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사탄까지 귀엽게 연출, endorse 하는 Target 은 NO! Traditional Family-friendly 기준으로 순위를 매긴 TOP 10 기업들을 소개합니다!

By 김태오 목사, 새라김 사모 (다음세대 가치관 정립 & 보호 - 설립자, 공동대표) 5.24.2023


매우 급진적인 LGBTQ+++ 운동을 뛰어 넘어, 이제는 사탄의 이미지를 친근감 있는 이미지로 만들어 비지네스를 운영하는 TARGET을 거세게 거부하는 미국인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따라서, 아래에, Target 대신 갈수있는곳들을 소개합니다.


SNS 에서 넘쳐나는 코멘트들중: “NO MORE Target” “ No return to Target”, “divorce with Target” “bye bye forever”


(윗사진 Target 이 친동성애로 우리자녀들을 노리는것이 아니라고 부인하는 사람들에게 확인시켜주는 어느 엄마의 코멘트)


(윗사진: Target 이 남자가 여성수영복을 입을수있도록 남성의 xx 를 넣을수있게 만든 트랜스 수영복: 그 수영복을 입어보는 남자가 Tick Tok 에 올린영상사진 - 참고로, Adidas 나 다른 유명한 브랜드 회사들도 이런 수영복을 선전하고있음)



Boycott Target 서명링크 : https://www.afa.net/target2

특별히 사탄이미지 디자이너까지 고용하여, 어린 아이들을 TARGET (노리고, 목적)삼은 TARGET 기업이 고용한 디자이너들의 Pro-LGBTQ+++, 사탄 이미지 그림들과 물건들은 일주일만에

(왼쪽사진: 아이들용으로 사탄이미지 관리)





옆사진: 여성 수영복 같은 옷을 입은 트랜스 남성

윗사진 사탄을 친근감있게 환하고 행복하게 웃고 있는 두명의 모델들


TARGET은 정치적 아이디얼러지(WOKE) 운동과, 거기에 합세한

사탄 정상화 하는 운동에 합세하고 있습니다. Target 뿐 아니라 다른 유명한 기업들이 합세하고 있습니다.


아래는, FDC 가 신앙평등 지수(FaithEqualityIndex) 를 기준으로 Target을 대체할 수 있는 최고의 10대 브랜드 목록을 선정하여 발표한 것을 순위대로 나눕니다.


10개 외에 추천: BassPro (기독교 가치관을 지키는 일에 후원을 매우 많이 하는 기업임), Burlington(종합), Dollar Tree (학용품 등등), Salvation Army or Goodwill 같은 Thrifty stores 들도 추천합니다. 물론, Costco 도 괜찮습니다.


1. Hobby Lobby: 57/100

2. Walmart: 51/100

3. Aldi: 47/100

4. Academy Sports: 46/100

5. Cabela’s: 46/100

6. Toys”R”Us: 45/100

7. Bed, Bath, & Beyond: 44/100

8. Dick’s Sporting Goods: 42/100

9. Publix: 40/100

10. Trader Joe’s: 40/100


결국, Target 의 오래된 정치적 WOKE & 사탄정상화에 뛰어든 결과로 겨우 10일만에 10Billions (백억 달러)의 손실이 생기자 Target회사 대변인은 매장에서 일부 LGBTQ & 사탄 테마 상품을 철수한다고 발표했습니다. 그래서, 중부의 노스캐롤라이나 와 텍사스 매장의 Target 고객과 직원들은 인터뷰에서 "노점 맨앞에 있던 프라이드 컬렉션을 멀리 뒤쪽으로 옮겼다"고 말했습니다.

(주목: 없앤것이 아니라, "옮긴것" 이에요.)


하지만, TARGET 기업은 "All Gender Bathroom" 을 제일 먼저 실행한 store 이였던 2016년때나 지금도 여전히 사과도 없으며 늘 기업의 목적대로 돌아가 운영해왔다는 사실을 잊으면 안되겠습니다. 그때나 지금이나, Target 이 기회적으로 취한 행동들과 결정들을 보면 알 수 있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안심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Nationally 기독교 가치관을 존중하는 대표적 단체 중 하나인 ‘American Family Association(AFA)’ 이 시작한 #BoycottTarget 캠페인청원에는 단 며칠 만에 1,090,935명이 넘는 서명이 모였습니다. 위나, 아래 링크에 가셔서 서명하시면 됩니다.

Target Boycott 의 결과중 하나는, LGBTQ 'PRIDE' 컬렉션 과 사탄이미지 출시에 대해 분노한 소셜 미디어 사용자들이, 미니애나리스에 본사를 둔 소매업체에 대한 Target보이콧을 요구한 이후 시장 가치에서

$10 billion(100억 달러)의 손실을 입었습니다.


또한, 매년 2조($2 trillion) 달러를 소비하는 41 million (4,100만)명의 Christian-minded 미국인들에게 대안책을 마련하고자 Faith Driven Consumer (FDC) 그룹은 #BoycottTarget 운동을 대대적으로 펼치면서, 자체 캠페인으로 #BUYcottWalmart 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저렴한 종합 스토어)



Boycott Target 서명 링크 : https://www.afa.net/target2



참조 자료들

Target Support the Federal Equality Act (including Transgender Bathroom Bill) (2016)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