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ALL LIVES MATTER!   모든 생명은 귀하다!!”

올바로 아는게 힘이다

세계관 전쟁!

By  김태오 목사, 새라 김 사모. 설립자/공동대표

8.25.20 (Rev.2)

나는 “Black Lives Matter” 조직을 반대하는가?  나는 “Conservative –보수주의자” 인가?   수많은 흑인들이 나서서 설명하기 시작하다 !

윗그림:  미국 독립기념일날 와싱턴Capitol Hill 앞에서 미국 국기를 짋밟고 불태우며

“America was never great, Black Lives Matter” 이라고 외치는 BLM 조직 사람들, COVID19 코비드 주의사항은 이미 내던져 버려진지오래됨….

기독교 가치관과는 가장 상반대되는 사상을 가지고 있는것이 바로  “사회/공산주의” 라는것은 이미 역사를 통해 알려진 사실입니다.    

지금,  반기독교 사상의 “사회/공산주의” 사상에 뿌리를 깊이 둔 여러 폭력과 폭동들이 “사회 정의 Social Justice”  라는 이름아래  미전역뿐 아니라 전세계적으로 그들의 세력을펼치고자 안간힘을 쓰고 있음이 드러나고  있습니다.       먼저 여기서 밝히는 사실은 BLM 은 사회공산주의 사상을 기반으로 세워졌을뿐 아니라,  악법을 만들어 미국을 무너뜨릴 의도를 갖고있는 정치적,  사회, 문화, 교육 운동입니다.

한 예로,  미국 민주당 대통령후보자들로 나온 사람들중 공산주의로 향하는 사회주의를 현실화시키겠다고 나온 후보자들이 적어도 여러명되는것만 봐도 어느정도 예측할 수 있는 일입니다. 이번에 민주당 후보자로 결정된 Joe Biden 역시 Bernie Sanders 의 사회/공산주의 지지에 동의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윗그림: George Floyd 에 대한 애도는 사라진채,  온 도시의 비지네스, 경찰서, 소방소들을 불지르며 다니는 Black Lives Matter (BLM) 이라는 조직 아래 움직이는 Anti-American (반미) 운동 조직들 

감사한 소식은,   잘못된 사회공산주의 ideology 와 사상에 물들지 않고,  올바른 가치관에 뿌리 내려진 진실된 기독교인 흑인들이 아직 많이 존재한다는 것입니다!

  1. 왜 흑인인 자신들이 Black Lives Matter 이라는 조직을 강력히 반대하는지,

  2. 왜 자신들은 수십년간 민주당이 당근과 채찍을 휘두르며 흑인사회를 다시 노예의 끈에서 풀어주지 않았다는것을 확신하고 있는지

  3. 왜 지금의 BLM 이 미국을 무너뜨리는 공산주의 조직인지

이들이 나서서 자신의 흑인 커뮤니티에 목소리를 높이고 있습니다.    

아래는 그들의 견해를 짧게 번역한 것입니다.    

Kevin McGary -Frederick Douglass Foundation  대표

Kevin McGary 대표는 그의 최근  청소년 대상 강의에서 다음과 같이 강조하였습니다.

“’Black lives matter TOO!’ –  흑인의 생명도 귀하다!!  그렇다.   내가 말한 “…도” 에 집중하여 달라.  우리가 하나님의 형상으로 창조된 형제 자매로,  우리는 피부색깔로 대화를 여는것이 아니라 우리에게 주신 하나님의 고귀한 성품과 각각 뛰어나게 아름다운 고유의 한 인격체로 대화를 나눠야한다.    Black Lives Matter 은 조직적이고 반기독교적인 단체이다. 역사를 제대로 아는 흑인들은 Black Lives Matter 이 오히려 흑인사회에 해를 끼치고 있다는것을  안다.

Black Lives Matter 은 흑인들을 가장 억누르고 세상을 억누르는 역사를 가지고 있는 막시즘(Marxism),  사회 공산주의 사상에 깊은 뿌리를 담고 탄생된 단체이기때문이다.  

이들은 Black lives matter 이라고 말하면서 흑인들의 아픈 과거를 이용할뿐이지,  정작 흑인들이 개인적으로 사회속에서 올바로 성장하고 발전하는것에  대한 관심은 절대로 없는 단체이다.“

BLM 의 실체와 Kevin McGary 대표가 알려주는 BLM:  https://www.youtube.com/watch?v=c5s15jiOdjY

2. W. B. Allen, Ph.D 박사는UrbanCURE 의 운영책임자입니다.  

그는 말하길,  “지구상에서 ‘인간의 마지막 소망’을 보존하고자 하는 것이 보수주의자다.   그런 보수주의자들은  신앙심을 바탕으로 한 헌신의 결과물로 나온다.    선의와 믿음, 자유, 책임의 가치에 대하여 잘못된 인식에 사로잡히면 어떤 변화도 만들어 낼 수 없다. 왜냐하면  올바른 상식에는 설명이 필요치 않기때문이다.”  라고 주장합니다.   아래는  알렌 박사가 한 Speech 를 번역한것의 일부입니다. 

