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캘리포니아의 역사적인 “태아 생명 구하기 대행진” 행사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6월 22일 수요일 11시 – 2:30pm 

올바로 아는게 힘이다!

성경적 세계관으로 무장하자!

By 김태오 목사, 새라김 사모 (Tvnext 설립자, 공동대표)

.

.

Choose Life!! 생명을 선택하세요! 태아도 인간 사람입니다!!

  1. 날짜: 6월 22일 수요일

  2. 시간: 오전 11시 – Rally (전체기도, national guest speakers, 진행) 12시 – 거리로 나가 대행진 “Choose Life!

오전 10시 – 한인단체/교회 들만 따로 모여 기도와 말씀 나누고 설명 드립니다.

한글등록: (파란박스속 링크 누르기)

  1. 장소: California State Capitol: West Steps of the Capitol close to 10th Street.

  2. 대상: 남녀노소! 자녀들/학생들 데려오세요. 큰 life lesson이 될 것입니다.

  3. 문의 및 등록: Tvnext.org@gmail.com Sean Kim 간사, 새라 김 사모.

  4. Details in English: (영어권과 나누세요 – 강사진 포함):

  1. 싸인판 만들어 오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Choose Life!” “Every Life Matter” “Unborn baby is a Person!” “Pro-Life Generation!”

.

아래는 지난주에 남가주 은혜한인교회에서 나눈 말씀 영상입니다.

생명의 주인은 하나님이십니다. 태아는 하나님이 주신 선물입니다. 원하지 않는 태아는 간절히 원하는 양부모들에게는 소중한 선물이 될 것입니다.

“위협받는 생명의 존엄성!” 말씀/ 강의 듣기: 여기 누르세요.

.

.

지금 캘리포니아에서는……………………….

  1. 살아있는 아이들은 죽음(자살)을 선택하고………..

캘리포니아 공립학교들은 문란한 성교육과 십대 임신한 학생들에게는 “낙태” 만이 최고의 해결책인양 가르치고, LGBTQ+++ (550개 넘는 위험한 성정체성) 라이프스타일과, 사회/공산주의 이념들을 우상화하고 동경하도록 배웁니다. 그 결과, 결국 빠져나오기 힘든 깊은 정체성 혼돈으로 자살을 선택하는 학생들 숫자가 하늘을 찌를 듯 늘어나고 있습니다.

  1. 태어나지 못한 아이들은 “죽임 당함- 살인”에 선택받고 …………….

아직 태어나보지도 못한 태아들은 “여성의 선택, 엄마의 선택” 이라는 정치적 명분아래 잔인하고 잔혹한 낙태로 인해 어떤 보호도, 살고 싶다는 목소리도 내보지 못하고 아침 이슬처럼 사라져 버리고 있습니다. 죽임을 당하는 것이며, 죽음에 선택되는 것이지요.

.

이런 캘리포니아와 미국을 보시는 하나님의 마음은 얼마나 아프시고, 얼마나 많은 눈물을 흘리실까요?????

우리의 눈길이 우리의 손길이, 우리의 발길이 그분을 따르고 있는 것이 맞는지요? 이제는 더 이상 지체하거나 미룰 수 없는 지독히 심각한 영적 상황이 우리 앞에 놓였습니다.

.

살아 계시고 생명의 주인 되신 주님의 말씀입니다.

.

이번 6월 22일 수요일, 생명을 살리고,생명을 선택하라고 선포하는 캘리포니아 역사적 “생명 대행진 운동”에 꼭 함께 동참해 주세요!!!

여러분의 자녀, 손자 손녀, 학생들이 기억할 것입니다.

“사탄은 훔치고, 무너뜨리고, 죽이려고 오지만, 예수님은 생명을 주시되 풍성하게 주시러 오셨다” 고 했습니다 (요 10:10).

그 풍성한 생명, 이제는 우리가 지키고 다음세대에게 꼭 전수할 수 있기를 간절히 소망합니다!!

.

참고: 생명 보호 관련 한글 자료

  1. 캘리포니아 – 다음세대를 겨냥한 사악한 법안들 소개 시리즈 -1 –

  1. 죽기 위해 태어나는 아기들이라니? Stop AB2223:

.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TVNEXT 창조과학 어린이/청소년 리더쉽 캠프 2023! Explore Science Summer Camp & Noah’s Ark Experience!

할렐루야! 2023년 “Tvnext 창조과학 캠프” 가 올해는 오래 기다리던 분들을 위해 서둘러 등록을 받고 마감한 후 기도로 준비하고자 합니다. 새롭게 Early Registration discount 를 마련했습니다. 등록하신 후 서둘러 비행기표를 구매하셔야 경비를 절약하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스케줄과 프로그램 내용들은 아래에서 등록 링크(R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