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여름동안, 자녀들을 위한 Global Leadership Development 여름캠프 / 컨퍼런스 – 가주 (California)

주님의 이름으로 문안합니다.

이제 곧 많은 자녀들이 방학을 맞이 하는데, 방학동안 어떻게하면 우리자녀들이 하나님의 나라(God’s Kingdom) 자녀들답게 더 성숙하게 성장하고 더 예수님을 사랑하며 살수있는 유익한 시간들이 될수있을까요?

혹시 고민하시는 부모님들을 위하여 저희 TVNEXT 에서 강추하는, 매우 성경적이고 자녀들의 리더쉽을 키워주며, 성경적 세계관을 심어줄수있는, 그리고, 하나님과의 깊은 교제를 심어줄수있는 단체들의 여름 프로그램들을 2개 소개해 드립니다.

아래 글을 참조하시고 널리 알려주세요.

자녀들의 “평생” 을 좌우할 수도 있는 리더십 개발의 기회를 잘 사용하실 수 있는 2014년 여름이 되시길 바랍니다.

주의 은혜안에서,

새라사모드림.

I. 남가주에서하는 청년리더쉽(40일) 훈련프로그램

GLDI (Global Leadership Development Institute)

세계를이끌지도자를개발하는학교‘의의미를가지고있는 GLDI 한인 1.5세, 2세들을위한지도자 개발및훈련여름학교이다.  이단체는김춘근장로님의리더쉽안에서훌륭한 강사들과 함께 학생들이 40일동안 삶을 나누고 배우게된다.

GLDI 의여름캠프를통한목적은: 

“미국을중심으로세계에흩어져있는우리자녀들중에지도자의잠재력을가진젊은이들을모아하나님의목적을이룰수있도록성령충만하고실력있는그리스도의대사를키워내는것이다. 각전문분야에서지도자그리스도인으로의삶을실천할수있는지도자를발굴키워내는것이다. ”

참가대상자격: 

19세~25세사이의미혼남녀로대학 2학년생부터대학원생젊은전문인들. 시민권/영주권소유자, 지도자자질을가진학생이며거듭난청년이어야함.

기간 & 장소: 

6/21 -8/1/2014,  Vanguard University, Costa Mesa, CA

가격:

$5,300(숙박, 식사,강사비, 모든material 포함)

$3,000 을GLDI 에서필요한학생들에게는 장학금으로  보태줄수있음.

더자세한내용 (한글)

등록 (Apply) 할 곳 & 영어:

GLDI 에참석하고자하는학생들은 5월 23일까지 등록 하시고, 늦어도 5월말까지 수강료도 지불 하셔야 합니다.  

II.  새크라멘토에서하는 십대들을 위한 Global 리더쉽 컨프렌스

City On the Hills(CRI) Conference for Teen Leadership! 

컨프렌스의목적과내용:

CRI 는이미 27년째미국전역에있는 한참사춘기인 14세에서 18세십대들만겨냥하여그들의신앙이 “성경적세계관” 으로그들의시야가넓어지고, 영성이성숙, 성장할수있도록성경말씀으로 그들의삶에도전하고 무엇보다, 미국에서가장현실적으로다가오는법율들이만들어지는과정과영향,  천국시민으로서의청지기사명과시민의식등,  천국시민으로서, 세상을변화시킬수있는영향력있는 global leader 들이되도록짧은기간동안많은영향력있는강사들과교역자들을통해배우고, 직적체험하고, 또한토론들을통해새로운삶을체험하고변하여나오게된다.

기간:

7/15- 7/20

등록 (Application):

늦어도 6/28일까지 온라인 (http://www.cityonthehill.org/) 에해야함. 

참가자격:

14세에서 18세로하나님을믿고미국을하나님의나라로다시회복시키기를원하는청소년들, 성경적세계관을갖기원하는청소년

가격:

$400 (숙박, 식사, 강사, materials  다포함)  자격이되면 장학금보조해줌.

더자세한내용은(영어) 참조 : 

———————————————————————————————–

그외, 

방황하는, 또는하나님을거부하는, 또는하나님을더알기원하는십대들을위한매우성경적이고 powerful 한 짧은컨프렌스들도있지만,

훈련/교육차원의집회들이아니라 하나님을더깊이알게하고, 신앙을성숙/성장시키는예배형식의집회들은여기에적지않습니다.

그러나, 개인적으로아시기를원하시는분들은연락주세요. 

TVNext 이메일: TVNEXT.org@gmail.com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