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시리아 난민 받아야 하나 말아야 하나, 우리들의 고민!!

아는게 힘이다!   가치관 전쟁!!        11.30. 2015

By 새라 김 사모 – 설립자, Traditional Values for Next Generations (TVNEXT.org)

한인대표 , Christian Coalition for California

무슬림-시리아 난민들을 받아들여야 하는가 말아야 하는가? 우리의 고민….! 어두운 이시대 배후에 있는 사탄의 계락은 무엇인가?

프랑스가 수천 명의 이슬람교 이민자와 난민들을 허용한 후에 일어난 대규모 이슬람교 ISIS 테러 공격은 지금 프랑스와 온 유럽를 깨우고 있을뿐 아니라 그들의 국경을 닫기시작하였습니다.

이슬람국가에서 계속되는 잔인하고 가혹한 살인적인 핍박을 받고 있는 크리스천 난민들과 무슬림 여성, 아이들, 어떻게 할까요?  

반면에,   만일무슬림 ISIS 테러가 시리아 난민으로 가장하고 미국에 들어와서, 마치 파리에서 테러를 벌인것처럼, 이번 캘리포니아 샌버나도사건처럼, 바로 내옆집에서, 바로 내 집안에서, 우리교회안에서도 그런 테러를 벌인다면 (이들의 대상은 크리스천들입니다), 미국안에 있는 무고한 가정들과, 여성, 아이들, 크리스천들은 얼마만큼 희생이 될까요?

미국 “크리스천 시민들의 희생과 상실”뿐 아니라, 크리스천 희생자들 옆에 있었다는 이유로 죽게될 아직 하나님도 영접하지 못하고 죽게될 무고한 무신론자들까지…….. 그 희생은 얼마나 어마어마 할까요?

11월 19일 목요일, 와싱턴 포스트에 의하면, 오바마 대통령은 “시리아 난민들이 만일 미국시민들에게 정말로 위협이 될수있다면, 여행자(tourist) 가 줄수있는 위협정도와 다를바가 없을정도로 작을것이다.   시리아 난민들의 대부분은 여성과 아이들이다. 이번 파리 사건으로 미국시민들에게 무슬림들을 마치 위협자처럼 위장시키는 공화당 대통령 후보들은 챙피한줄을 알아야 할것이다!” 라고 연설하였습니다.    

그런데, 정말 오바마 대통령의 말처럼, 시리아 난민들은 겨우 “여행자” 가 줄수있는 위협(사기, 도둑질) 정도밖에 되지 않을까요?

지금부터 FACT(사실) 들을 몇가지만 살펴보며 함께 생각해보시기 바랍니다.

FACT 1: FBI , 미국전역에 있는 1천개의 활성화한 ISIS 쫒고 있다!

11월 17일 CNS 리포트에 의하면 미국이 이미 몇년간 받아들인 난민들중 2,098명이 무슬림들이고 53명만이 크리스천들입니다. 이렇게 받아들여진 난민들은 2015년 여름부터 오바마정부에 의해 캘리포니아에서는 투표권까지 받을수있는 과정을 밟고 있습니다.

FBI는 미주 50개 안에 있는 1천 개의 활성화한 ISIS 조사를 쫓고 있기에, “민주당쪽에서 제안하는거처럼 새로 입국하는 시리아 난민들의 뒷배경을 확실하게 조사할 방법이 사실상은 없다” 라고 오바마 정부에 여러 번 경고했다고 합니다.

FACT 2:   무슬림 국가에서도 원치 않는 “무슬림 시리아 난민들” !

가장 부유한 나라들중 하나로 뽑히고 있는 사우디 아라비아, 쿠에이트, 큐타, United 아랍 Emirates 와 바하렌 같은 무슬림 국가들에서도 시리아 난민들을 전혀 받아들이지 않고 있습니다.


Untitled

FACT 3:  UN 발표에 의하면(10월, 2015), 시리아 난민들중 적어도 62%- 72% 가 남성, 겨우 13% 가 여성, 15% 가 아이들! UN 과 FBI 조사발표에 위하면, 이중 25% 이상이 시리아 난민 이라고 거짓으로 들어오려다가 국경에서 들켰다는 사실들을 보도하였습니다    ** 참고: 이슬람 테러에서는 아이들과 여성들은 주로 자폭판으로 사용된다는거 잊지마세요. **

FACT 4: 아랍연구 및 정책 연구소에서 직접 나온 – 충격적인 설문조사!!

11월, 아랍 연구 및 정책 연구 센터 (Arab Center for Research and Policy Studies)에서 터키, 요르단, 레바논에 있는 900명의 시리아 난민들과 6개의 아랍 국가들과 팔레스타인 사람들을 대상으로 한 이 설문 조사에 의하면, ISIS를 긍정적으로 보는가 하는 질문에 총 23%의 시리아 난민들은 ISIS에 채용될 마음이 있다고 밝혔고, 1/3 시리아 난민은 이슬람 ISIS 동조자나 지지자로 조사됬습니다.

FACT 5:   FBI WARNING!! 이미 미국안에 들어왔다 잡힌 테러 케이스들!

몇년간 이미 미국안에 들어온 여러 이슬람 국가들의 난민들중 70여명의 무슬림들이 ISIS 테러가담으로 이미 잡혔 조사를 받고있는 상태이고 앞으로 ISIS 가담한 난민들의 숫자는 더 늘어날것이라는것이FBI 및 미국 수사관들의 예상입니다.

