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AB 624 – 학생증에 낙태를 위한 긴급전화번호 표시

우리의 적극적인 행동이 필요한 캘리포니아 법안들과 현황

7.24.2019

By  김태오 목사, 새라김 사모-설립자 & 공동대표,  Traditional Values for Next Generations(Tvnext.org)

발의안 위험 요소: 이 발의안이 통과된다면, 우리의 자녀들이 중요한 선택의 순간에 태아의 생명을 지키기 보다 낙태를 먼저 생각하도록 잘못 인도하게 될 것이며 낙태 대기업인  Planned Parenthood 를 자신들의 카운슬링으로 착각할것입니다.

법안 발의자: 주 하원의원 Jesse Gabriel(LA -민주당)

발의안 요약

: 이 발의안은 모든 공립학교와 일부 사립학교 학생들의 학생 신분증(ID Card)을 통해 Planned Parenthood와 같은 낙태 클리닉들에게 무료 광고를 허용합니다. 구체적으로 AB 624는 모든 공립 중학교, 고등학교 및 대학에 있는 학생 신분증에 성적 또는 낙태 제공자 핫라인, 전국 성폭력 핫라인, 전국 가정폭력 핫라인을 포함하도록 규정하고 있습니다. 이 법안은 원래 모든 사립학교에도 동일하게 요구되었었지만, California Family Council과 다른 종교 자유 단체들의 압력이 있은 후, 성적(sexual) 및 낙태 핫라인은 사립 7-12학년을 둔 학교와 신앙에 기반을 둔 대학에는 의무화 하지 않도록 되었습니다. 그러나 그 외 모든 7-12학년과 대학은 다른 두 개의 핫라인을 포함시키도록 하고 있습니다.

발의안 진행 현황: AB 624는 하원 교육부와 고등 교육 세금 사용 결정 위원회(High Education and Appropriation Committees)의 승인을 받은 상태이며, 전체 하원의 투표를 앞두고 있습니다.

행동 지침: 여러분의 해당 캘리포니아 하원들에게 AB 624에 반대 투표를 하도록 항의 전화를 하시기 바랍니다.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