을 집어 삼키는 것을 목표로 삼고 있기 때문에, 헐리우드와 그 주변에서 일어나는 일들이 도대체 어떤 모습인지를 알고,“문화, 예술” 이라는 명목아래 행해지는 공연들 속에서 선정적인 장면, 주술적인 장면, 사탄을 찬양하는 것들을 진단하는 기회를 가지고자 합니다.  

실제로 4년전, LA에서 있었던 그레미 상 시상식은 충격적인 것들로 가득했습니다.

무시무시한 옷을 입은 가수들, 동성결혼 축하식, 하나님을 모욕하고 기독교를 험담하고 조롱하는  내용으로 가득찬 가사들,  문란한 성행위 묘사 장면까지……, 그리고 한 때 Katy Hudson 이란 이름으로 크리스챤 가수 활동을 했던Katy Perry가 악마를 연상케하는 장면으로 Dark Horse (어두운 말- 미국에서는 유령이나 사탄같은 영적인 것을 표현할때 등장하는 말) 연주한 것 등은 크리스챤들을 모욕하기로 작정한 무대 세팅이었는데 앞에서 열거한 것들은 차마 글로 다 적기 민망하 것이라서 그 중 몇몇에 불과한 것들만 알려드립니다.



이러한 도발적인 묘사들에, 참가한 사람들 중 대부분의 연예게 종사자들이 열광하는 동안, 몇 몇의 크리스챤 수상자들은 더이상 참을 수가 없어서 시상식 중간에 걸어나갔습니다.   그리고 그레미 상 수상자 중에는 아예 시상식에 참석하기를 거부한 이도 있었습니다.

크리스챤 찬양 가수인 Natalie Grant는 트위터를 통해서 이렇게 말했습니다.   

“우린 그래미 시상식장을 일찍 떠났는데, 정말 많은 생각들이 스쳤지만 아마도 표현하는 것보다는 내 머리 속에 그냥 남겨두는 것이 나을 듯하다. 하지만 이것만은 말해두어야겠다. 내가 예수님에 대해 찬양을 하고 예수님을 위해 노래를 할 수 있다는 사실이 그 어느 순간보다도 더 영광스럽게 느껴졌다는 것이다. 그리고 내가 선택한 이 길에 대해서 더 큰 확신이 든 순간들이었다.”

Natalie Grant 가 시상식 중간에 걸어나간 사실을 발견한 많은 동성애자들은 소셜미디어를 통해 그녀를 “증오자, 혐오자” 라고 실랄하게 비난했습니다.   

하지만,  무섭게 달겨드는 그들의 비판에 대하여 Grant는 이렇게 응답했습니다.

“나는 어떤 특정 연주 시간 때 떠났다고 말한 적이 없다.  나는 다만 일찍 시상식장을 떠났다고 말했고, 어던 특정 공연에 대해 지적하지도 않았다. 내가 말한 것은, 여러 공연에 대해 많은 생각이 들었으며, 그 생각들을 내 머리 속에 그냥 담아 두는 것이 제일 좋다고 한 그것뿐이다. 그래서 말인데, 나를 보고 어떤 특정 공연은 정죄하고, 다른 공연에 대해서는 잠잠했다고 한 사람들은 트위터에 올려진 내 글을 읽지 않은 사람들이 분명하다.”

“나는 길 모퉁이에 서서 싸인을 흔들지도 않을 것이고, 어떤 정치적인 논쟁으로 인해 단합보다는 분열을 일으킬 수 있는 것에 지금까지 나의 쌓아둔 기반을 사용하지도 않을 것이다.  나는 어떻게 살 것인지에 대한 분명한 확신을 갖고 있는 사람이며, 빌립보서 2장12절의 말씀처럼 계속해서  주앞에서 두렵고 떨림으로  나의 구원을 이루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 라고 덧붙였습니다.

크리스챤 찬양 작곡가 Mandisa는 ‘최고 현대 크리스챤 음악 앨범’ 과 ‘최고 현대 크리스챤 찬양’ 분야에서 두 개의 그레미상을 수상했지만, 이 그레미 시상식에는 참석하지 않았습니다.

