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SB1172를 저지해 주세요 (California)

SB1172를 저지해 주세요

[출처: 기독일보 http://church.christianitydaily.com/oc/view.htm?id=228724 2012-05-25 14:48:16 ]


Traditional Values for Next Generation 사라 김 대표

SB48에 이어 SB1172가 합법화 되는 일에 반대를 표해 주시기 바랍니다. 너무나 큰 영적 전쟁이 일어나고 있는 지금 갈렙과 여호수아 같은 용사들이 절실히 필요합니다.

2012년 2월 캘리포니아 민주당의 상원의원 테드 리우(Ted Lieu)에 의하여 제출되어 5월 15일 현재까지 계속 캘리포니아 정치인들에 의해 통과되어 올라오고 있는 SB1172는 미국과 캘리포니아에 있는 우리 자녀들뿐 아니라 동성애자로서의 삶이 힘들어 치료를 받으려는 많은 사람들에게 돌이킬 수 없는 깊은 아픔을 주고 상처를 남길 수 있는 악법입니다.

따라서, 이 법안을 반대하기 위해 오늘 여러분의 신속한 행동이 요구되고 있습니다. 이 법안에 대한 정치권의 논의는 6월 1일 후, 월요일 혹은 목요일에 시작되므로 아주 시급합니다. 이 법안이 만약 통과된다면, 엄청난 파장이, 특별히 어린이와 이미 동성애자인 사람들에게 올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동성애자가 되고자 하는 사람들과 이미 동성애자인 사람들이 정상적으로 치료받을 자유와 권리가 법에 의해 제약되기 때문입니다.

어린이들에게 가는 피해

이 법안에 따르면, 어린이들이 성(sex)을 바꾸는 것이 허락됩니다.(sexual orientation change) 동성애자가 되기 전 자신의 성적 정체성을 심리적, 의학적으로 상담받을 수도 없게 됩니다. 이 모든 것을 SB1172가 금지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이 법안이 통과되면 어린이들은 어릴 때 성전환을 할 수도 있고 동성애자로 살아갈 수도 있습니다. 이런 결정이 옳았는지 그른지에 대해서는 18세 이후가 되어야 상담받을 수 있습니다. 즉, 상담을 받고 안 받고를 어린이들이 결정할 수 있게 되며 자녀들의 동성애 성향을 치료하기 위해 부모가 어떤 상담을 제시하거나 정상적인 삶의 모델을 제안하는 것도 저지되고 맙니다.

동성애자들에게 가는 피해

그동안 수많은 동성애자들이 성경적 창조 원리에 의한 치료와 심리 상담을 통해 성공적으로 고침을 받아 왔습니다. 따라서 동성애는 선택에 의한 삶의 방식으로서 얼마든지 치료될 수 있다는 것이 의사와 과학자들의 평가입니다.

그러나 만약 SB1172가 정식 법안으로 통과된다면, 여지껏 많은 동성애자와 양성애자를 치료하던 기관들이 치료방법에 있어서 큰 제약을 받게 됩니다. 그동안 캘리포니아의 법은 성경, 미술, 음악, 심리 상담 등 여러가지 방법을 통해 건강한 가정, 결혼, 성정체성을 가질 수 있도록 돕는 치료를 보장해 주고 있었습니다.

이 법안의 아이러니 한 점은 동성애자들이 정상적인 성정체성을 갖도록 돕는 상담과 치료들은 허용하지 않지만, 평범한 이성애자들이 동성애나 양성애 자들을 더 깊이 이해하고, 그들의 삶을 동경하도록 하는 상담이나 치료는 보장하고 있다는 사실입니다.

학부모들에게 가는피해

이 법안은 학부모들이 자녀들이 상담받는 것을 원해도 그것을 금지합니다. 참고로, 이미 우리 어린 자녀들은 학교에서 동성애자들에 대하여 안좋은 발언이나 행동을 보일 경우 교사들에 의하여, 부모님과의 상의나 허락 없이, 학교 내 또는 학교 밖에서 이루어지는 상담을 받아야 합니다. 이 상담은 동성애자, 성전환자를 동경하게 하고 그들의 삶이 정상이라고 가르쳐 주는 상담입니다. 부모들의 동의도 없이 부모 뒤에서 이런 교육이 이뤄지고 있는 것이 현재 공립학교의 무서운 현실입니다.

