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8월 21일, 새크라멘토에 마마베어 파파베어들 몰려들다! 그 결과로 막아낸, AB 1078 !


학부모의 권리를차단, 통제하는악법들을 막고자 주청사앞에 모여든 수많은 깨어난 부모들!


By 김태오 목사, 새라김 사모 - 설립자, 공동대표 : TVNEXT.org -성경적 세계관으로 무장!!-

지난 월요일 8월 21일, 캘리포니아에서 부모의 권리를 옹호하기 위해 1,100 명 이상의 사람들이 모여 학부모의 권리를 빼앗으려는 정치의 권력을 남용하는 세력들에게

기억에 남는 날을 만들었습니다.


남가주의 '힐러리 허리케인' 때문에 수많은 비행기 캔슬이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1100 여명이 넘는 수많은 캘리포니아 시민들이 모여서, 캘리포니아 의원들이

내놓은 비정상적인 발의안들을 적극 반대한다는 목소리를 냈습니다.



캘리포니아 주청사(State Capital) 앞에는이런 팻말들을 들고 서있는사람들로

붐볐습니다.


8월 21일, 새크라멘토 주청사 (CA State Capital) 앞에 모인,

캘리포니아 시민들의 열정 높은 목소리와 기도로, 100도에 가까운 새크라멘토 날씨보다 더 뜨거운 집회를 갖었었습니다.


“My child is not your science experiment -내 아이는 당신의 과학 실험 대상이 아니다."


"Stop the Democratic grooming of our children,- 미성년자를 성애화 하는(법안을 만드는) 민주당의원들은 STOP하라”


모슬림 여성들까지 나와서 저희

학부모 권리 운동에 동참하였습니다.



옆의 팻말들 번역: “My Parents Know me BEST!-

내 부모가 나를 제일 잘 안다!”


“California ISN’T my mom! -

캘리포니아는 내 엄마가 아니다!”


“Today’s school lesson: The STATE ISN’T OUR PARENTS!” - 오늘의 배움: 주정부는 나의 부모가 아니다!”


엄마가 든 팻말:

“FAMILIES OVER POLITICS!” -

"정치 위에 가족이 있다!”





학부모 권리 보호를 위한 연합 단체들 - Coalition for Parental Rights



참고로, 이 행사는 캘리포니아에서 선두를 뛰고 있는 California Family Council, Real Impact, Capital Resource Inst. 에서 주최(Host)를 하고, 저희 TVNEXT (다음세대 가치관 정립 &보호단체) 는 지난 13년간 함께 collaborate 한 미국단체들과

연합한 “Coalition for Parental Rights” 에서 함께 공동 주관하였습니다.



Lobby Leader(소그룹 리더) 와 함께 의원들 만나기 전에훈련: 11시 집회 전후로, 매년 이런 행사에서는, 오전과 오후에는 행사에 참여한 사람들이, 로비 리더(Lobby Leader)들을 따라서 상/하 의원들을 만나러 갔을때 어떻게 말하고 행동해야 하는지 등등의 교육을 시켜주곤 합니다.


왼쪽 사진: 오전 학부모팀 저희(TVNEXT)가 로비리더로 오전 일찍부터 참석하여 Training 을 받은

학부모/시민들을 인도하여, 하원/상원의원들을 만나러 걸어가고 있는 모습입니다. (저는 사진을 찍고 있음 )

이번에도 모두 너무 좋은 분들이 동역해 주셨습니다.




오른쪽: 오후팀

오후.에는 한인분들도 참석하여 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상/하 의원들을 만나러 갔을때, 만일 의원 office 가 문을 열어주면 (문전 박대 하는 의원들도 많음), ** 아래서 영상을 참조하시면 자세히 나옵니다.**


로비리더로 섬기게된 제가(TVNEXT) 먼저 의원들에게 다가올 공청회에서 왜 아래의 발의안들에 반드시 반대 투표를 해야 하는지 설명을 하고 질문에 답을해줬습니다.


오후에갔었던 Dave Min 의원은 한인

2세였는데, 자리에 없어서 Office Mgr 에게 설명을 해주었는데, 질문들이 많아서 법의 문제들을 좀더 구체적으로 알려줄수있어서 저에게는 더 즐거운 시간이였습니다. 안타깝게도, Dave Min 의원 문에는 동성애/트랜스젠더 를 강력히 지지하는 decoration 과

문구들도 있었습니다.


의원들 Office 에 들어갈때마다, 제가 법안 설명과 의원/의원 staff 들 질문들에 답을 해주고 나서, 팀으로 함께 온 학부모들이 자신들의 의견을 예의를 지키되 호소력있고 강력하게 의원들게 나누어주어서 더 힘이 나는 의원들 방문시간을 갖을수있었습니다.



오전 팀 학부모중, 의원에게 나눈 감동의 간증…..


아침팀에 함께 온, 어느 한 조부모는 Alvarez 하원의원을 만나러 갔을때, 자신의

어린시절 이야기를 다음과 같이하며 학부모의권리를 지켜줄것을 간청했 습니다.

