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무참히 죽어가는 어린이들과 크리스천들을 위해, 청원서에 서명해주세요!!!

긴급!! ISIS 의 대형테러들의 잔인함 앞에서, 싸우는 흉내만 내고 있는 미국 오바마 정부, 무참히 죽어가는 어린이들과 크리스천시민들을 확실하고 강력히 보호해달라고 청원서에 서명해주세요!!

이슬람 지역에서 선교하시고 계시는 선교사님들의 긴급 기도요청들이 계속 쏟아져 들어오고 있습니다. ISIS 테러로 인해 어린아이들한테까지 예수님을 부인하면 살려준다라는 협박부터 시작하여 크리스천들이 가장 큰 공격과 심한 고초를 당하고 있다고 합니다.

크리스천 집집마다 쳐들어와 어린이 노인 할거없이 협박과 잔인하고 무서운 고문들이 가해진다고 합니다. 여러분, 이슬람의 잔인함… 아시는 분들은 아지죠? 나치시대때 히틀러 못지않습니다.

지금 오바마대통령은 ISIS 테러들과 땅위에서 싸우는것은 하지 않겠다고 고집합니다. 미국은 오직 공군작적으로 하늘에서 비행기로만 싸우겠다고 하네요….

미국은 늘 성경적으로 이웃을 위해 희생하는 정신을 보여줬었는데, 지금 오바마대통령은 전혀 그럴생각이 없다는것에, 많은 보수파 여론들에게 논란의 대상이 되고 있습니다.

아직도 서명하지 않으셨으면, 세계전국 기독교인들 핍박을 막기위해 뛰고 있는 attorney 이기도 하며 기독교 단체인 ACLJ 링크에 가셔서 대통령에게 보내는 편지에 서명해주세요.

이슬람 국가에서 무참히 죽어가는 시민들과 특별히 크리스천들을 보호하려면, 더 더욱 강력히, 싸우는 흉내만 내지 말고, 생명을 구하기 위해 싸워달라는 편지에 함께 동참해 주세요. 우리는 여기서 편하게 먹고 살지만, 지금 바로 이 시각, 우리들의 형제와 자매들, 신앙의 가족들은 살이 띁기는 고통을 당하고 있습니다. http://aclj.org/radical-islam/mr-president-fight-to-win


featuredOverlay

크리스챤의 권리 보호, 친 이스라엘 정책, 태아의 생명 보호 등, 성경적 가치관 보호를 위해 앞장서서 큰 영향력을 미국과 세계 정부에 끼치는 변호인 그룹인 ACLJ (American Center for Law and Justice)의 서명 운동에 수시로 참여해 주실 것을 부탁드립니다.

아래 링크에 가시면 1분도 안걸리고 서명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수시로 업데이트 되니 자주 보시며 서명에 참여해주시고, 시민권 없이도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참여가 큰 영향력을 끼치게 됩니다!


감사합니다.

TVNext.org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