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이슬람 ISIS 에 의한 “대규모 종교청소” – 기독교인들이 목표물!!

아는게 힘이다!  가치관 전쟁!!        11. 15.2015

By 새라 김 사모 – 설립자,

Traditional Values for Next Generations (TVNEXT.org) 한인대표 , Christian Coalition for California

이슬람 ISIS 에 의한 “대규모 종교청소” – 기독교인들이 목표물!!

미국과 62개국을 목표로 “Killing List” …..

지난 금요일, 13일날 파리 한쪽에서는 세계를 경악시킨 사건이 일어났습니다.

사랑하는 가족들과 또는 연인들이 함께 문화행사를 참여하기위해 또는 쇼핑을 하기위해, 운동경기장과 식당등에서 즐기기 위해 나왔다가 무참하게 목숨을 잃고 부상을 당한 끔찍한 이 사건은 이슬람 국가들이 오랜시간에 걸쳐서 치밀하게 세워진 계획과 엄청난 훈련으로 이루어진 다국적  ISIS 무슬림들의, 절대로 용납되어서는 안될 만행이였습니다.

이번 파리의 ISIS 테러와 그동안 수없이 일어난 테러사건들은, 이슬람권 종교적 신념과 그들이 목숨바쳐서 순종하는 이슬람법들(샤아리아 및 4개) 이 얼마나 왜곡되고 비정상적인 가치관으로 꽁꽁 묶여서 그들의 신념으로 변했는지를 너무 잘 보여주고 있습니다.

역사속에는 ISIS 테러와 같은 무리가 또 있습니다. 바로 공산주의들과 히틀러, 그들을 두려움에 갇히어, 맹목적으로 순종하는 사실상 불쌍한 무리들이였습니다.   이 무리들의 공통점은 “맹목적 신념” 으로 인해 사탄의 최강 제자들로 변하여 사악한 만행들을 역사속에서 거침없이 저질렀다는 사실이며, 결국은 하나님이 주신 소중한 신앙의 자유를 자신들만 빼앗긴게 아니라 온 국가적으로 다 빼았기는데 큰 공까지 세웠다는 점입니다.

이번사건에도 자살폭탄으로 나온 테러들이 4명이나 되었는데, 이들은 이런 자살행위를 위대한 영웅적 일이며, 그들의 신인 알라를 기쁘게 하는것, 상급을 받는것으로 굳세게 믿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그들이 하나님을 만나서 그들의 살인적 신념과 정신상태에서 탈퇴하여 정상인들이 먼저 되고 예수님을 통한 구원을 꼭 받아야 합니다. 그러나, 국가적, 시민들의 안정적 차원에서는, 이슬람 국가들과 ISIS 는 세계인류의 공공연한 적이기에, 세계 모든국가들이 힘을 모아 IS테러에 대하여 일치단결하여 함께 맞서야 할것입니다.

현재 까지 15여개 국가의 무고한 시민들 129명이 사망했다는것이 확인되었고, 그중 29 명이 외국인이였는데, 29명중 한명은 롱비치 캘리포니아 State 대학에 다니는 23세Nohemi Gonzalez 도, 프랑스여행을 갔다가 사망했다는 보도입니다. 그뿐 아니라, 지금까지 433여명이 부상했으며,  중상자는 80여명에 달한다고 합니다.

그런데, 이렇게 참혹한 참사가 겨우 10여명의 ISIS 테러들에 의해서 이루어졌다는것입니다! 더 충격적인것은, 이들 중에서 2명은 시리아 난민으로 가장하여 프랑스에 들어왔다는 사실이 밝혀졌습니다. 이슬람 국가인 이락과 레벤트 아이실(ISIL) 들은 이번 공격에 대한 책임이 자신들에게 있다는것을 인정하며파리에서 일어난 공격은 다만 시작에 불과하다고 하였습니다. 왜냐하면, 이슬람국가들은 ISIS 를 통해 세계적으로 “대규모 적인 종교청소”를 계획하고 있기때문입니다.   그들의 “대규모 종교청소” 에는 당연히 기독교 중심지이거나 이스람을 반대하는 국가 / 도시 들입니다.


Untitled4

이슬람국가들은, 지난 3월에 온세계에 그들이 계획한 62 개의 나라들을 포함한 “Killing List“ 를 발표한바 있으며, 몇주전에도 같은 Killing List 가 다시 발표되었는데 거기에는 미국과 한국에 있는 도시들도 목표물로 포함되어 있습니다.

