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디즈니사가 온세계적으로 아이들에게 세뇌하려는 비윤리적인 LGBT 문화 어디까지 왔나?

By  김태오 목사, 새라김 사모

1.30.2020

디즈니사는 여전히Kid-friendly, Family-friendly 회사일까요?   아니면, 예쁘고 멋진 공주와 왕자의 탈을 쓴 무서운 야수일까요? 

지금부터 디즈니사가 지난 몇년동안 내놓은 영화,  어린이 만화, 드라마 몇가지를 소개드리며 여러분의 자녀들의 마음과 생각을 디즈니의 숨겨진 어두운 영으로부터 보호하시길 간절히 바랍니다!

디즈니 XD 채널에 첫 번째 “소년 공주”가 나타났습니다.   2019년

Star vs. the Forces of Evil ( 별 과 악의 세력) 이라는 어린이 만화방송  시리즈에서 캐릭터중 하나인 Marco(말코)가 학교의 무서운 교장에게서 공주들을 구하기 위해 자신을 Turdina(투루디나) 라는 이름의 공주로 위장하고 공주들만 들어갈수있는 “공주”  학교로 들어갑니다.

그러던 어느날, 교장이 우연히 투르디나 공주 가슴에 털 있는 것을 보고 공주가 남자인 것을 알게 되어 투루디나로 변장한 말코를 쫒아내려고 하자, 학교의 공주들이 ‘LGBT 의 고전적인 이데올로기 슬로건’ 을 외치는 장면을 보여줍니다.

  1. “그건 아무것도 증명하지 않습니다! 공주도 털이 많을 수 있습니다!”

  2. “공주가 남자라는 것이 왜 중요합니까?”

  3. “남자도 원하면 공주가 될 수 있습니다…”

  4. “투르디나는 마음의 상태가 여자인것입니다!” 라고요….

어디서 많이 들어본 말투이지요?  특별히 “마음의 상태가 여자인것….”  즉 마음이 원하는대로 바뀔 수 있는 성별을  의미하지요.    처음에는 공주들을 구하러 가는 멋진 남성이 여장을 한것으로 시작하지만,  결론적으로는 “남자가 여자가 될수있다, 마음이 원하는 젠더가 곧 성별,  너의 정체성이 될수있다” 라는 메세지를 디즈니사는 이 만화 시리즈를 통해 분명하게 어린 아이들의 마음과 영혼에 깊게 새겨놓고 있습니다.

TOY STORY 4:   2019

Toy Story 4에서도 LGBT reference가 은근슬쩍 몰래 들어갔는데,  그것은 바로 한 장면에서 두 엄마가 그들의 아이들을 학교에 데리고 오는 장면입니다. 두뇌회전이 어른보다 훨씬 빠르고 마음이 순진한 아이들에게는 비록 한장면이지만 확실하고 명백하게 금방 capture 되는 장면이였으리라고 생각합니다.    

따라서,  전 세계 수백만 명의 어린이들이 (어리게는 3살부터) 토이 스토리 4를 보고 그 “두 엄마”를 궁금해합니다. “ 어? 어떻게 두 엄마가 가능하지? 아빠는 어디 있을까? 두 여성에게 아이가 태어날 수 있을까? “ 등등의  매우 상식적인 질문들이죠.   이런 질문을 하는 어린아이들은 참으로 똑똑한 아이들입니다.  Biology 를 제대로 배웠거나 하나님이 주신 상식대로 제대로 생각할수있는 아이들이니까요.

이러한 민감한 문제에 대해 아이들을 오도하는 것은 인류에 대한 범죄이며 지금 성장하고 있는 아이들의 마음을 훼손하는 범죄라고 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순수한 아이들을 보호할뿐 아니라,  이들에게 불필요한 혼돈을 주며 그들에게 죄의 문을 열어주어서는 안되기때문입니다.   시편 1:1-2 (복있는 자는 죄의 길에 서지 아니하며 죄의 ….)

FROZEN 2:   2019년

Frozen 2 는 매우 어두운 세력을 강렬히 보여주고있어 어린아이들이 보기에는 잘못 rating 되었다는 논평도 있습니다. 엘샤는 첫번째 Frozen 에서 행사했던 power 보다 더 큰 힘을 발휘하는걸로 Frozen 2 에서 나오는데, 4가지 영적인 세계를 자신의 power 을 사용하며 묘사하는데, 매우 강렬하며 영적인 입장에서 어린아이들이 볼때 혼돈스러울수있는 부분들이 다분하다고 느낍니다. 학교와 문화속에서 하나님을 지우고 하나님자리를 대신하는 수많은 ‘godlike’ “god’ 들이 우리 자녀들의 마음에 집을 짓고 있기때문입니다.