SB1172를 반드시 반대해야 하는 이유

▲이 법안은 SB48 이후 또 다시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하고 있습니다. ▲캘리포니아 정부의 1)우리 자녀들의 성정체성 보호에 대한 침해이며, 2)학부모의 권리 와 자유에 대한 침해이고, 3)성경적, 창조론적 치료와 상담을 하는 기관들의 자유에 대한 침해입니다. 한마디로 캘리포니아 시민의 개인 사생활 침해이며 언어적 침해입니다. ▲이 법안은 책임 전가와 잘못된 비판에 기초해 있습니다. 그동안 성경적 또는 심리 상담을 통해 동성애자들이 고침을 받았던 경우들을 비꼬고 잘못된 비판의 화살을 돌리고 있습니다. 이런 성경적, 심리적 치료가 지금의 동성애자들에게는 위협과 스트레스가 되는 치료법이라 주장하는 이 법안은 특별히 기독교 상담자와 기관들을 향해 동성애자들의 자살충동, 스트레스, 우울증에 책임을 지라 하고 있습니다. 이는 명백한 책임전가입니다. ▲어린이들이 동성애에 대한 감정이나 관심을 이겨낼 수 있도록 하는 상담과 치료를 거부하게 하여 의사와 심리학자들의 상담 권한도 제약하고 침해하고 있습니다. ▲비록 학부모가 자신의 자녀가 상담받는 것을 원할지라도 학부모의 권리가 무시됩니다. ▲“동성애자들은 태어날 때부터 동성애자이므로 그 성정체성이 변화될 수 없다”는 주장을 홍보하고 있습니다. 또, 말을 바꾸어서 양성애 또는 동성애의 삶을 살아 보라고 권하며, 이런 삶을 통해서 동성애자나 양성애자로 다시 태어나 즐거움을 누리라 합니다. 그런 삶이 정상적이라는 것을 정부와 법안을 통해 지지하며 가르치려 합니다. ▲이 법안은 동성애자들이 이성애자로 바뀌면 이로 인해 초래되는 위험이 많다며 검증되지 않은 의학과 잘못된 과학 정보들을 강조하고 있습니다.▲이 법안은 마치 많은 검증 자료를 가지고 법안을 제출한 것처럼 보이지만, 우리쪽에서 조사한 결과, 근거로 사용된 자료는 단 하나 뿐이며(SB48처럼), 이들이 사용한 자료는 전혀 어떠한 과학적, 의학적 검증도 이루어지지 않은 상태입니다.

참고로 성경의 남녀 창조적 윈리를 빼고 이야기를 한다고 해도 의학적으로나 과학적으로나 동성애자가 태어날 때부터 동성애자로 태어난다는 근거나 검증된 자료는 역사상 한번도 없었습니다. 지금껏 근거없는 정보나 잘못된 연구결과를 토대로 동성애자들이 태어날 때부터 그렇게 태어났다는 내용의 기사들이 돌아 다니며 사람들을 혼돈시켜 왔으나, 그 자료들이 잘못되었다는 기사들은 늘 사람들이 보지 않을 작은 구석에 조그맣게 수정되어서 나오곤 했습니다.

우리가 지금 취해야 긴급 행동

지금 밑의 링크로 가셔서 여러분이 살고 있는 Zip Code를 넣으시면 여러분 지역구의 상원의원 이름이 나옵니다. 그 사람에게 전화 또는 이메일로 SB1172를 VETO(거부)하라고 말씀하세요. 시간과 여유가 좀 있으신 분들은 두번째 링크로 가시면 상원의원 리스트를 보실 수 있으니, 되도록이면 더 많은 상원의원들에게 연락해 이 법안을 VETO하라고 하시면 됩니다.

Zip Code로 내 지역구 상원의원 찾기: http://www.leginfo.ca.gov/yourleg.html 모든 상원의원 찾기: http://senate.ca.gov/senators

오늘도 주님의 은혜와 사랑이 넘치는 하루가 되길 기도합니다. 하나님은 동성애자들과 성전환자들도 사랑하시며 지금도 그들을 기다리십니다. 그들이 속히 주님의 자녀가 되고, 진리 안에서 참된 자유를 얻어 진정한 사랑과 평안을 맘껏 누릴수 있도록 오늘 잠시라도 그들의 회복과 행복을 위해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