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부모가 반드시 알아야 하는 의학적 사실!

올바로 아는게 힘이다!

세계관 전쟁

By 김태오 목사, 새라김 사모

8.20.20

트랜스젠더가 되려는 자녀에게 호르몬제를 주입하는 것의 위험성들!  

먼저,   Transgender(트랜스젠더/ 성전환자) 관련단어 4개 알아두기.

윗사진:  기독교방송(CBN 700 Club)에서 “위험성”을 알리는 내용이지만 이미 유투부에서 금지시킴

  1. Cross (Sex) Hormone (크로스 호르몬제),

  2. Cross-Gender(크로스 젠더),

  3. Puberty Blocker Hormone (사춘기 차단제 호르몬제)  

  4. Sex Change or  Sex Hormone  (성별 바꾸기 또는 호르몬제)

위의 네가지 단어들은  같은 의미와 시술과정(process)을 의미하는 단어들로서

동성애/성전환 진보 좌파 운동단체들과 정치인들 사이에서도 아직까지 단어결정을 못하고 사용하는 대표적인 단어들이며, 특별히 “호르몬” 의 언급이 많아진것은  캘리포니아같은 대도시에서는 어린 아이들(어리게는 5세부터, 8세가 점점 많아짐) 이  성별(sex change)을 바꾸도록 준비시키는 단계가 “호르몬” 시술로 시작되기 때문임 (최근 발의안 -AB2218). 

네가지 단어들은  성별수술(생식기-sex change) 을 받지 않았어도  다른 성별처럼 꾸미고 다니는 모든 사람들을 포함한 단어들이며,   위에서 언급했듯이,    십대아이들이 성별을 바꾸기 위해 사용하는 “Puberty blocker” 이라는 “사춘기 차단제 호르몬” 에 대해서는  각 주정부의 정책들에 따라 빠르게 공급되는 ‘비성경적인’ 법안들이 나오기도 하고 또는 금지하는 ‘성경적’ 법안들이 나오기도 함.  

예로,  캘리포니아, 뉴욕같이 반기독교 정책들을 펼치는 정치인들이 있는 주정부에서는 이런 시술을 자유롭게 허용하는 법안들이 계속 나오고 있으며,   Bible Belt 로 알려진 중부에 있는 대부분의 주들은  아예 법으로 상정이 되지 않거나  미리 금지시키는 법령들이 나오고 있음

 18세 미만의 십대는 Puberty Blocker 홀몬을 사용하고  18세 이상은  성별을 바꾸기 위해 “남성호르몬, 여성 호르몬제” 가 따로 있음.    (아래가 남성호르몬제로 수염을 기른경우)

이런 호르몬제를 취할경우,  한예로 여자아이들은 턱이나 코밑에  수염이 덮수룩하게 나기 시작하며 남자아이들은 가슴이 나오기 시작하지만 여자가 되려는 남자들은 주로 다시 가슴확장수술(Plastic surgery)을 함.

Walt Heyer:  아래는,  이런 성전환/트랜스젠더의 삶이 얼마나 아이들에게 위험한지,  8년간 여성으로 살았다가 다시 남성으로 성전환을 두번씩이나 했었던  Walt Heyer 박사(탈성전환자)가 기고한 글을 정리했습니다.  

Walt Heyer는,  성전환 수술로 인해 삶이 갈기갈기 찢긴 이들을 위해 Sex-Change Regret 이라는 비영리단체를 설립하여 상담을 통해 치료하고, 불필요한 감정과 잘못된 성적인 생각에 사로잡히고 혼돈된 사람들을 돕고있습니다.   그는  자신의  두번의 성전환 경험과 하나님을 만난후 진정한 정체성을 찾게된 자신의 간증을 나누는 열정을 가진 뛰어난 작가 겸 연설가입니다.

윗사진: Walt Heyer 가 두번 성전환하여 다시 남자로 돌아온 사진들

Walt Heyer 박사는 다음과 같이 정부가 청소년들에게까지 트랜스젠더문화를 만들어가는것에 대해 이야기 합니다.

