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포괄적 동성애인권보호 -평등법안: H.R.5” 로 인한 주정부들의 대책안! -2-


올바로 아는게 힘이다

성경적 세계관으로 무장!!

By 김태오 목사, 새라 김 사모. 설립자/공동대표

4-04-2021

윗사진: 평등법안이 평등하지 않음을 그림으로 보여줌

알칸사 주, 조바이든의 “포괄적 동성애인권보호법안” “평등법안 -Equality Act, H.R.5” 에 대비하여 여러 선한 법안들을 제정하다!


윗사진: 캘리포니아 북가주 Mission College 에 여성이라고 한 40이 넘은 남성이 여자농구팀에 들어오도록 허용됨

1. 여성 스포츠 경기에서 성전환자들의 참여를 금한 두번째 주가되다.

2주전인 지난 3월 25일 목요일, “Fairness in Women’s Sports Act (여성 스포츠 에서의 형평성 법안)” 으로 알려진 주 상원법안 354 (SB354)이 상원과 하원에서 압도적인 지지로 통과된 후 공화당 소속 주지사인 Asa Hutchinson최종 서명을 통하여 법으로 제정되었다는 또 다른 기쁜소식입니다!

이 법안은, 여성(females), 여자(women), 또는 소녀(girls)들의 참여로 지정된 어떠한 학교, 대학, 클럽 운동 팀 간의 운동경기에서는 남성(male sex) 학생 선수들의 참여를 허락치 않도록 하고 있습니다.

이 법안은 학교가 후원하는 스포츠를 “생물학적 성별-biological sex”에 기초하여 세가지(남성, 여성, coed)로 구분하고 있습니다. 참고로 Co-ed 란 남자/여자 가 정당하게 함께 할수있는 스포츠/운동경기를 이야기합니다.

Hutchinson 주지사는 이법안이 통과되던 날 성명서에서, 자신이 여성 스포츠 대회의 ‘형평성’을 권장하고 유지하기 위하여 이 법안에 서명했다고 밝혔으며 많은 시민들의 박수와 응원을 받았습니다.

2. 미연방정부의 “의무적” 특정 유형의 성전환 치료를 제공하는 것을 방지시켜주는 미국 최초의 법안 (HB1570)을 통과 시키다!

또한 알칸사 주 의원들은 일주일전인 3월 29일 월요일에는신앙과 양심을 지키기 위하는 의사들을 보호하고 무분별하게 현문화를 쫒고자 성전환 수술이나 사춘기차단제를 맞으려는 청소년들에게 의학적 사실을 알림으로 그들을 보호할수있게하는 법안 HB1570 을 제정했습니다.

이 발의안 효력은…

1. 성별을 바꾸는 성전환수술을 강요하고 “mandate-의무화”하는 바이든 대통령과 행정부의 법안으로 부터 의사들을 해방시켜주고 다음세대를 보호해줄수있는 법적 문을 열어줍니다.

2. “포괄적 동성애인권 보호 -평등법안 H.R. 5‘ 가 금지시킨 의학적 사실을 의사들이 밝힐수있도록 보호해줍니다. 더 이상, 의학적 진실을 제공하는 의료 전문가는 “H.R.5” 로 인해 위협받고 의료 면허까지도 잃고 나중에 성전환 수술 절차를 받았지만 후회하는 성인이나 청소년 환자로부터 소송 받을 걱정을 안해도 됩니다.

3. 18세 미만의 학생들이 Puberty blocker 같은 몸과 정신에 매우 사악하게 해로운 사춘기 차단제주사나 홀몬주사, 약처방등을 원할때, 의학적인 사실들을 알려줄수있으며 더 나아가, 아이들에게 그런 치료를 해주지 않아도 되는 의사로서의 권리를 지켜줍니다. 따라서, 부모와 학생들이 함께 직접 선택할수있도록 이끌어줄수있습니다.

4. 트랜스젠더운동가들의 권리를 제한하는 법안이 됩니다. 트랜스 운동단체들이 기분나쁘다고 의사들을 쉽게 소송할수없도록 지켜줍니다. 의료 양심 거부법에 따르면 의료 종사자와 기관은 양심을 위반하는 비 응급 치료에 참여하지 않을 권리가 있는데 “의료양심거부법” 도 지켜줍니다.

글을 맺으며.

참고로, 600 명의 의사와 의료 전문가를 대표하는 사회적으로 보수성향의 American College of Pediatricians는이 법안을 찬성하며 성별의 혼돈이 있는 감수성 높은 학생들을 너무 일찍부터 어린나이에 그들의 “감정” 적인 성별을 의학적으로 확정시켜버리고자 한다면 이미 의학적으로 심리적으로 해롭다는 성별수술을 학생들과 젊은이들은 성전환(트랜스젠더가 되는)을 유행처럼 계속 시행하게것이라고 우려했습니다.

맞습니다.

아이들의 성별혼돈은 지금의 공립학교의 세뇌교육과, 현정부 또는 반기독교적인 주정부들의 정책으로 충분히 올수있습니다. 그러나 그들의 혼돈을 올바로 잡아줄수있는 권한과 책임은 학부모들, 그리고 우리와 같은 교역자, 사역자, 어른들에게 하나님이 주셨습니다. 정치화 된 “정체성” 전쟁에 우리 자녀들이 더 이상 희생제물이 되어서는 절대로 안될것입니다.

책소개: 아래의책을 강력히 추천합니다. 얼마나 성전환(트랜스젠더 뒤기 위한 수술, 홀몬약 등등이 평생후회할 아픔을 주는지 사실적 근거를 가지고 잘 적어놓았습니다. 이 책의 저자는 기독교인이 아닌 양심있는 전문가이기에 일부러 이책을 추천하여 믿지 않는 사람들에게도 권장하실수있습니다.


English Source: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