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SB673 업데잇 – II. 공청회 시작

성경적 세계관

올바로 아는게 힘이다

1.17.20

By 김태오 목사, 새라김사모 – 설립자 , 대표

오전 9시가 되자 7명의 교육청을 대표하는 Connie Leyva (Chair) 를 비롯해 나머지 교육청 상원의원들이 앞에 나와 앉았습니다.



윗사진: SB673 지지편지박스들, 이날 애나하임에 위치한 GBC 미주복음방송을 대표하여 “장애자 선교” 를 맡으신 집사님 가정이 직접 큰박스 7통을 가지고 공청회에 참석!

SB673 지지자들의 찬성 발표를 위한 행열!

공청회나 법정에 처음 와봤다고 손을 든 사람들이 절반 이상임을 나중에 알게됬는데, SB673 의 지지 와 반대를 표하기 위해 모인사람들중 99% 가 SB673 지지를 위해 모인 사람들이였습니다.

제일 먼저, SB 673 지지자들이 공식발표를 했는데, 우리쪽에서는 캘리포니아 입법부의 강력한 반기독교적인 성향을 고려하여 남가주에서 SB673 을 지지하는 수만명의 모슬람들을 대표하는

Dr. Ahmed Soboh(Islamic Shura Council of Southern California) National Center for Law & Policy 의 Dean Broyles 2명이 각각 2분씩 SB673 이 꼭 통과되야하는 이유를 “Testify” 했습니다.

그 이후, SB673 을 지지하기 위해 한명한명 법정앞에서 간단한 한마디 “Strongly Support” 를 공식 발표는데만 1시간이 넘게 걸렸습니다.



산호세 임마누엘 장로교회 장로님 부부와 성도들도 강력한 지지로 호소!


Tvnext- Karen Perez 교사 (직장 -몬테쏘리 교사)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