“요즘  트랜스젠더가 되는 것이 유행을 타면서,  트랜스젠더 인권 운동가들이나 정치인들과 손을 잡은 미국 의사들이나 클리닉들이 한 사람의 인생을 바꾸게 될 지도 모를 호르몬을 사리판단력이 부족한 어린 아이들에게까지 주입해도 된다고 믿고있는데, 일반적 의학적 지침은 그것과 정반대의 의견을 내고 있다는 사실에 주목해야할 것이다.

미국 내분비 협회(The United States Endocrine Society)는크로스 젠더 (Cross-gender or Cross-sex hormones) 호르몬이 16세 미만의 어린이들에게 사용되어서는 절대로 안된다고 말한다.  또한,  네덜란드, 영국, 호주도 이러한 의학적 기준에 동의하고 있으며, 그 이유는 간단하다.  

성전환 호르몬(Cross-sex hormones)은 출산에 회복 불가능한 영향을 미치기 때문이다“Irreversible effects on fertility!!” 아래:   가장 많이 사용되고 위험성이 아주높은 호르몬제

“트랜스젠더가 되는 첫걸음인 크로스젠더 호르몬 치료는 아이들이 임신을 할 수 있는 나이가 되어도 이미 불임(sterilize kids)케 만들 수 있다.”  라고 말하며  정신나간 의사가 아니고서는 그런 처방을 하지 않을 것이라는 어조로 비유하기를 “not even Dr. Frankenstein would do that.” 이라고 말합니다.   문제는 이런 사실을 일반 의사들이 모르기도 하고 알때는 큰 병원 규칙에 의해 입을 다물어야 한다는 사실입니다.

트랜스젠더 유행을 부축이는 정책들이 오바마 전대통령때 시작하여 지금도 민주당이 장악한 대도시들은 16세부터는 호르몬 시술을 받아도 된다는 정책을 펼치고 있지만Walt Heyer 같은 Ex-Transgender 들은 16세도 너무 어린나이라고 합니다.  

Walt 는 연이어 말하길,  “그런데 더 큰 문제는,  의사들이 16세 이하의 아이들에게 까지  Cross-gender 호르몬을 투여하고 있으며,   많은 자칭 성 전문가들이라는 사람들은  ” 사춘기에 접어들고 있는 아이들중 특별히   12세에서-14세부터 천천히 크로스 젠더 호르몬을 시작하는 것이 가장 좋다” 라고 믿는데 그것이야말로 아이들을 죽이는짓이다” 라고 했습니다.

더 충격적인 예도 있습니다.

로스앤젤레스 아동병원의 Trans Youth Health and Development- CTYHD(트랜스(성전환) 청소년 보건 개발) 팀에 있는Johanna Olson(조앤나 올슨) 의료국장이 의대생들에게 직접 보낸 메시지에 적힌 글에는 자신은 “사춘기 차단제를 건너뛰고,  12세와 그보다 더 어린 아이들에게  직접  크로스-젠더 호르몬을 투입했다.”  라고 자랑스럽게 말한것에 대해 Walt Heyer 박사는 큰 충격을 받았다고 합니다.  

그 이유를 Walt Heyer 는 말하길,   “그녀가 언급한 ‘차단제’는  ‘사춘기 호르몬 차단제’ 인데, 이것은 사춘기의 자연적인 발달을 중단시키는 약이다.  

이건 Child Abuse 다키가 커지고,  뼈가 굵어지고 몸이  안밖으로 자연스럽게 어른이 되기 위해  성장하는것을 다 차단시키는것이다.  그래서 나중에 성전환한 사람들의  우울증과 자살율이 더 높아지는 사실을 주류미디아는 얘기하지 않는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인권운동, 좌파 정치인들이 그렇게 하는 이유는,  이런 성장시기의 변화가 오기전에 호르몬 치료를 통해 성장과정들을 멈추도록 하기 위해서다.   빨리 멈추게 할수로 다른 성별로 몸을 바꾸기가 수월하기 때문이다.  그래서 자꾸 연령도 어린 나이로 법안을 민주당에서는 바꾸는 것이다.

