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TVNEXT 창조과학 어린이/청소년 리더쉽 캠프 2023! Explore Science Summer Camp & Noah’s Ark Experience!

할렐루야!

2023년 “Tvnext 창조과학 캠프” 가 올해는 오래 기다리던 분들을 위해 서둘러 등록을 받고 마감한 후 기도로 준비하고자 합니다. 새롭게 Early Registration discount 를 마련했습니다. 등록하신 후 서둘러 비행기표를 구매하셔야 경비를 절약하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스케줄과 프로그램 내용들은 아래에서 등록 링크(Registration Link)를 누르세요.

이 캠프는 대표적인 창조과학 교육단체인 “Answers in Genesis” 의 Dr. Ken Ham 팀과 협력하여 켄터키주에 있는Creation Museum 과 Ark Encounter 두 곳에서 열립니다. Creation Museum에서 열리는 5일간의 창조과학캠프를 위해 수고할 교사들은 Dr. Ken Ham 교육팀이 작접 담당해주고 노아방주 하루캠프는 저희단체가 지도합니다.

교사진들은 각 Science 분야의 전문가 및 박사들로 이루어져 있으며, 실제로 CSI / FBI 나 과학실험 분야 및 여러Field 에서 오랜 경력과 실력을 인정받고, 성경적 세계관으로 무장된 뛰어난 교수들이 직접 가르칩니다. 그리고 성경에 기록된 크기와 구조로 만들어진 거대한 Ark Encounter(노아방주) 탐험캠프는 상상 그 이상의 체험 시간이 될 것입니다.

참고로, 이 캠프는 학생이 bootcamp 처럼 느낄 수 있을 만큼 저희 단체에서 세세하게 학생들을 follow up/review/guide 를 합니다. 물론, 배우는 것에 힘쓰는 만큼 재미있고 즐거운 시간들도 가득합니다. 그래서 캠프를 마치면 “AMAZING! LIFETIME EXPERIENCE!”라는 학생들의 후기소감이 쏟아지곤 합니다.

혼돈과 어둠의 영이 깊어지는 지금, TVNEXT 창조과학 캠프는 우리 자녀들에게 가장 중요한 성경적 세계관을 깊이 뿌리내려주고 가슴 속 깊이 남을 감동의 선물이 될 줄 믿습니다. 문의: 김동규(Sean Kim) 간사님 – 이멜: tvnext.org@gmail.com

등록 및 세부 내용 링크 (Registration & Information):

주안에서,

김태오목사, 새라김사모드림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