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동성애, 정치, 팀쿡, 성경적 가치관 – [C채널 매거진 굿데이] 2014년 11월 7일 뉴스

동성애, 정치, 팀쿡, 성경적 가치관

  1. 11월 미국중간선거 결과의 영향

  2. Apple 팀쿡 사장의 동성애 발언

  3. 공립학교와 청소년들에 친동성애 확장

  4. 정치가 가치관에 끼치는 영향

  5. 역차별당하는 기독교

  6. 미국 동성 결혼 합법화의 진실

  7. 성경적 가치관 정립의 중요성

  8. 죄는 미워하되 동성애자들은 사랑의 대상

방송 스크립트

☎ 전화연결 사라 김 대표님 (미국)

————————————————— 5. ST

김성근 이번에는 선교지 현장 소식을 들어보는 시간인데요 오늘은, 앞서 말씀 드린대로 지난 4일 중간 선거를 마친 미국으로 가봅니다

다음 세대를 위한 가치관 정립단체, (Traditional Values for NextGenerations) 사라 김 공동대표님 전화연결 돼 있습니다 안녕하십니까?

#네임수퍼 / 사라 김 대표 #사라김 대표님 사진

제목> 미국 중간 선거 결과와 파장은?

사라김 안녕하십니까 미국입니다

김성근 1) 미국이 중간 선거가 공화당의 압승으로 끝나서, 남은 임기 오바마 대통령의 입지가 상당히 좁아질 것 같은데 현지 분위기는 어떻습니까?

#자료화면(1) 사라김 -공화당 압승 오바마참배 -향후 미국 정치내 어떤 흐름 가져올 것으로 언론들과 오피니언 리더들의 예상

김성근 2) 선거의 분위기를 타고 가장 논란의 중심이 됐었던 것 중에 동성애 관련 문제들도 있었죠? 이것과 더불어 애플, 팀 쿡 사장의 발언도 큰 파장을 몰고 왔습니다. 선거 결과가 이런 전반적인 문제에 영향을 미칠 것으로 보이나요 어떻습니까?

하단> 선거 결과, 동성애 문제 영향미치나 #자료화면(2)

사라김 Apple 의 HQ 가 자리잡고있는곳은 바로, 가장 반기독교적이고 자유주의 정치인들이 있는 주중하나인 캘리포니아이기때문에, 캘 리포니아같은곳에서는 미디아를 통해, 팀쿡 을 마치 영웅이나 용감한 기업가로 방영하 고 있지만, 동시에, 진짜 시민들의 반응은 갈려지고있지요. 특별히, 크리스천들사이에 서는 Apple 물건들에 대한 불매운동이 벌려 지고있습니다. 특별히 이번에 팀쿡이 “하나 님이 동성애를 자신에게 선물로주셨다” 라 는 발언은 매우 잘못선택한 발언이였지요 (이러한 동성애 문제들.. 선거 결과 동성애에 영향 미칠까)

김성근 3) 동성애 문제를 다루는데 있어서 가치관이 아직 자리잡히지 않은 청소년들에게 미칠 영향! 이것에 대한 우려가 가장 큰게 사실이에요 하단> 청소년들에게 미칠 영향 우려 #자료화면(3)

사라김 그렇습니다 실제로 여러 가지 문제점들이 미국내에서는 불거지고 있는데요

공립학교에서의 친동성애 세뇌교육, 국인들 에게 친동성애 push 하는 정책, 동성애를 보호하고자 계속 역차별되는 크리스천 가치 관과 기독교 학생들, 기업인들, 교역자, 기독 교 단체들. 캘리포니아에서는 23개의 대학 교에서 기독교 단체들이 문을 닫게됨, 이번 휴스턴에서는 레즈비언 시의원이 모든 목사님들의 설교(동성애가 잘못됐다는) 자료 와 문자들까지 다 시에 가지고와서 검사받 으라는 명령내림…등 수없이 많음.

– 성적으로 문란한 교육을 만들어가는 친동 성애 교육. 매우 심각! 모든것들이 정치인 들을 통해 사악한 법안들이 되어 통과, 결국 은 다음세대, 자녀들을 무너뜨리는 일.

김성근 4) 말씀하신대로, 동성애에 관한 근본적인 문제에 대한 접근을 넘어 그것이 정치 세력화가 된다는 것이 큰 문제가 아닐 수 없는데요 어떻습니까?

하단> 정치 세력화 된 동성애 문제 #자료화면(4)

사라김 -미국은 모든 게 정치. 특별히 한나라를 다 스리는 대통령의 가치관이 어떤지는 매우 중요. 오바마가 대통령이 되고 순식간에 지 금의 32개주중 31개주가다 동성결혼을 합법 화. 역사적으로 없는일이 생김. 또한, 공립 학교에서 세뇌교육, 동시에, 미디아에서 왜 곡된 자료 내보내며 시민들의 마음을 혼돈 케 하며, 동시에 사악한 법안들을 만들어, 가정, 부모, 자녀, 모두들이 동성애를 거부하 면 벌금까지 물게되는 상황으로 만들어감. 결론: 크리스천들이 이런 상황들에 매우 무 지했으며, 알아도 조용히 싸우지 않고 있었 다는것.

김성근 지금 말씀해 주신 부분은 미국의 문제만이 아니라 현재, 우리나라에서도 중요한 문제이기 때문에 교계차원에서의 깊은 논의가 필요해 보입니다 아까 이야기를 나눈대로 성경적 가치관을 바로 세우는 일! 그리고 그 안에서 그리스도의 사랑을 어떻게 실천할 수 있을까의 실제적인 문제! 이런 과제들이 우리에게 남아 있지 않겠습니까?

하단> 성경적 세계관 교육 시급

사라김 가치관과의 전쟁중- 성경적 세계관이 가르 쳐야 되는게 시급! 어떤 다른 성적인 죄보다 신성 vs 인성의 문제를 다룬다는 것은 기독교인들이 간과해 서는 안될 지점

김성근 (정리하시고) 오늘 말씀 고맙습니다

사라김 (인사)

출처: 방송을 해주신 C채널에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