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음적일 뿐아니라
웅장한 스케일의 뮤지컬을 집에서 가족들이 함께 시청하며 은혜를 함께
나눌 수 있는 정말 소중한
기회입니다.
요한복음 1장으로부터 시작하여매우 인상적이고 powerful 합니다. JESUS 는 Sight & Sound Production 에서 제작하여 spectacular 한 무대와 연출도 뛰어납니다.
어린자녀들, 성장한 자녀들이 모두 함께 봐도 너무 좋습니다.
시청 후에 자녀들과 예수님의 고난과 부활에 대한 대화도 함께 나누며 복음으로 하나되는 은혜를 만끽하실 수 있기를 바랍니다.
아래 링크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청소년(고등학생, 대학생) 자녀들이 있는분들에게는
"Passion of the Christ" 도 권장합니다.
저처럼, 크리스천 가정에서 태어나 평생을 교회
컴뮤니티에서 살아도
"십자가" 의 고난, 고통, 한없는 인내의 사랑과 십자가를 지어만 할만큼 위대하신 하나님의 공의의 진리를 다 이해할 수 없는 학생들이 많을 것입니다.
우리를 향한 하나님의 상상을 초월하시는 그 사랑과, 악을 절대적으로 미워하시는 그분의 "Righteousness 공의" 의 깊이를 우리는 하나님을 아주 깊이 알기까지, 예수님의 십자가의 의미를 인생의 여정에서 체험 하기 전 까지는 매우 알기 어렵습니다.
Passion of the Christ 는 예수님의, 죄인들을 향하신 사랑의 깊이와
그분의 Righteousness(공의) 의 깊이를 지금까지 나왔던 어떤
영화보다 훨씬 잘 표현하고 있는 영화로서, upper 고등학생부터는 함께 보고 가족들과 함께 영화에 대해 나누고, 말씀과 기도로 마치며 부활절의 의미를 더 깊이 되새길 수 있을줄 믿습니다. 참고로, Passion of the Christ는 영화 제목이 이미 암시를 주고 있지만, 예수님이 고난받으시는 장면들을 성경에서 표현한대로 최대한 표현하려고 한거같기에 채찍질 맞으시는 부분들은 그래픽합니다. (실제로 더 심하게 고통을 받으셨겠지만.... ) 그래서, 마음이 약한분들이나 자녀들은 예수님이 채찍질 맞으시는 부분들은 특별히 조심하여 보시거나 눈을 가리시길 권면드립니다.)
사탄을 영원히, 완전히 무너뜨리신 예수님의 십자가!
예수님이 지신 십자가는 보통은 하나님의 사랑으로만 많이 알려지고 있으나, 반드시 꼭 알아야 할 사실이 있습니다.
바로 십가자위에서 "사탄의 악(거짓, 미혹, 사망)" 을 완전히 무너뜨리신 주님의 공의(righteousness) 입니다 (히 2:14, 골2:13-15).
주님의 진리(the Truth-요 14:6) 입니다.
십자가를 지셨어야 했던 이유는 그분의 공의가 먼저 오기때문입니다. 그 공의안에 사랑이 넘치시는것입니다. (골 2:15, 요 3:16, 시33:4-5)
아담과 하와의 불순종으로 깨어진 하나님과의 관계는 사탄의 노예로 전락된 모든 인간에게 죽음외에는 아무 소망이 없게 되었었습니.
사탄은 거짓의 왕, 미혹의 왕, 영원한 사망킹덤의 왕이기때문입니다.
하나님은 인간이 사탄의 노예로 사는걸 절대로 원하지 않으시다는 그분의 간절한 사랑을 십자가 위에서 사탄을 무너뜨리는것으로 표현하셨습니다.
그로 인해, 예수님의 십자가 고난과, 죽음심, 그리고 부활하심을 통해, 우리 인생에 기적이 일어났습니다.
하나님을 거역한 불순종으로 인해서, 영원한 사망으로 떨어질 우리
인생들이 주님이 계신 영원한 생명으로 옮겨지는 (롬 8:2) 기적이 우리 인생에 일어났기때문입니다. 그 기적은 지금도 일어나고 있기에, 부활하시어 지금도 살아서 역사하시는 주 예수그리스도는 모든 영광을 받으실 온 우주의 주인이십니다. 할렐루야!
히 2:14 "자녀들은 혈육에 함께 속하였으매 그도 또한 한 모양으로 혈육에 함께 속하심은 사망으로 말미암아 사망의 세력을 잡은 자 곧 마귀를 없이 하시며 - Since therefore the children share in flesh and blood, he himself likewise partook of the same things, that through death he might destroy the one who has the power of death, that is, the devil, (ESV)
골 2:15: "그리고 그리스도께서는 사탄의 권세를 짓밟아 십자가로 승리하셔서 그것을 사람들에게 보여 주셨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