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기독교 가치관을 소중히 여기는 America's Marketplace 에서 쇼핑해 보세요!

By 새라김 사모 (다음세대 가치관 정립 & 보호 - 설립자, 공동대표)


WOKE 정치운동에 가담한 수많은 브랜드 스토어와 비지네스들에게 정이 뚝뚝

떨어진 소매자들에게 짧은시간동안 엄청난 인기를 끌고있는 곳이 있습니다.


바로, "America's Marketplace-PublicSqu" 입니다.

"America's Marketplace-PublicSqu" 은 주로 기독교 정신을 소중히 여기는 비지네스들과 기업들이 이 단체 platform을 통해 건강하고 도덕적으로 소매자들이 원하는 꼭 필요했던 coalition을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이 단체는, "Pro-Life, Pro-Family, Pro-Freedom" 모토를 가지고, 자유를 사랑하는 백만 명이 넘는 미국인들과 함께 가치에 부합하는 기업에서 제공하는 좋은 품질의 제품, 서비스 및 독점 할인을offer 하고있습니다.


더 많은 건강한 사상과 기독교 가치관을 uphold 하는 비지니스와 기업들이 이 platform 을 join 하여 서로서로 상부상조하길 바랍니다.


WOKE 정치운동에 자신들의 기업정신을 팔아버린 TARGET 이나 Nike, Adidas, 등등의 기업들 대신, 이런 곳을, 크리스천 들이 많이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하나님이 주신 재정을 주님께서 기뻐하시고 흐뭇해 하실 곳에 많이 사용되기를 기도합니다.


PUBLIC SQURE shopping 링크 열어보기: https://publicsq.com/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