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미대선 특별 시리즈 – 서론 과 차례

올바로 아는게 힘이다!

성경적 세계관으로 무장!

By 김태오 목사/새라김 사모 (설립자, 공동대표)

12.9.20

지금 연일 터지는 부정선거의 증거 폭로는 미국의 정치적 현주소를 말해 주고 있습니다.

저희가 2020 대선 특별 시리즈 8개를 통해 지난 한달 이상 조사하고 분석한것들을 조심스레 나누는 이유는 이전에도 나눴듯이 지금 우리 기성세대들의 결정과 선택이 곧 우리 자녀들과 다음세대가 거두게 될 “열매” 로 맺혀지기 때문입니다. (마태 7:17 – “그들의 열매로 그들을 알지니….”)

더 나아가, 세상의 잣대와 기준으로 평가받는것은 ‘순간’ 이지만, 우리의 창조주 하나님앞에서 받게 될 평가는 영원하며 가장 중요한 평가이기때문입니다.

아래에 있는 “미대선 진행 상황 시리즈 내용 차례” 대로 서론이후 업데잇을 나누겠습니다.

만물의 창조주 주님은 세상속에 보내진 그리도스인들에게

“그런즉 너희가 어떻게 행할지를 자세히 주의하여 지혜 없는 자 같이 하지 말고 오직 지혜 있는 자 같이 하여 세월을 아끼라 때가 악하니라!! 엡 5:15-16. 라고 경고하십니다.

우리가 사는 지금의 때는 더 악해지고 있습니다. 악함의 깊이와 넓이는 우리의 머리로는 상상도, 계산도, 짐작 할수도 없을만큼 그 이상입니다! (저희가 나누는 자료들을 보시면 이해하실듯)

지금 미대선뿐 아니라 그동안의 미국 상황들을 표현하자면

악을 덮으려는 자와 악을 밝히려는 자들의 전쟁이며,

자유민주주의를 무너뜨리려는 자와 지키려는 자들의 전쟁입니다.

다음세대의 미래를 팔고 돈의 노예가 된자들과 차세대의 순수함을 지키려는 자들의 전쟁이며

사탄의 어둠의 세력 과 선한청지기 사명을 받은 빛의 사자들의 전쟁 (요한10:10) 입니다.

총체적 부패라고 할수있지만 소망도 있습니다. 신앙을 수호하는 74millions 의 애국시민들이 움직이고있습니다. 매우 어렵고, 힘들고, 지치는 싸움이지만 주님뒤를 바짝 쫒으면 주님이 일하심도 볼수있습니다.

미국은 지금 공산주의 사상을 변형시킨 사회공산주의를 왜곡시켜 공립학교 교육을 통해, 우리 자녀들에게 이세상의 모든 가치체계가 동등하다고 주장하면서 아이러니하게도 자신들의 주장에 어긋나는 문화를 펼치고 있을뿐 아니라 학생들에게 격려하고있습니다.

자유민주주의의 바탕이 된 미국 기독교 문화의 가치는 비판하고 위험한 가치관으로 규정하면서, 자신들이 추종하는 사회공산주의 사상자 세력과 손잡은 글로버리스트 세력의 가치관만이 허용할수있도록 전략을 펼치고 있습니다. 그로 인해, 일반 시민, 학생들의 의견을 이전에는 은근히 억압했지만 이제는대놓고 억압하고 있습니다.

저희가 미대선 진행상황을 이제야 나누는 4가지 이유들:

1. 위에서 말한 이유들입니다. 미국안의 자유민주주의를 지키는것은 다음세대의 미래와 직결 되며 Freely 신앙을 표현할수있는 자유에 직접적으로 매우 크게 영향을 끼친다는걸 이미 경험했기때문입니다. 누가 대통령이 되든지, Election Integrity(투명성, 진실) 을 올바로 알고있는것은 자유민주주의 국가에서 사는 시민들로서 매우 중요한 일이며 다음세대에게 끼칠 영향이 너무 크기때문입니다.

2. 너무 많은 뉴스들이 쏟아지기에 거기서 best 를 고르고, 이미 편향적이 되버린 잘 알려진 Fact Checker 들때문에 일일이 여러 자료들을 찾아 검토하며 한글로 번역된 뉴스, 자료들 찾고 검토, 요점정리하는 시간들이 많이 걸렸습니다.

3. 이미 많이 알고계시듯이, 주류 언론의 매~우 편향적인 보도 태도로 인해 (그이유는 아래서 참조) 일반 시민의 부정선거에 대한 정보는 극히 제한적일 수 밖에 없는 관계로, 보수 언론 단체들의 방송을 접하지 않는 분들이 전체적인 소식을 들을수있기 바라는 마음입니다.

4. 가장 중요한것입니다. 같음 마음을 가진 기도용사들이 일어나 매일 기도해주세요!!

어떤 분들은 저희 단체의 이런 내용 공유에 대해 황당하다고 여길 수도 있을 것입니다. 상황은 자유 민주주의의 근간이 지켜지느냐, 무너지느냐의 기로에 놓여있기 때문에 드러난 부정선거의 사실적 증거들과 정황들을 알려드리는 것이 필요하다고 여겨서 수많은 시간과 에너지를 쏟아 검토, 정리한 자료들을 나눕니다.

참고로 모두 한글로 자막을 넣은것이며 영어만 있으면 (영어) 라고 적었습니다.

중요!! 12/9일 어제 Youtube가 발표하길, 12/8일 이후 선거부정자료가 “false” 로 단정되면 remove 할것이라고함: “false” 라고 단정짓는것은 그들과 손잡은 fact checker 들과 더 큰세력들의 기준에 의한것일 가능성을 염두에 둬야할듯합니다.

12/11 Youtube 및 Big Tech의 횡포를 지적하는 테드 쿠르즈의원: (영어)


“무법 국가된 미국, 시민들이 일어나야할때” 공학박사인 시바 아야두라이 박사의 의견

참고: 시바박사는 “수학/통계로 본 조작선거 의심” 을 발표했으며 저희가 한글로번역요약한것은 미대선 특별시리즈 2/8 – Election Integrity (대선의 진실)” 에서 보실수있음.


미대선 진행 상황 시리즈 – 내용 차례 (Contents)

1. 12 월 10일 최근 상황 요점정리

2. Election Integrity (대선의 진실)의 ‘전체상황들’ 최대한 정리/ 큰사진 보기

3. 스윙주(Swing State)별 로 보는 청문회 내용들: 전체링크 와 선서한 증언들의 상세한 증언 , 사실 팩트, 통계, 그래프등등 하이라이트

4. 투표기계 – 도미니언 관련 문제 제기

5. BIG TECH, 미디아, 주류언론들의 Dictatorship

6. 추천 뉴스 링크들 (저희가 한달넘게 보고 사실확인 검토를 통해 95%-99% 안전하다고생각하는 한글싸이트 및 번역싸이트들)

7. 조바이든의 움직임

8. 우리의 싸움, 전쟁은 누구와의 전쟁인가? 영적 전쟁의 실체!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TVNEXT 창조과학 어린이/청소년 리더쉽 캠프 2023! Explore Science Summer Camp & Noah’s Ark Experience!

할렐루야! 2023년 “Tvnext 창조과학 캠프” 가 올해는 오래 기다리던 분들을 위해 서둘러 등록을 받고 마감한 후 기도로 준비하고자 합니다. 새롭게 Early Registration discount 를 마련했습니다. 등록하신 후 서둘러 비행기표를 구매하셔야 경비를 절약하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스케줄과 프로그램 내용들은 아래에서 등록 링크(R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