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미 대선 특별 시리즈 5/8 – BIG TECH, 미디아, 주류언론들의 Dictatorship

주류언론 미디아의 이중잣대

올바로 아는게 힘이다!

성경적 세계관으로 무장!

By 김태오 목사/새라김 사모 (설립자, 공동대표)

12.9.20

주류미디아와 BIG Tech 의 횡포, 우린 언제까지 허용할것인가?

윗사진번역: 덴젤 와싱턴: “신문을 안읽으면 무지해지고, 만일 읽더라도 잘못된 정보를 받는 것이 현실이다.”

올바른 정보를 찾기 어려운 것이 현실입니다. 정보의 홍수속에서 진실된 정보는 힘들게 찾아야 합니다. 그리고, 안타깝게도 아직도 CNN 이나 NBC 같이 중요한 부분들을 왜곡 ,편향시키는 언론들을 마치 정확한 뉴스의 기준처럼 보시는 분들이 많고, 한국의 언론들마저 CNN 같은 주류언론을 고스란히 카피해서 언론을 도배하고 있는 것이 현실입니다.

올바른 정보를 나누는 곳이라고 할지라도 진실을 찾는 과정에서 실수가 있습니다. 그러나 지금의 주류언론처럼 시민들의 자유(언론, 신앙, 의견)를 억압하고자 양의탈을 쓰고 자신들의 욕심을 채우면서 자신들의 죄를 감추고자, 세련되고 똑똑해 보이는 언어술을 사용하여 시민들을 기만하는 것은 결코 올바른 언론의 자세가 아니라고 봅니다.


윗사진: 불과 폭동이 일어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평화시위” 라고 보도하는 언론

주류미디아가 “절대로불가능하다, 팩트체크” 까지 거론했던 코비드백신!

“…백신” (영어지만 짧고간단함)


어느 누구든, 어떤 악을 행하는지 알면서, 악한 의도로 mislead 하는 정보를 나누는 것은 파렴치한일입니다. 왜냐하면, 우리 자녀들도 그 잘못된 정보를 읽고 세뇌되어 가정의 분열, 사회와 국가의분열을 만들기도 하기때문입니다. (최근의 예: BLM과 인권운동명목아래 폭력시위들)

하지만 분별하지 않는다면 그것은 우리의 책임입니다. 말씀은 명확히 경고해주고 있습니다.

그 때에 너희는 그 가운데서 행하여 이 세상 풍조를 따르고 공중의 권세 잡은 자를 따랐으니 곧 지금 불순종의 아들들 가운데서 역사하는 영이라 ….and of the ruler of the kingdom of the air, the spirit who is now at work in those who are disobedient.” 엡 2:2

따라서, 저희는 많은 분들이 최대한 전체적인 picture 을 보시고 판단하실수있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나눕니다. 또한, 올바른 정보를 가지고 롬 12:2 말씀처럼 올바로 pattern of good/evil 를 테스트하고 하나님의 말씀에 비교하여 분별하고 선택할수있기 원합입니다.

본론: 아래는 주류언론들의 숨겨진 의도가 의심되는 내용들입니다.

1. Youtube: 중요! 어쩌면 저희가 올린 링크들이 많이 사라질 위험이 있어서 미리 알립니다. 어제 저녁(12/9) 에 Youtube 의 황당한 공산주의 스타일 발표를 아래 소개.영어지만 참조하세요.

How Digital Dictators Plan to Kill Free Speech (Preview) | Glenn TV 영어

2. FACEBOOK 의 언론 Censoring 과 시민들을 향한 팩트체크 몽둥이들 & Tweeter(트위터)

12/9일 – 46개주의Attorney General(법무부장관)들과 미연방정부거래 위원회(FTC-Federal Trade Commission) 가 함께 Facebook 을 AntiTrust 법에 위반이라고 소송

5분 47초부터 나옴:

탈탈 털리는 페북 저커버그(11/19):

유해한것을 가려주겠다는 저커버그(11/18):

바이든과 아들에 대한 부패폭로 기사를 차단한 페북과 트위터 (10/15): – 위에 11/18일 저커버그가 한이야기랑 일치하지 않는 것이지요.

저커버그가 건넨 수상한 ‘4억 달러’ 선거 자금, 어떻게 쓰였나

USB 드라이브에서 변경된 투표수: 페이스북이 휘두르는 ‘팩트 체크’

상원 청문회에서Tweeter 트위터 CEO 에게 한 따끔한 지적들:

FB AntiTrust 위반 소송 영어링크들

주장 “근거 없다”고 했던 주류 언론들의 두얼굴~~ (투표기계 해킹하는 전문가들)

부정선거 발표회-CNN 질문수준… :

언론들이 나서서 팩트 체크해주는 이유는?:

트럼프대통령 CNN, NYT 에 선전포고:

가짜뉴스언론 CNN 앞에 모인 군중들 (2020. 11. 26.) – 자막

CNN의 여론조작 내부회의 녹취록 폭로! 언론 쿠데타 모의!

(CNN 뉴스) Newsmax and OANN are telling lies about the election as more people tune in

** 참고로, 윗 보도를 하는 Brian Statler 앵커남자는 CNN 의 Chief media correspondent 언론인으로 그의 보도 내용들은 주로 친중파와, 반트럼프가 주요임을 알면 이방송이 이해됩니다.

참고로, 트럼프대통령은, 트위터, 페이스 북 및 기타 기술 대기업을 콘텐츠 책임으로부터 보호하는 통신 코드의 일부인 섹션 230을 폐지하지 않는 한 “매우 약한 국방 승인 법”또는 NDAA를 거부 할 것이라고 트윗했습니다. Trump tweeted Tuesday that he will veto “the very weak National Defense Authorization Act,” or NDAA, unless it repeals so-called Section 230, a part of the communications code that shields Twitter, Facebook and other tech giants from content liability. 참고링크:

아래는 AllSides 에서 2020년에 내보낸 미디아 rating 입니다. 개인적으로 C (center)에 있는 여론들증 여러언론들이 이미 L 로 기울어진내용들을 여러번 봤지만 그래도 전체를 볼수있어서 공유합니다. 참고: L 은 좌파, R 은 우파로 보시면 됨. 연한색깔은 취우친다는 의미의 색깔.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TVNEXT 창조과학 어린이/청소년 리더쉽 캠프 2023! Explore Science Summer Camp & Noah’s Ark Experience!

할렐루야! 2023년 “Tvnext 창조과학 캠프” 가 올해는 오래 기다리던 분들을 위해 서둘러 등록을 받고 마감한 후 기도로 준비하고자 합니다. 새롭게 Early Registration discount 를 마련했습니다. 등록하신 후 서둘러 비행기표를 구매하셔야 경비를 절약하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스케줄과 프로그램 내용들은 아래에서 등록 링크(R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