차단제는 사춘기 연령의 성전환 아이에 대한 치료의 첫 번째 과정으로 간주되는데  차단제를 멈추면 사춘기가 다시 시작되기 때문에   이들은 아이들로 하여금 사춘기 차단제를 반복하여 받으라고 권장할 것이다.  하지만,   이런 반복되는 사춘기 차단제는 어린아이들에게 치명적이라는 사실”  이라고 말하며,  의사들은 학부모에게는 물론이거니와 아이들에게도 알려주지 않는다는 사실을 지적했습니다.

물론,  환자가 물어볼 경우 양심 있는 의사들은 어느정도 사실을 알려주겠지만,  그렇지 않은경우,  모두 “안전” 한 시술이라고 알고 또는 모르고 거짓정보를 준다고 한다면서,   자신의 경험과 자신이 상담치료를 하고 있는 수많은 탈성전환을 원하는 환자들의 경험을 통해 지적하였습니다.   

되돌릴수없는 치명적인 영향을 끼치는 호르몬제들–  Hormones Have Irreversible Effects Child Abuse!!

그런데,  “크로스 젠더 호르몬”  은 또 다른 문제다.  

크로스 젠더 호르몬을 복용하는 것은 의학적인 전환의 첫 단계다. 성전환 아이였으며 트랜스젠더 성인이었던 나는 그런 전환(transitioning)이 무섭고 되돌릴수없는 댓가를 불러온다는 것을 나중에야 알았다.   그 댓가는 단기적 소득(잠시 얻게 되는 심리적 만족)을 얻는 대신, 장기적 고통(되돌릴수없는 후회와 정신적 고통)을 경험하는 경우다.  근데, 그것이 현실이 된다.

아일랜드 국가의 더블린에서 젠더 문제를 전문으로 하는 임상 심리학자 Lisa Brinkmann은 크로스 젠더 호르몬에 대해,

“우리는 아이들의 생식 및 출산(reproductive) 시스템에 평생 영향을 미치는 변화에 대해 이야기할 필요가 있다.  크로스 젠더 호르몬제를 청소년기에 투여하는 것에 대해서도 그것이 맞다는 확신이 없는데도 불구하고 투여하는것을 장려한다는것은  크로스 젠더 호르몬제가 출산에 돌이킬 수 없는 영향을 미친다는 것에 눈을 가리고 귀를 막는것이다.” 라고 말합니다.

그녀는 또한   “대부분의 아이들은 성장하면서 한 번쯤 자신들의 ‘성별 불안= Gender Dysphoria’을 딛고 자라가기 마련이라는 것을 인지해야 한다” 라고 그녀의 조사들을 통해 말합니다.

그녀의 조사결과를 확인시켜주는 자료들은 많습니다. 

한예로,  Hastings Center(헤이스팅스 센터) 의Jack Drescher 와 Jack Pula가 발표한 2014년 9월 논문에도, “어린 시절에 “성별 불안감” 으로  진단을 받았다고 해서 그것이 성인이 되서까지 계속되지는 않는다.  성전환을 생각하는 아이들의 대다수는 성인이 되서는 성전환을 선택하지 않기때문이다.”   라고 리포트 합니다. 

이런 리포트는 한국에서 자란 저희 부모님 세대나 아주 어릴적이지만 제가 한국에서 자랄때를 생각해봐도 더 합리적인 리포트들입니다.   한국에서나 미국에서,   사춘기를  시작하던 시절,  여학생이 조금 거칠게 행동하면 남성스럽다고 했고 남학생이 잘 울면 “여자” 같다고 놀렸지만,  문화상  “성전환, 트랜스젠더” 문화를 격려하고 추구하는 문화가  아니였기때문에,  제 주위의  “남성스런 여학생” 친구들은 아름다운 여성으로 성장했으며  “여성스런 남학생”들은 각각 씩씩한 남자로 성장하여 멋진 가장들이 되었다는 사실입니다. 