그녀는 페이스북에 다음과 같이 썼습니다.

내가 이전 두번의 그레미 시상식에 참석했지만, 그 때마다 내 머리 속에서 지워버리고 싶었던 공연들을 목격했다.  그리고 이번 시상식도 어떤 공연들은 앞으로 테잎을 빨리 돌려버렸다. 왜냐하면 그런 종류의 공연 환경 속에 나 스스로를 잠깐이나마 머물러 있게 하는 것이 나에게는 얼마나 위험한지를 알고 있기 때문이다.”

“아마도 내 이름이 시상식에서 호명되었을 때 예수님과 단둘이 있는 것이, 나로 하여금 무대 위로 올라가도록 끌어내는 것으로부터 나를 지켜주고 있었을 것이다.” 라고 덧붙였습니다.


윗사진: Dark Horse (어두운 말) – 뒷배경에는 사탄의 형상들을 하고 서있다.

두 명의 크리스챤 아티스트들 모두 어떤 특정 공연이 그들을 불쾌하게 했는지 언급하지는 않았지만, 경연자로 나와서 공연을 한 크리스챤 가수였던 Perry 가 “Dark Horse”라는 곡을 노래하면서 화염과 귀신들에 둘러싸여 마녀의 주술을 연상케 하는 pole dance, 거구로 든 빗자루 주위에서 춤을 추는 공연을 염두에 두었을 것같습니다.  (맨위의 두사진들)

또 다른 내용은, 크리스챤 시청자들이나 참석자들을 우려케 한 Macklemore 의 동성애를 찬양하는 “Same Love –같은 사랑” 노래 공연 때 Queen Latifa 의 주례 하에 33 커플( 그 중에 다수가 동성애자들이었음)의 정식 혼인식이 진행되고 Perry 가 화환을 받는 장면이었을 수도 있습니다. 



윗사진: 중간은 마도나,  맨오른쪽은 Queen Latifa 가 33 커플(동성결혼포함) 결혼주례를 함.

그래미 시상식 중,  결혼식에서 결혼반지를 주고받는 33 couple 들.

그리고,  비욘세와 그의 남편 Jay-Z 가 듀엣으로 노래했을 때 비욘세는 거의 몸이 다 드러나는 의상을 입고 남편과 의자에서 성행위를 연상케하는 모습을 보인 것이 불편했을 수도 있습니다.


비욘세의 무대는 Performance 라는 명목으로  아이들까지 참석한 그래미 시상식에서 포르노를 뛰어넘는 표현들과 의상이었다.   너무 자극적이라서 그중 양호한것을 골라 윗것만 올림

이러한 모습에 시상식에 참석하지 않았던 유명 인사들도 부적절한 묘사에 한 마다씩 했습니다.

“그레미 시상식 공연 몇 몇이 정말 악마스럽다고 느낀 것은 나 뿐인가?” 라고 전 Alabama 대학 쿼터백 A.J. McCaroon 은 트위터를 통해서 언급하며, “세상엔 참 악한 것들이 많은 것 같다.” 라고 했습니다.

보수적 라디오 진행자 Rush Limbaugh 는 McCaroon의 말에 동조하며 자신의 방송에서 이렇게 말했습니다. 정말 끔찍하고 경멸스럽다.” 라고 하며, Katy Parry의 시상식 의상을 ‘말뚝에 박혀 타버린 마녀 옷’이라고 혹평했습니다.   

또한 Macklemore 노래의 가사는 ‘보수 우익과 크리스챤들을 공개적으로 공격’ 하는 내용이라고 경악해 했습니다.


참고로,  윗사진은 Beyonce Channels the Spirit of Jezebel in Illuminati “Ghost/Haunted Video”-(번역:일루미나이트에서 이세벨의 영을 표현하는 비욘세 체널의 “유령/귀신 비데오” 의 한장면– 2014)

시상식에서 이들은 One World (한세계) 라는 이름아래,  “어떤것을 통하든 우리는 다 신에게로 갈 수 있다” 라는 거짓내용들이 노래와 사회자를 통해 나오고, 교회 비슷한 장식속까지 한후,  자신들이 “신” 이 되어 “하나님은 필요없다” 라는 내용으로 결혼식까지 진행합니다.

