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디즈니사가 온세계적으로 아이들에게 세뇌하려는 LGBT 교육을 막아주세요!

Disney: STOP LGBT indoctrination around the world.

아래 Citizen 링크에 가셔서 온라인 서명에 참여하시고 널리 나눠주시기 바랍니다.

디즈니 XD 채널에 첫 번째 “소년 공주”가 나타났습니다.  Star vs. the Forces of Evil 시리즈에서 어린아이 중 하나인 Marco(말코)가 공주들을 학교의 무서운 교장에게서 구하기 위해 자신을 Turdina(투루디나) 라는 이름의 공주로 위장하고 학교로 들어갑니다.


어느날, 교장이 우연히 투르디나 공주 가슴에 털 있는 것을 보고 공주가 남자인 것을 알게 되어 투루디나로 변장한 말코를 쫒아내려고 하자, 학교의 공주들이 LGBT 고전적인 이데올로기 슬로건을 외치는 장면을 보여줍니다.

“그건 아무것도 증명하지 않습니다! 공주도 털이 많을 수 있습니다!” “공주가 남자라는 것이 왜 중요합니까?” “남자도 원하면 공주가 될 수 있습니다…” “투르디나는 마음의 상태가 여자인것입니다!” 라고요….

처음에는 공주들을 구하러 가는 멋진 남성이 여장을 한것으로 시작하지만, 결론적으로는 “남자가 여자가 될수있다, 마음이 원하는 젠더가 곧 정체성이 될수있다” 라는 메세지를 디즈니는 이 만화 시리즈를 통해 분명하게 어린 아이들의 마음과 영혼에 남기고 있습니다.

이것이 바로 성별 이데올로기의 본질이며 동성애 운동가들과 이들을 지지하는 디즈니같은 곳이 우리의 자녀와 손주들을 설득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번 Toy Story 4에서도 LGBT reference가 은근슬쩍 몰래 들어갔습니다. 한 장면에서 두 엄마가 그들의 아이들을 학교에 데리고 오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전 세계 수백만 명의 어린이가 토이 스토리 4를 보고 그 “두 엄마”를 궁금해합니다: 어? 어떻게 두 엄마가 가능하지? 아빠는 어디 있을까? 두 여성에게 아이가 태어날 수 있을까? 등등의 질문들이죠.

아이들은 혼란스러울 것입니다. 이러한 민감한 문제에 대해 아이들을 오도하는 것은 인류에 대한 범죄라고 할수있다고 봅니다. 우리는 순수한 아이들을 보호해야 합니다.

현재 Frosen의 엘사도 영화로 나올때 레즈비언으로 나오는것으로 officially 발표하였습니다.

2018년에 발표한 ‘Jungle Cruise’라는 ‘가족’ 영화에도 동성애자 역이 있다고 했습니다.

2017년에 Disney Junior이 2-5세 어린이를 위한 TV 애니메이션 프로그램의 ‘Doc McStuffins’ 에피소드에서 처음으로 2명의 동성애 엄마가 있는 가정을 중심으로 에피소드를 만들었습니다. 그리고 어린이 영화인 ‘Beauty and the Beast’에서 Le Fou와 Gaston 사이의 동성애 장면을 포함했습니다.

2016년에 ‘Finding Dory’ 동성애 커플과 ‘Zootopia’에서 Judy Hopps의 옆집에 동성애 부부를 묘사했습니다.

디즈니의 성별 이데올로기는 하루 아침에 시작하지 않았습니다.

디즈니 회사는 동성애 선두 주자로서 1991년부터 매년 6월 첫 토요일에 플로리다주 Disney World Gay Day 동성애의 날이 있었습니다. 디즈니의 동성애의 날은 세계에서 가장 큰 동성애 긍지 행사로 수십만 명의 LGBT와 그들의 가족, 친구 및 지지자들이 6일간의 모임에 참석합니다.

디즈니 월드는 LGBT의 최고 신혼 여행지이기 때문에 지역 Doubletree 리조트는 이 행사의 “공식적”인 호텔로 불리고 있어서 LGBT를 위한 다양한 욕실, 섹스 토이, 무료 건강 검사, 예방 접종 등을 제공합니다.

디즈니는 그동안 Family Entertainment Family Theme Park 로 많은 사랑을 받으며 그렇게 비싼 티켓을 부모들이 사서 아이들을 데리고 가곤 했습니다.

그런 디즈니가 지금 아이들에게 의학적으로 심리적으로 육체적으로 이미 해롭다고 여러 조사결과들이 나온 LGBT 의제로 수백만 명의 어린이들의 상상력에 영향을 미치고 있댜는것은 참으로 안타깝고 반드시 학부모들이 디즈니를 막아야 할 일입니다.

6월 1일 프랑스 파리에 있었던 LGBT 퍼레이드인 “Magical Pride”에 항의하는 400,000명의 서명 후에 디즈니는 웹 사이트에서 이 퍼레이드를 참조하는 웹 페이지가 사라졌습니다. 캘리포니아 애나하임에서도 하려다고 사라지고 유니버스 스투디어에서 작게 하였습니다. 그러나, 이번에 캘리포니아 애나하임에서 9월초에 할예정이라고 이야기 하고있습니다.

디즈니는 보이콧을 두려워합니다.

캘리포니아와 미국 그리고 세계 어디에서든, 디즈니사가 정치적인 동성애운동단체들과 손을 잡고 어린아이들의 영혼을 해하는 일들을 하지 못하도록 이 청원서에 서명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디즈니 사장에게 LGBT 장면을 포함하지 말 것을 요청하는 것이 곧 우리 자녀들을 보호하는것입니다.

Comentario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