미국은 정책(정치를 통한 법안들) 으로 문화를 형성할수있기에,  이런 성전환/트랜스젠더,  동성애 등등의 이념들은 제일 먼저 정치인들의 정책/법안을 통해 기반이 만들어지고,   공립학교를 통해 세뇌되어지고,  미디아를 통해 확신을 받게한 후,   친구들 사이 그리고 수업시간들을 통해 연습이 되어 “문화” 형성을 거쳐 “세계관” 형성을 하게 합니다.  성경적 세계관이 아닌 세상적(세속적) 세계관으로 옮겨지는 패턴(pattern) 이지요.   그래서 로마서 12장 1절과 2절 말씀에  “Do NOT follow the PATTERN OF THIS WORLD” 라고 명확하게 말씀을 통해 명령하고계십니다. 

위의 양심있는 의사들은 이구동성으로 “그 어느 누구도 호르몬 치료를 받고있는 아이들이 확실한  트랜스젠더라는 증거를 객관적으로 제공할 수 없다” 라고 말하고있습니다.

12세에서 14세 사이의 아이들에게 크로스 젠더 호르몬을 투여할 것을 제안하는 의사들조차도 “현제 호르몬 시술을 받고 있는 아이들이 정작 모두 다 트랜스젠더 성인이 될 것인지,  그리고 트랜스젠더 로 평생을 만족하며 살 수 있을지는 장담할 수 없다”고 말하며,  

결정적으로 “아무도(의사들중) 호르몬으로 치료하고 있는 아이들이 정말로 전환이된다는 증거를 객관적으로 제공할 수 없다. 왜냐하면 성전환 치료의 모든 근거는 전적으로 아이들이 말하는 것에 따른 것이기때문이다.” 라고 말합니다.

‘성별 불안감-Gender dysphoria’은 뇌활동에서 일어나는 차이의 결과로 이론화되었지만 연구를 통한 결과에서는  아무것도 발견하지 못하고 있음이 계속 확인되고있습니다.

한 예로,  스웨덴 스톡홀름의 카롤린스카 연구소-Department of Clinical Neuroscience, Karolinska Institute, Stockholm, Sweden 의 최근 연구는 다음과 같이 말한합니다.   

“현재의 자료는 남성이 여성으로 성전환을 했을 때 뇌도 여성화된다는 개념을 지지하지 않는다.  이 연구는 이성애자 남성의 뇌와  여성으로 성전환한 남성의 뇌의 차이를 발견할 수 없었다. 성전환을 원하는 남자 아이의 뇌는 성전환을 원하지 않은 남자 아이의 뇌와 다르지 않았다.”  라고.

위의 의학적 두뇌검사 내용들은 많은 것을 의미하고 확인시켜줍니다.   특별히 소수의 두뇌검사를 표본으로 삼아 시기상조적으로 미디아에 내놓은 반기독교 정치/운동단체들의 친동성애/친성전환 리포트들에 비해서,  위의 의학적, 심리적 리포트들은 훨씬 폭이 넓으며 조사한 기간도 길기때문입니다…

따라서,  이렇듯  성경적으로뿐만 아니라,  상식적으로,  의학적으로, 심리적으로, 두뇌연구를 통해서도 비합리적이고 비과학적인 “성별수술” 권장을 하는 캘리포니아 주정부나 뉴욕과 같은 대도시 안에서 사는 정상적 아이들이 위험에 놓여있다는 Walt Heyer 의 염려는 절대로 노파심도 불필요한 염려도 아니고, 현실적인 심각한 우려입니다! 

오히려,  이제는  아이들을 둔 학부모와 차세대 사역자들이 더 적극 나서서 이런 법안들이 우리가 사는 도시에서 통과되지 못하도록 막아야 할것입니다.    더 나아가,  이런 사악한 법안들을 계속 만들어내는 정치인들과 그들의 가치관을 지지하는 정당을 더 이상 뽑아서는 안되겠지요!