그녀는 어릴적에 동성애자였는데, 레즈비언이 얼마나 위험한지 아무도 알려주지

않았고, 교회가서 하나님을 만나고야, 진정한 정체성을 찾을 수 있었다고 합니다.

행복한 결혼을 통해, 지금은 벌써 10명의 손자/손녀들이 있는 축복을 받았다고 하면서, 자신처럼 십대에 거짓 정체성에 빠져 십대들이 혼돈의 지옥에서 불행해지는

일이 없도록, 반드시 악법들을 반대해달라고 하소연 하기도 했습니다.


참고로, 오전, 오후 모두, 의원들을 만나러 가기전에 구릅이 함께 기도하고 들어갔었데, 동참하신 한 학부모님의 대표기도가 우리 모두에게 큰 힘을 주었습니다. (아래 영상 참조)



8월 21일 행사에서 TVNEXT 와 연합단체들이 반대를 촉구한 발의안들:

  • AB665 - 주정부가 강제적으로 통제하는 자녀 정체성 교육에 대한 “학부모 권리” (학부모와 자녀 갈라놓음)

  • AB957 - 트랜스자녀와 동의하는 부모에게만 양육권을 허락/인정하도록 강요하는 주정부 판사의 의무

  • AB1078 – 지역 교육 위원회 (Local School Boards)에 대한 주정부의 강력한 통제

  • AB 5 - LGBTQ를 인정하지 않는 학부모들의 PROFILE 을 만드는 “교사훈련” 의무화 (즉, 학부모 고발서 작성임)

  • SB596 - 학부모의 “자녀 정체성 교육” 의견들을 완전히 차단 – 교사의 (감정적인) 의견 만 받아들여지며, 학부모는 1000불의 벌금 또는 일년간 JAIL (교도서) 에 갈수 있기 지금보다 더 입을 다물게 해버림.


11시 집회의 하이라이트 : 무릎꿇고 기도하는 시민들 과 열변을 토한

강사들!!


치노 밸리 갈보리 교회의 잭힙스 목사님의 인도아래 나이가 있으신 조부모님들까지 최선을 다해 무릎을 꿇으시고 기도하시는 모습, 청년, 어린아이들, 아기까지 함께 기도하는것은 최고의 힐링이였습니다.



다음은 GUEST SPEAKERS 중 크리스천들이 아닌데도 불구하고 저희쪽과 함께 서 준 두명의 강사들의 강의만 조금 나눕니다.





Zachreson (자크레슨):

“오늘과 같은 학부모 권리 운동이 "공화당" 또는 "민주당"과 같은 식별자를 초월한다……. 이것은 협력적인 운동이며 오로지 우리 자녀들을 보호하기 위해 모두가 일어나야 할 일입니다."라고 외쳐서 큰 박수를 받았습니다. 종교가 없는 자크레슨은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인해 공화당으로 당적을 변경하기전까지는, 평생 지지 정당이 없는 유권자였습니다.


ERIN FRIDAY (에린 프라이데이):

"트렌스젠더 이데올로기"로부터 딸을 구하기 위해 연설한 변호사이자 활동가인 에린 프라이데이는 "이것은 좌.우의 문제가 아니다. 내 민주당 가족, 친구들은 이런 일을 “우파종교 문제”라고 말하는데, 나는 종교도 없고 평생 민주당이였는데도 불구하고, 이제는 enough is enough (더 이상 참을수없다!). 민주당에서 통과시키는 악법들은 악법이 맞기 때문이다. 이것은 인간의 문제이고 가족을 지키는것에 대한 문제이다"


그외 치노벨리 학군 교육 위원장인 SONJA SHAW의 강력한 신앙과 교육의 연결성을 강조한 연설, 3살짜리 아들의 몸을 여자로 바꾸려는 와이프와 법적싸움에서 이긴 HARRISON TINSLEY라는 젊은 아빠, 늘 이런 악법들 막는일에 앞장서시는 치노벨리 갈보리교회의 JACK HIBBS 목사님, 그외 미국단체들중 선두에서 뛰고 있는 대표자들등등 매우 귀한 연설들로 인해 참석한 학부모들은 큰 격려를 받았습니다.


이날 참석하신 한인분들중 HMC 의 Josh Kim 담임목사님 내외분, 북가주 여러 교회서 참석해주신 모든 사역자, 성도님들, 그리고 이날 행사를 집회부터 찍어서 *깜짝* 영상까지 만들어준 남가주 유투버 오씨맘, 그리고 못오셨지만, 기도로 함께 해주신 모든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맨 아래는 행사 설명 영상과, 행사 절차들, 그리고 MBC 에 갑자기 연락이 와서 급히 응한 것이지만, 지금 상황이 얼마나 심각한지 이해하시는데 도움이 되실지 몰라서 나눕니다.


기쁜소식! 이날, 반대운동을 한 AB1078 이 공청회에서 통과를 못했습니다!! 할렐루야!

WHAT'S NEXT?? - 꼭 읽고 행동을 취해주세요. 매우매우매우 중요합니다!!! 다음글도 꼭 읽고 행동을 빨리 취해주세요!! 뿌리채 막아야 합니다!!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