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하나님의 말씀을 거스리는 교육과, 하나님 형상으로 창조된 자녀들의 정체성을 파괴하고 역차별하는 악법 “평등법 H.R.5” 이 하원에서 통과되고 상원으로 향하다!!



올바로 아는게 힘이다

성경적 세계관으로 무장!

By 김태오목사/새라김 사모 (Tvnext 설립자, 공동대표)

3.3.2021

긴급긴급!!! 여러분의 10분투자(서명)로 자녀와 미국의 미래를 꼭 지키세요!!



“평등법” “포괄적인 동성애 인권법안” 악법 법안이 하원에서 통과!

지난 목요일 2월 25일 하원에서는 “Equality Act-평등법”이 224-206으로 통과되었습니다.

찬성 224명 : 2명을 제외한 민주당 전체 와 3명의 공화당하원들 (명단은 후에 공개합니다)

반대 206명: 4명을 제외한 공화당 전체와 민주당소속 미시시피 하원인 Bennie Thompson

상원에 올라감!

어제 수요일(3월3일에), 상원 다수당 대표(Senate Majority Leader ) Chuck Schumer는 특별 조항을 사용하여 위원회들을 거치지 않고 “평등법”을 곧장 상원으로 상정했습니다. 이미 대통령 행정명령으로 트랜스젠더/동성애 특혜확장 정책들에 싸인한 조 바이든은 “평등법이 상원에서 통과되자마자 서명하겠다.”고 발표하였습니다.

따라서, 언제 이 악법이 상원에서 통과될지 모릅니다. 긴급히 Action 을 취해주세요! 주거지의 상원들에게 그들이 귀찮을정도로 전화/이멜을 계속 해주시길 바랍니다. (전화/이멜은 영문으로 아래 instruction 참조.) 전화걸면 주로 메세지만 남기게됩니다.

참고로, 2020년에 조지아주에서 상원이 둘다 민주당으로 넘어가 지금 상원의 공화당/민주당 비율은 50:50이며 동률인 경우 결정표를 던지게 될 카말라 해리스 부통령은 당연히 이 악법을 강력히 지지합니다. 다행인 것은 의사집행 방해(filibuster) 없이 통과하려면 총 60의 찬성표가 필요한데, 민주당은 거의 다 찬성할것이 예상되며, 공화당 상원들중에서는 누가 3명의 하원들처럼 배신할지 모르는 상황이기에 시민들의 긴급 전화/이메일 및 기도가 절실하게 시급한 때입니다!!

(아래에 자세히 아주쉽게 서명방법 올렸습니다. 2분도 안걸립니다.)

H.R.5 (평등법)는 명칭만 그럴듯합니다. – 겉모습에 절대 속지 마세요!

“Equality Act-평등법”

동성애 인권 운동가들은 “a comprehensive LGBTQ+ civil rights bill (포괄적인 동성애 인권법안)“ 이라고 부름.

미국 역사상 가장 최악의 법안이 될 평등법 -H.R.5 가 통과되면 무슨 일이?:

1. 유아원에서(Kinder)부터 아이들은 자신의 성별을 스스로 선택할 수 있고, “정체성”을 찾기 위해 서로 실험/실습 하도록 장려되며, 성별 대명사들을 각자 선택해서 요구하도록 배워, 집과 교회서까지 자신들의 성별대로 불러달라고 할 수 있습니다.

2. 공립학교, 비즈니스, 회사뿐 아니라, 교회, 기독교 학교와 단체들까지도 LGBTQ직원을 의무적으로 고용해야 하며, 생물학적 남성에게 여자 화장실, 탈의실, 샤워 실 및 여성 스포츠 참여를 허용하는 것이 미전역에 합법화됩니다.

3. 남자 아이들이 여자트랜스라고하면, 여자 아이들과 같은 텐트에서 캠핑 및 하룻밤 여행을 할 수 있으며, 어린십대들에게도 사춘기 차단제 호르몬(puberty blocker), 절단 수술, 화학 및 외과 적 낙태에 대한 보험까지도 학부모의 의견을 묻지 않고 제공할 수 있습니다.

4. 이제는 대학교뿐 아니라 고등학교에도 임신센터가 낙태 추천을 제공하게 합니다.

5. “평등법” 을 준수하지 않는 교회, 학교, 그리고 단체들은 연방과 주정부/지방 세금 면제 및 인증을 잃게됩니다.

너무 중요하고 더 많은 반대해야하는 이유들은 이전에 보내드린 링크에 가서 참조하세요: 여기 눌러 보세요:

“평등법” 에 따라,

LGBTQ의 “Q” 에는 약 550 개의 성적으로 탈선한 성도착증을 정상화시키는 단어들이 포함되며, 캘리포니아에서는 이미 “성향”으로 둔갑시켜 통과된 (SB1172) “소아성애-Pedophilia” 가 이제는 현 바이든 정부의 “평등법” 에 의해 “소아성애자”도 다른 성도착증 범죄자들과 함게 법적으로 보호받게 됩니다.