아래 그림은  10세짜리 남자아이를 여자아이처럼 어릴적부터 옷을 입혀 어린이 트랜스를만들음

아래 글에는 “어떤 남자들은 이런걸 보고 좋아하겠지만…” 이라고 적었는데, 

트랜스젠더 운동과 이런걸 추구하고 밀어주는 거의 대부분의 (99.9%) 민주당 정책들은 결국 소아성애자(Pedophilia)  가 정상이라는 법안들을 내놓고 있는 어두운 현실입니다. (예: 캘리포니아, 뉴욕…)

다음은 Walt Heyer 의 간증을 간추린것입니다.

“성전환을 원하는 아이들에 대한 나의 관심은 아동기에 성전환을 경험한 내 삶에서 비롯되었다. 겉은 소년이었지만 나의 내면은 소녀라는 강한 감정이 너무 오래 지속된 상태에서,  어느날 만난 사람을 통해,  나는 남성에서 여성으로 내 외형적 외모를 바꿀 필요가 있다고 들었다. 혼돈으로부터 벗어나는 것이 절실하게 필요했던 나는 ‘성별 불안감’을 가졌다가 당시 성전환을 한 그사람의 모든 권고를 받아들였다.  그리고 나는 8년 동안을 그냥 여자로서 일하며 살았다.  하지만 8년 후, 나는 죽도록 너무 고통스러운 삶을 참을수 없어서 다시 남성으로 성전환을 또 했었다. 

왜냐하면,   남자였던 내가 여자가 되기위해  아무리 많은 절차를 밟고, 얼마나 많은 호르몬을 복용했든 간에 내 생물학적 성은 변한 적이 없었던 것이였기때문이다.  행복할 줄 알았던 내 삶은 예전 같지 않았고 내 몸은 영구적으로 훼손되었음을 깨달았다.    얄미운 어떤 사람들은 이제서야 내게 말한다. “저런….그래도 어떻게하겠어,  당신의 선택이었니까. 그러니까 좀 더 정보에 입각한 결정을 했어야지’ 라고.말한다.     

하지만, 당시 나에게 올바른 정보를 주는 사람은 없었다. 의사마저도. 알고보니,  당시 내 성전환 수술에 대한 결론을 알길이 없었기 때문이였다”라고. 

내 웹사이트인 SexChangeRegret.com을 통해, 나는 나와 비슷한 경험을 가진 사람들로부터 듣고 그들이 올바른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상담으로 돕고있다.    그리고 모든 경우에, 성별 불안감은 다른 것이 아닌 어린 시절의 발달 과정에서 생기는 문제에 대한 결과물일 뿐이다.  그렇다면, 그런 아이들을 성전환자로 만들 것이 아니라, 심리적 또는 정신 질환에 대한 치료를 해주는 것이 정답이다.

되돌릴 수 없는 변화의 위험과 성인이 되어 후회할 결과를 초래할 수 있는 실험을 여러 연령의  아이들에게 시도하는 것은 정말로 미친 짓이다.”    라고 말합니다.   여기까지 그의 간증을 번역합니다.

영문 참조 References:  

참고할 기사들(의학자료들 포함) 과 Youtube:   꼭 모든 유투부 들으시고 기사도 읽어보세요.

Youtube: Strongly recommend to watch them all!

How to Debunk Transgender Madness in 2 Minutes  (By Dr. Michelle Cretella)

More by Dr. Michelle Cretella: https://www.youtube.com/watch?v=39GP0-MskV0

Three Facts Those Promoting Transgenderism Ignorehttps://www.youtube.com/watch?v=Ap8_CAi0lIk

Sex Matters by Prager University: https://www.youtube.com/watch?v=RfzMPy3iN0c&t=137s

Why Gender Confusion by Prager University: https://www.youtube.com/watch?v=GTMQ06NbNT0&t=85s

The Denial of Science and the Truth on Transgender Youth by Dr. Abigail Shrier (Author of Irreversible Damage) 미디아와 교육의 영향을 받고 성별변화를 원하는 자녀들을 보호해야…:  

** 길지만 꼭 보세요.Longer with full details: https://www.youtube.com/watch?v=qHhUOCLjm78

기사들:   

Walt Heyer 의 스토리와 의학적, 심리학적 자료모음: https://waltheyer.com/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