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캘리포니아에서 교회들이 다시 열리는 시기가 앞으로 당겨지도록 서명후 공유해주세요!


긴급 요청- 교회들이 문을 열수있도록 동참!

By 김태오 목사/새라김 사모

5.14.2020

캘리포니아를 다시 여는(Reopening of 4 Stages) 계획을 4가지 단계로 진행한다고 캘리포니아주의 주지사 Gavin Newsom (민주당-게빈 뉴썸)이announce 한 후, 그 첫단계가 이번주에 시작되었으며 곧 2번째 단계로 들어갑니다.

안타깝게도, 충분히 조심하며 규칙을 가지고 모일 수 있는 위치에 있는 예배와 교회모임들이, 애초에는 가장 높은 위험단계인 마지막 Highest Risk (Stage 4)- 단계로 밀려있었다가, 저희같은 기독교단체들의 강력한 요청으로 지금은 Higher-Risk(Stage 3) 으로 올라갔지만, 예배와 교회모임은 다른 Stage 2 서비스와 같이 Stage 2 단계로 올라가도 무리가 없다는것이 많은 교회리더들의 의견입니다.

그 이유는, 크고 작은 교회들마다 정부의 ‘통제’가 아닌, 성도들의 안전을 위한 규칙을 만들고 예배를 드릴 수 있는 자유가 헌법적으로 교회에게 주어졌기때문입니다.

한예로, 1000명의 성도들이 다 한자리에 모이지 못해도, 준비과정을 통해 얼마나 자주 모여 예배를 드리고, 코비드19 을 고려한 공동예배의 형식 – 모일 사람, 모임과 모이지 못할 사람들의 모임 역시, 각 교회들과 교회의 리더들 그리고 목회자/사역자들에게 신앙적으로 이끌 권리가 헌법적으로 보호되기때문입니다. 그리고 교회 공동체들이기때문에 하나님의 영광을 가리지 않기위해 세상에서 주의하는것보다 더 더욱 주의하되 기도와 예배를 멈추지 않는 신실한 교회들의 모습으로 지역과 사회에 안정을 주는 치유장소가 될 수 있기때문입니다.

아래는 캘리포니아주 공화당 소속 Shannon Grove 상원의원이 교회들 여는것을 Stage 2로 올려달라고 게빈 뉴쎰 주시사에게 보내는 편지이니 꼭 동참하시고 공유해주세요!

참고로 Shannon Grove 는 신앙이 독실한 크리스천이며 지금까지 Mike Morell 상원의원과 함께 캘리포니아 학부모 권리 되찾기, 공립학교 문란한 성교육을 고치기 등등 기독교 단체들과 가까이 일하고 있는 대표적 의원중 한명입니다.

게빈 뉴썸에게 보내는 요청편지 는 매우 간단합니다! 아래 링크를 먼저 누르세요.

  1. https://lcmspubcontact.lc.ca.gov/PublicLCMS/SDInfo/einvites/SD16/274_Request_to_Include_Houses_of_Worship_in_Stage_2.html

  2. 윗링크에 가신 후, 맨아래 Sign Here 이라고 적힌곳을 누르면 그 다음 페이지로 가는데, 거기에 이름, 이멜, 주소와 전화번호 를 적은후 Submit button 을 누르면 끝납니다!

기도제목:

캘리포니아는 반기독교정책을 지난 10년 넘게 더 강력히 펼쳐오고 있습니다. 캘리포니아가 회복되기 위해서는 교회와 크리스천들만이 소망입니다. 캘리포니아를 위해 강력하고 진심어린 회개와 기도가 멈춰지지 않도록 기도해주시기 바랍니다.

참고 링크들: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