아래는 2015년에만 미국에서 무슬림들이 테러 음모로 혐의된 사건들 입니다.

  1. Raees Qazi 와 Sheheryar Qazi는 파키스탄에서 온 무슬림 이민자로서 뉴욕시에 폭탄 폭파 계획하다 잡힘.

  2. Fazliddin Kurbanov는 우즈베키스탄에서 온 무슬림 난민으로서 미국 군사 시설에 폭탄을 구축하는 방법을 테러 조직에 교육을 제공.

  3. Zacharia Yusuf Abdurahman, Adnan Farah, Hanad Mustafe Musse, Guled Ali Omar, Abdirahman Yasin Daud, Mohamed Abdihamid Farah는 예멘에서 온 무슬림 난민들 과 이민자들로서 ISIS를 물자 지원 제공하기 위한 시리아 여행 공모.

  4. Abdirahman Sheik Mohamud는 시리아에서 무슬림 이민자로서 텍사스에 군사기지에가서 3-4명의 미군인을 죽일 계획.

  5. 16세 시리아에서 무슬림 이민자로서 ISIS를 지원하고 총 판매점을 털어 미군들을 죽일 계획.

  6. Rahatul Ashikim Khan은 방글라데시에서 온 무슬림 이민자로서 소말리아로 가서 테러 훈련받고 미국에 지하드를 수행할 사람들을 선동함.

  7. Muhammad Abdulaziz는 쿠웨이트에서 온 무슬림 이민자로서 4명의 미 해병대와 채터누가 선원 공격과 살해.

  8. Fareed Mumuni는 가나에서 온 무슬림 이민자로서 이슬람 테러 단체 ISIS에 충성을 맹세하고 미국에 테러 공격을 꾸밈.

  9. Ali Shukri Amin은 수단에서 온 무슬림 이민자로서 온라인으로 ISIS에 가입하고 지금은 시리아에서 ISIS 군인.

  10. Bilal Abood는 이라크에서 온 무슬림 이민자로서 ISIS에게 충성을 맹세하고 시리아 여행을 계획.

  11. Ramiz Zijad Hodzic와 Sedina Unkic Hodzic은 보스니아에서 온 무슬림 난민 부부로서 5명의 친척들과 함께 시리아와 이라크에 있는 ISIS에 돈과 무기를 공급.

  12. Abdurasul Hasanovich Juraboev, Akhror Saidakhmetov, Abror Habibov는 카자흐스탄에서 온 무슬림 이민자와 우즈베키스탄 무슬림으로서 외국 테러 조직 지원 하며 총을 구입하여 FBI와 다른 법 집행원들을 죽일 공모.

  13. Zacharia Yusuf Abdurahman, Adnan Farah, Hanad Mustafe Musse, Guled Ali Omar, Abdirahman Yasin Daud, Mohamed Abdihamid Farah는 소말리아에서 온 무슬림 난민으로서 ISIS를 가입.

  14. Noelle Velentzas, Asia Siddiqui는 사우디 아라비아와 예멘에서 온 무슬림 이민자로서 ISIS에 충성을 맹세하고 미국에 프로판 탱크 폭탄 폭발시킬 공모.

  15. Harlem Suarez는 쿠바에서 온 무슬림 이민자로서 키 웨스트 해변에서 못이 가득 찬 가방 폭탄 폭발을 꾸밈.

  16. Dilkhayot Kasimov는 우즈베키스탄에서 온 무슬림 이민자로서 ISIS를 위해 1천6백 불을 제기하고 ISIS를 위해 미국에 지하드를 계획.

문제 해결: 지금 UN 에서는 시리아 난민들을 시리아 주위의 이슬람 국가에서 받아들이는것을 제안하였습니다.   시리아가 다시 회복되었을때, 난민들이 빨리 자신들의 국가와 고향으로 돌아갈수있도록 하는것이 더 좋은 방법이라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좋은 소식!

파리 테러 사건이후, 총 31 주(States) 주자사들 (캘리포니아는 제외) 은 시리아 난민을 받지 않겠다고 법을 규정했으며 감사히도 공화당 대통령 후보자인 Ted Cruz 의원의 리더쉽으로 11월 19일 목요일, 하원에서는 미국이 시리아 난민들을 받지 않는 법안이 289-137 로 하원에서는 통과되었습니다!!    

감사한것은, 이번 법안 통과에는 242명의 공화당뿐 아니라 47명의 민주당이 찬성을 한것이빈다.   나머지 137명의 민주당은 이법안에 반대를 하였습니다. 오바마 대통령은 이법안을 거부(veto) 하겠다고 합니다.

우리 자녀들과 세계의 선교지로 아직까지 첫번째 국가인 Home nation, 미국의 안전을 위하여, 특별히 민주당이 가장 강한 캘리포니아와 뉴욕지역에 있는 정치인들이 미국 시민의 안전을 무슬림 난민들보다 우선순위할수있도록 기도해주세요.

또한 이렇게 어쩔수 없는 상황속에서 정말로 힘들고 아플 평범한 난민들과 더 나아가 밝혀지기만 하면 목이 날라가고, 온가족이 최고 잔인하게 죽임당하는 크리스천 난민들을 위해 기도해주세요.


Untitled2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