‘소아성애’ 를 정상화시키기 위해 전념하는 인권운동 조직 – B4U-ACT

이 단체는 스스로 “소아성애자들이 직면한 문제에 대해 대중을 교육하는 것”을 목표로 삼고있으며 “30여명의 자격이 갖추어진 정신건강 전문가들과 어린이 또는 청소년에게 끌리는 사람들이 공동체로 모여 함게 노력하는 단체”라고 소개합니다.

이 단체는, 소아성애자에 대한 새로운 표현을 소개하며 “미성년자에게 끌리는 사람 -minor-attracted person.” 으로 부르도록 하고있습니다.

서명하기 FAITH IN ACTION!! 세상속에서 빛과 소금이 되어 자녀들을 지켜주세요!!

1분도 안되는 서명방법 – 남녀노소 누구든 다 서명할수있음

1. 이 링크 누르기: https://p2a.co/BN6BJTc

2. 아래사진이 나오면 오른쪽칸들에 이름과 주소 적고Send Email 누르기.


3. 여러분 이름, 집주소 이메일을 적고 Send 를 누르면, 아래처럼 내가 살고 있는 지역의 상원의원들의 이름이 나오며 그들에게 이메일이 전달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우리가 이 악법을 못막는다면, 반기독교 성향이 짙은 대도시들뿐 아니라 미국 전역이 악법을 수행하며, 소돔과 고모라보다 훨씬 더 사악한 죄악을 하나님앞에 범하게 될 것입니다.

소돔과 고모라는 동성애 죄의 댓가를 혹독히 치뤄야했는데, 동성애보다 더 심각한 “트랜스젠더, 퀴어 (성별/생식기/ 몸을 바꾸는)” 가 되도록 정치화하여 죄를 죄로 부르지 않는 그 엄청난 거짓과 혼돈시키는 죄를 어떻게 치루게 될런지요………………….!!

크리스천이라면 누구나 다시 오셔서 죄를 확실하게 판단하실 주님앞에 눈물로 간절히 회개하며 무릎을 꿇고 가슴을 찢으며 기도하며 영적 전쟁에 용감히 일어나 싸워야 할 때입니다!

이전에는 법안 작성에 있어서 사탕발림으로 교묘히 그들의 의도를 애메모호하게 감추었었지만, 이제는 자신들의 반기독교적인 의도를 법안의 서면에 전면적으로 드러내놓고 있습니다.

한예로, 평등법에는 기독교를 보호하는 Religious Freedom Restoration Act(1993) 을 더이상 주장할수없도록 명시하고 금지하는 조항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즉, 크리스천들의 신앙의 자유와 권리까지도 삶의 모든 터전에서 억압을 받게됩니다. (학교뿐 아니라, 기독교 학교, 교회, 비지네스, 단체를 포함!)

아래의 글들은, 악법을 적극적으로 지지하는 자들의 이야기입니다.

MSNBC와의 인터뷰에서 LGBTQ 대변인 케이트 소신(Kate Sosin)은


“법안에 종교적 면제 조항을 넣으면 can of worm 을 여는거와 같다 (매우 복잡해진다) if you put religious exemptions in the bill, you’re opening up a can of worms.””고 말하며, 플로리다주 공화당 하원인 Greg Steube 이 공청회때 인용한 신명기 22 : 5 -여자는 남자의 의복을 입지 말 것이요 남자는 여자의 의복을 입지 말 것이라 이같이 하는 자는 네 하나님 여호와께 가증한 자니라- 를 비꼬며 다음처럼 말했습니다. “하나님의 뜻으로 묘사하는 종교의 전통은 우리 의회/의원들의 관심사가 아니다.”

Cosmopolitan은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Queerness(퀴어네스)라는 단어는 마치 우산과 같이 성별을 크게 ‘오리엔테이션이자 커뮤니티’로 표현하는 포괄적인 용어다 …. 사실, 이 용어의 모호함은 의도적인거다. 왜냐하면, 퀴어라는 단어는 ‘이성애 규범’ 을 벗어난 모든 사람을 위해 만들어진 정체성이며 포용성을 의미하기때문이다.” 즉,

‘이성애’자 범위를 이탈했지만 자신의 정체성이 뭔지 모르겠는 사람들을 위해 무조건 “queer” 이라는 단어로 다 cover 시키겠다는의미입니다.

동성애 운동단체인 LGBTQ Nation은 퀴어에 대해 설명하길,

“LGBTQ의 Q는 LGB에 포함되지 않은 다른 성적 지향과 성별을 의미한다. 만약 당신이 젠더 중립적gender-neutral, non-binary, agender, 젠더 플루이드genderfluid, 범섹슈얼, pansexual,, 무성애자asexual, 솔로 섹슈얼 solosexual , 또는 LGBT에서 다루지 않는 다른 것이라고 해도, Q가 당신의 정체성을 다 커버할 수 있다! “ 라고.

여러분 뿐아니라 주위에 널리 널리 알려서 서명에 동참하도록 하시고, 여러분 지역의 상원들이 이 역차별에 앞장서게될 H.R.5 에 꼭 반대하도록 여러분이 여러분의 지역을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많은 기도로 주님앞에 나아가는 시간이 되시길 바랍니다.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