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충격! “기독교 세뇌 시킨다”며 부모에게 아이들 뺏은 노르웨이 정부

긴급 온라인 서명 부탁드립니다. 자녀를 빼앗긴 부모들을 도와주세요!! 미국에서도 학부모들의 권한을 빼앗고 있는 법안들이 스물스물 시민들의 인식하지 못하는 상태에서 들어오고 있습니다. (예: 백신주사 학부모 의견없이 의무적으로 자녀들이 맞아야하는것, 오바마케어 의 부모의견없는 십대 낙태허용, 18세이하 학생들은 동성애로 부터 해방받을수있는 상담을 못받게 하는것 등등)

유럽의 자유주의 국가들은 미국보다 1/2 발자국 먼저 앞섰습니다. 노르웨이에서 기독교 가치관을 집에서 가르친다는 것을 한 학교선생이 정부에 고발하여, 친 자식을 5명씩이나 빼앗긴 부모들이 그들의 자녀들을 다시 정부로부터 돌려받을수있도록 아래 링크에 가셔서 속히 서명해주시고 널~~~리 share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기독일보에서 잘 정리하였기에 더 이상 설명없이 올립니다. 또한 서명링크도 같이 올립니다. 기독일보 – 충격! “기독교 세뇌 시킨다”며 부모에게 아이들 뺏은 노르웨이 정부 (클릭)

**서명운동 참여해 주세요.** 아이들을 돌려 받기 위한 온라인 청원 사이트 (클릭) 남녀노소, 신분 상관없이 누구나 할수있으며, 이름, 이멜주소 만 적으면 서명 끝! 완성입니다.

Submit(제출) button 만 누르시고 그다음 donation 페이지는 donation 을 하고 싶은분들만 하면 됩니다. 아이들을 돌려 받기 위한 온라인 청원 사이트 (클릭)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