“나는 애국심을 갖고 있는 미국인으로써, 미국의 건국이 인간사의 발전과 인간의 소중함에 대한 깊은 이해에서 비롯되었다는 것을 알고 있다.   이처럼 힘든 시기에는 세계 역사상 가장 위대한 문서 (성경책) 로 눈을 돌려 분별해야 할 때이다.

더욱이, 그 실현에 따르는 약속의 이행은 개인의 힘과 종교적 신념의 안전에 의해 알려지는 자기 기관의 가치가 꾸준히 실제 물질적 진보와 도덕적 진보의 기회를 강화해 온 미국의 문명의 일관된 진보에서 명백해졌다.

이러한 이유로, 정치적 노력은 이 나라의 정치 헌법에 투자된 희망의 기초를 훼손하지 말고 강화하기 위해 주의해야 한다는 것은 신중한 판단의 문제고 영적 분별의 문제다.

미국은 세계를 위한 등불로 쓰여지고있기에,  

                             어떤 것이든 미국의 힘을 약화시키려고하는 행위들은                                                                                           인류의 행복에 장애가 된다는것을 꼭 알아야 한다. 

BLM 은 흑인들을 위한 조직이 아니며 미국을 무너뜨리기 위해 탄생한 조직이다. “

3. Brian Bledsoe는 텍사스 출신의Heritage Action Sentinel소속이며 아래와 같이 강조합니다.

“흑인으로 태어난 보수주의자로써, 나는 보수주의자인지에 대한 질문을 받는다.

  1. 나는, 우리가운데 가장 순수한 생명인 태아에게 생명의 기회를 주어야 한다고 믿기에 보수주의자이다.

  1. 나는, 성공한 삶을 산다는 이유로 벌을 받아서는 안된다고 믿기에 보수주의자이다.

  1. 나는, 이 나라에 불법으로 들어와 미국을 망가뜨리는 자들을 막기 위해 국경보안을 강화해야 한다고 믿기에 보수주의자이다.

  1. 나는, 그 어느때보다 우리의 무기소지 권리가 많은 공격을 받고 있는 지금, 수정헌법 제2조를 수호해야 한다고 믿기에 보수주의자이다. 물론, 잘못사용되는 것을 고칠수는 있으나,  자유를 빼앗는 행위는 공산주의지 민주주의가 아닌것기때문이다.

  1. 나는, 내가 동의하던 아니든, 표현의 자유가 보장되어야 한다고 믿기에 보수주의자이다.

  1. 나는, 이 나라를 위대하게 했던 모든 것을 위협하는 사회공산주의 기반(강제적 통제) 정부의 그럴듯해 보이는 속임수에 반대하기 때문에 보수주의자이다.

  1. Black Lives Matter 조직은 흑인을 위한 조직이 아니라 흑인을 이용하여 사회공산주의 사상을 펼치려는 정치적 조직이기에 이런 사회공산주의를 찬성하는 좌파와  동의할수없기에  나는 보주주의다.

  1. 결론적으로, 미국의 수십년, 수백년의 역사를 볼때,  창조주를 두려워하며 그분의 법을 그나마 최우선순위하는 보수주의는 모든 삶의 분야에서 가장 공평하기때문이다.

RESOUCES:  자녀들과 같이 볼수있는 Youtube 들 몇개 올리니 함께 보시고 올바른 정보로 자녀들을 무장시키시기 바랍니다.

  1. 운동선수로 유명했던 흑인 NFL 농구선수 Herscher Walker 트위터: https://twitter.com/i/status/1279103929993723904

유투브: 성경, 미국 국기를 태오는것이 옳은가? 39초: https://www.youtube.com/watch?v=ouWpmxCnWV0


  1. BLM 설립대표자가 직접 알려주는 그들의 공산주의 사상과 목표: https://www.youtube.com/watch?v=7PlAsK-u9BI

  1. BLM 의 실체 by The Heritage Foundation (매우 정리 잘됨!!): https://www.youtube.com/watch?v=8J68p5l-gjQ

  1. BLM is using Black Americans for their ideology by Prager University:  https://www.youtube.com/watch?v=rpLItQnrgec&t=245s

  1. (NBA) 의 Montrezl Harrell SHOULD GET SUSPENDED – 주류미디아는 조용함. https://www.youtube.com/watch?v=HVBo_JmhJSA   (BLM 추구자인 선수가 백인에게 한말)

BLM 을 반대하고 모든 (흑인) 생명을 존중한다는 흑인들의 생명운동단체 (좋은단체):

영문 기사들 참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