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태아 생명 보호를 위한 외침의 행진! Choose Life!!!

CA MARCH FOR LIFE MARCH 6, 2023 Sacramento, CA

SCHEDULE 11:00 AM – 한인 참석자들 기도모임 12:00 PM – California March for Life Rally (Pro-life 강사 및 행사 관계자들의 연설) 1:00 PM – California March for Life (모든 참가자들의 가두행진)


“태아 생명 보호를 위한 외침의 행진”에 생명을 소중히 여기는 모든분들을 초청합니다.”


하나님께서 창조하신 고귀한 인간의 생명은 그 무엇보다 소중합니다. 그런데 그 소중한 생명 중에 스스로를 보호할 수 없는 태아의 생명은 과연 누가 지켜줄 수 있을까요?

미국에서 매일 2 천 5 백명의 태아가 살해되고, 34 초마다 한 명의 태아가 낙태로 인해 사라지는 끔찍한 현실앞에서 크리스챤들의 기도와 외침이 그 어느때보다 절실합니다.

성경은 이렇게 말씀합니다.

“너는 죽을 자리로 끌려가는 사람을 건져 주고, 살해될 사람을 돕는 데 인색하지 말아라. 너는 그것이 ‘내가 알 바 아니라’고 생각하며 살겠지만, 마음을 헤아리시는 주님께서 어찌 너의 마음을 모르시겠느냐?” (잠언 24:11-12)

캘리포니아의 Capital City 새크라멘토에서 악법을 제정하는 주의회 의원들을 향해… 또한, 세상을 향해 “Love Life! Choose Life!” 를 선포할 3 월 6 일에 주청사 광장에서 모두 만나기를 소망합니다.

교회/개인/단체 차원에서 참석하실 수 있는 분들은 아래로 연락바랍니다. 자녀들도 함께 오시면 자녀들에게 더더욱 뜻깊은 살아있는 체험이 될 줄로 믿습니다.

“Love Life! Choose Life!” “생명 살리기” 행진에 꼭 함께 동참해 주세요!!!

참석 방법 및 봉사자 신청: tvnext.org@gmail.com Sean Kim – 김동규 간사



1. ** 참고로, 이 행사는 미국단체들과 함께 파트터쉽을 가지고 하는 행사입니다. **


2. 영어권을 위한 홈링크:

https://marchforlife.org/california-march-for-life/



.

Tvnext 공동대표 김태오 목사, 새라 김 사모 드림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