JUNGLE CRUISE

2018년에 발표한 ‘Jungle Cruise’라는 ‘가족’ 영화에도 동성애자 역이 있었습니다.

FINDING DORY  그리고  ZOOTOPIA:   

2016년에 귀엽고 예쁘게 나왔다고 믿었던  ‘Finding Dory’ 에서도 동성애 커플과  ‘Zootopia’에서도 Judy Hopps의 옆집에 동성애 부부를 묘사했었습니다.

2살- 5살 어린이 프로그램에도….2017년

2017년에에 이미  Disney Junior은  2-5세 어린이를 위한 TV 애니메이션 프로그램의 ‘Doc McStuffins’ 에피소드에서 처음으로 2명의 동성애 엄마가 있는 가정을 중심으로 에피소드를 만들었습니다.   겨우 2살밖에 안된 아이들이 보는 에피소드에 말입니다.  

BEAUTY and the BEAST

또다른 어린이 영화인 ‘Beauty and the Beast’에서는  Le Fou와 Gaston 사이의 동성애 장면을 포함했습니다.

디즈니의 성별 이데올로기는 하루 아침에 시작되지 않았습니다.

디즈니 회사는 동성애 선두 주자로서, 1991년부터 매년 6월 첫 토요일에 플로리다주 Disney World Gay Day 동성애자의 날이 있습니다.   

디즈니의 동성애의 날은 세계에서 가장 큰 동성애 긍지(gay pride) 행사로 수십만 명의 LGBT와 그들의 가족, 친구 및 지지자들이 6일간의 모임에 참석합니다.    디즈니 월드는 LGBT의 최고 신혼 여행지이기 때문에 지역 Doubletree 리조트는 이 행사의 “공식적”인 호텔로 불리고 있어서 LGBT를 위한 다양한 욕실, 섹스 토이, 무료 건강 검사, 예방 접종 등을 제공합니다.     이것이 바로 성별 이데올로기의 본질이며 동성애 운동가들과 이들을 지지하는 디즈니같은 대기업들이  우리의 자녀와 손주,  다음세대들을 손에 쥐려고 애쓰는 전략들입니다.   한마디로 천사의 탈을 썼지만, 그러나 속에는 악함이 가득한것입니다! 

작년 6월 1일 프랑스 파리에 있었던 LGBT “Magical Pride”에 항의하는 400,000명의 서명 후에, 디즈니는 웹 사이트에서 이 퍼레이드 안내 웹 페이지가 사라졌습니다. 캘리포니아 애나하임에서도 2019년 여름에 하려다고 사라지고 유니버스 스튜디오에서만 하였습니다.  그러나 애나하임에서는 2020년에 다시 거론이 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디즈니 기업에게 가족과 아이들을 대상으로 하는 프로그램에서 LGBT 장면을 포함하지 말아달라고 요청하는 것이 곧 우리 자녀들을 보호하는것입니다.

무엇보다,   디즈니는 그동안 Family Entertainment Family Theme Park 뿐 아니라 디즈니 채널, 영화, 드라마등으로 많은 사랑을 받으며 비싼 티켓을 부모들이 사서 아이들을 데리고 가곤 했고 이제는 가정에서 시청하는 디즈니 채널을 통해 돈을 벌고있습니다.  그들에게 가져다 주는 돈은 과연 여러분과 여러분의 자녀들의 유익을 위해 사용될까요 아니면  여러분이 상상도 하기 싫은 곳에 사용될까요?

디즈니 Plus 또는 Free Trial 취소하는 방법 유투브: https://www.youtube.com/watch?v=eERD4t_aXtw

아이들을 비도덕적인 문화로 세뇌 하지 말라는 서명운동:  https://www.citizengo.org/en-ca/fm/171833-disney-stop-lgbt-indoctrination-around-world

디즈니사에서 동성애 퍼레이드 하지 말라는 시민 서명운동: https://www.citizengo.org/en-us/fm/170949-stop-disney-targeting-children-gay-pride-events

올랜도 디즈니에 가서 동성애 theme 을 없애달라고 청원서 내러 가려던 여성, 비행기도 못타게됨: https://insidethemagic.net/2019/11/woman-lgbt-protest-disney-world-ba1/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