아이들이 시상삭에 참석하여 다 보는 가운데 사탄형상과 사탄숭배같은 entertainment 이 계속 행해지고,  자극적인 성적행위까지 행해지며,  “사랑’을 노래하지만,  하나님을 모독하는것을 사랑처럼 표현합니다.

참고로, 사탄교에서는 “사랑은 곧 SEX (성관계)” 로 연결시킨다고 사탄교를 3대째 숭배하다 기적적으로 하나님을 알게된 자매가 이야기하였습니다.  사탄교에서는 “사랑은 어떤 경계도 없이 어떤 것과도(동물, 시체 포함) 성관계를 갖는것” 이기에,  헐리우드 그레미 시상식에서 Entertainment 이라고  공연한것들은 극히 사탄적이고 사탄숭배적인 행위들입니다.  

헐리우드는 우리 아이들에게까지 거짓사랑을 선전하고, 아이들의 영혼을 사탄에게 바치고 있습니다.

참고로,  2014년때만 이런 적나라한 내용의 공연이 있었던 것이 아니고, 그 전 해에도 그랬고 그 전전해에도 그랬겠지만, 매년 사탄의 형상을 이렇게 공공연히 즐기는 모습은 2014년에 확실하게 더 드러났던 것입니다. 

2014년에 이런 모습이었던  그레미 시상식이 그 후 매년 어떻게 되어가고 있을지, 여러분의 상상에 맡기겠습니다.     이런 할리우드 사람들이 중간선거때,  민주당 반기독교(좌파) 정치인들을 지지한다고 나왔다는것에 우리가 지나치면 안될것입니다.   모든것은 다 연결이 되있기때문이죠.

마지막때에,  천사의 탈을 쓴 루시퍼의에게 우리 자녀들이 그들의 영혼을 팔지 않도록 보호하려면,   여호수아 1:8절 말씀처럼 성경말씀을 “주야로 묵상” 하며,  잠언 23:13-18절 말씀처럼  말씀과 기도로 내자신과 자녀들을 철저히 양육하며,  “믿음의 행동 (약 2:14-26)” 을 취해야 할것입니다.   

우리 자녀들이 부모님과 함께  주님이 정의 내리신  진정한 “사랑” 과  주님이 기뻐하시는 참된 “진리” 를 수호하시고 지켜나갈수있기를 기도합니다.

묵상 말씀:

미가 6:8  What Does the Lord require of you?   To act justly, love mercy,  and walk humbly with God. (하나님이 인간에게 요구하신느것)




로마서 6:6-7   우리의 옛 사람이 예수와 함께 십자가에 못 박힌 것은 죄의 몸이 죽어 다시는 우리가 죄에게 종 노릇 하지 아니하려 함이니,  이는 죽은 자가 죄에서 벗어나 의롭다 하심을 얻었음이라

데살로니가 전서 5:19 -22 성령을 소멸치 말고, 예언을 멸시치 말고, 범사에 헤아려 좋은 것을 취하고 ,  악은 모든 모양이라도 버리라!!

영문 참조:

그래미 시상식 에서 보여진 적어도 9 가지 사탄적 싸인들

비욘세와 사탄교 (그외 헐리우드에서 사탄숭배자들이 많음): https://beginningandend.com/beyonce-channels-the-spirit-of-jezebel-in-illuminati-ghosthaunted-video/

그래미 시상식 동영상:     https://www.youtube.com/watch?v=B-rctMEjP9E

15분정도까지 보시면 거의 대부분의 highlight 들을 보실수있으며,  CC(Closed Caption) 를 누르면 영문 자막이 나오지만, 간혹 심한욕설이나 하나님모독 표현들은 글로 적혀나오지 않습니다.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