미국을 목표로 한Killing List 에는 텍사스, 인디아나, 미시건, 코네티컷, 네바다, 죠지아, 메리랜드, 아리조나, 루이지아나, 남, 북 캐롤라이나, 버지니아, 콜로라도, 뉴멕시코, 남,북 데코다, 플로리다, 네브라스카, 일리노이스, 로드아일랜드, 아이다호, 와싱턴주에 있는 일부분의 도시들이 목표물이며, 캘리포니아의 목표 도시들은 Hanford, Solvang, San Ardo, Monterrey, Newberry Park, Carlsbad 입니다. 아래그림: “샤리아법(이슬람법) 이 세상을 통치할것이다”


ISIS 에서 이런 리스트를 보여주는것이 하나의 협박정도로 끝날수있다라는 의견도 있지만, 지금미국뿐 아니라 온세계안에서 일어나는 일들을 볼때, 절대로 안연히 있으면 안된다는것이 지금의 FBI 의 경고입니다.

ISIS 는 그들의 치밀한 ‘대규모 종교청소’ 계획에 의해 가장 먼저는, 중동의 수많은 기독교인들을 닥치는 대로 무차별 살해하고 있으며. 이제는 Killing List 를 만들어 온세계안의 기독교인들을 없애는것이 목적인 것이지요

BBC 뉴스에 의하면, 지난 4월에는 캐냐에 있는 Garissa 대학에 갑자기 쳐들어와 무려 142명의 학생들과 선생님들 학교 바디가드까지 처참하게 죽임을 당하였습니다. 이때도, 테러들은 크리스천들을 불러 세워 크리스천들은 더 확실하고 잔인하게 그들의 목숨을 빼앗았다고 보도하고있습니다.

지난 오레건주 총기 사건 역시 이슬람 사상에 영향을 받은 범행이였음이 밝혀졌고요. 이슬람들의 무기 제공은 따로 있음도 알아야 합니다.

지난주말에 이슬람 국가에서는 무슬림들이 팻말에 아래와 같은 글들을 써서 길거리에서 소리치며 광란하는모습이 SNS 에 돌아다녔습니다. “이슬람을 믿지 않는자는 죽여버리라” “이슬람을 모욕하는 자들의 머리를 다 베어버리라” 라고요.


Untitled3

마무리를 짓습니다.

마치 교회에 다니는 모든 “교인” 들이 다 “성도” 가 아니듯, 세상의 모든 무슬림들이 테러단체에서 움직이지는 않습니다 .

그러나 꼭 알고 전하셔야 할 사실은, 테러자들은 100% 무슬림입니다!!!

잔인한 살인을 자랑스럽게 생각하고 저지르며 특별히 크리스천 갓난아기들부터 온세상에 있는 크리스천 남녀노소들에게 끔찍한 만행을 저지르는 테러단체에 속해있는 테러자 한명한명은 모두 다~~ 무슬림이라는 사실을요.  

Untitled7

아무리 오바마 정부가 이슬람을 미화시키려고 해도, 영국과 이슬라엘의 국무장관들이 오바마대통령에게 이야기 한거처럼, “이슬람의 만행은 테러의 행위로 밖에 이야기 할수 없다”   는 사실입니다. 이슬람과 테러는 직통연결이 되있기때문입니다.  

그 이유는, ISIS 는 이슬람 국가들의 “영웅” 이며 이슬람 종교와 신념에 의하면 “최강 모범적 신앙인이며 무슬림 시민” 이기 때문입니다.

지금은 시대를 분별하며 하나님의 선하심(Goodness) 이 이루어지길 기도해야겠습니다. 게속 이슬람 극단주의 자들로 인해 생겨나는 무고한 희생자들을 위해 우리가 함께 기도하는것은 기본이거니와 그들을 진정으로 도와주는길이 무엇인지, 동시에 그들을 도우면서도 지금 이 땅에서 살아갈 다음세대들이 안전할 방법이 어떤길인지 고민해야 할때입니다.  

이슬람의 목표는 하나입니다.   하나님을 믿는 사람들을 다 청소(Purge) 하는것입니다. 이럴때일수로 하나님의 정의와 지혜로 사탄의 숨겨진 음모와 계략에 맞서 싸우며 하나님의 말씀을 선포해야 할때입니다.

http://www.snopes.com/2015/11/16/isis-kill-list/

설문조사 : http://www.pollingreport.com/prioriti.htm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