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캘리포니아 게빈뉴셤 주지사 소환 청원서 서명운동 – 마감일 3월 13일 (2021)

 올바로 아는게 힘이다

성경적 세계관으로 무장!

 By  김태오 목사 /새라김 사모 (설립자, 공동대표

2.10.2021

캘리포니아는 일반적으로 가장 번영하고 진보적인 주 중 하나이면서도 가장 가난한 주들 중 하나로 매년 수년동안 손꼽히고 있습니다.  

미국 인구 조사국( US Census Bureau )의 소득, 빈곤 및 보험 상태를 측정한 데이터의 연간 공개에 따르면 미국안에서 캘리포니아의 경우, 빈곤률이 18.4%를 초과한 워싱턴 DC보다 조금 나은 18.2 %의 빈곤율을 초과함을 보여준다고  Sacramento Bee 2019년 기사는 알린바 있습니다.   여러측면에서 캘리포니아 시민들의  ‘Quality of Life  삶의 질’ 이 얼마나 안좋아지고 있는지를 보여주는 조사내용들이 매년 나오고 있기에 아래 자료들 올렸으니 참조하세요.

캘리포니아 주지사 게빈뉴셤 소환 청원서 서명운동! (시민투표 운동)

계속 힘들어지는 캘리포니아 삶에 지친 시민들이 일어났습니다.  특별히 코비드 팬더믹 에 대한 이중적인 주지사와 캘리포니아 주정부의 정책들로 인해 현 캘리포니아 주지사인 게빈 뉴섬(민주당) 을 소환하려는 노력이 지난2020년 6월 10일부터 시작되며 시민들의 큰 호응을 받고있습니다.  

팬더믹 이유로 서명운동의 어려움이 있음이 인정되어,  2021년 3월 17일 까지 서명을 제출하는 마감일을  extend  받았기에 아래와 같이  RECALL GAVIN NEWSOM (주지사 게빈뉴셤 소환 청원서 서명운동) 을 원하시는분들의 동참을 바랍니다.

캘리포니아 주지사 게빈 뉴셤  RECALL  소환 주요 이유들:

1. 코비드 / 시민들에 대한 주정부의 이중적인 대처들

2. 캘리포니아주의 노숙자 비율 증가 문제를 약속대로 해결하지 못했으며

3. ‘성역 도시 정책(sanctuary city policies)’ 의 문제

4. ‘물 사용 정량제(water rationing)’ 도입의 문제성

몇가지 예로, 감당할수없이 올라가는 주택가격.  캘리포니아 기록을 깨는 노숙자들의 늘어나는 숫자들,  더 이상 뉴스에도 나올수없을만큼  증가하는 범죄율,  범죄를 범죄화 하지 않는 캘리포니아의 사악한 법안들,    정치화 된 실패한 공립 학교시스템 과 교육보다 정치적인  Teacher  Union 단체들,   큰기업들과 비지네스들의 편에서만 일하는 케빈 주지사와  캘리포니아 주정부로 인해 문을 닫는 개인 비지네스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더 나아가,   게빈 주지사가 서명하여  2020년 1월부터 유효해진  AB5  법안에 의해 독립 계약자가 일을 포기하고  있습니다.

게빈이 서명한 캘리포니아의 사악한 법안들로 인해 감옥은 비워지는 동안 일반 시민들은 집에 갇혀,  집에 갇힌 인구만 늘어나고 있습니다. 캘리포니아 대도시 거리마다  BLM  과  Antifa  들의 폭동들은 못본척하고 “평화시위” 로 인정해주면서,  막상 헌법적으로 보호되어야 할 예배드릴 성도들의 자유와 권리를 제압하고 교회들과 목회자들의 권리를 정부가 빼앗아가고  있습니다.  

참고로, 저희 Tvnext  에서는 단체이름으로 교회와 예배에 대한 자유를 시민들에게 돌려줄것을 촉구하는 법적 성명편지를 주지사에게 지난 2020년 11월에 보냈었습니다. 감사히도 미대법원에 이해 2월부터 교회들은 25%의  capacity 로 모일수있고 코비드 규칙안에서 찬양까지 할수있도록 되었지만,  이것으로 만족할수없는것입니다.  

그런와중에 게빈 주지사 자신은, 그의  이중적인 삶을 사는모습들이 거듭 발칵되어도 한마디의 성의없는 사과로 끝내어 시민들의 신뢰를 더 바닥으로 이끄는 일이 생겼습니다.   

결론적으로,  주지사 게빈 소한 청원서 서명운동은 캘리포니아 시민들이 비헌법적이며 비의학적으로 시민들을 감금시키고  시민들의 헌법적인 자유와 권리를 제압시키고 있는 Gavin Newsom에게 그 책임을 묻는 시민들의 권리행사라고 할수있습니다.  

주민투표에 필요한 서명숫자: 1,495,709개의 “유효서명” 이 필수!

지금까지,  저희 단체들을 포함하여,  80,000 의 캘리 시민들과 단체들이 개빈 뉴섬을 소환하기 위한 서명운 봉사자로 뛰며  지금까지 거의 필요한 1.4  millions  의 서명을 확보했습니다.  

남은 시간동안 더 충분하게 2 millions  의  청원서 서명을 받고자 추진중입니다.    저희 단체와 여러 법안들을 뒤집기 위해 청원서 서명운동하신분들은 기억하시겠지만, 조금만 잘못되도 캘리 주정부는 무효화 시키기때문입니다.

주정부가 준 마감일:       2021년 3월 17일        

청원서 서명운동 마감일: 2021년 3월 13일. ( 이날까지 보내주세요)

저희가 13일로 마감일을 하는 이유는 받은 청원서들 검토 시간과 청원서들을 빼돌리거나 부정한 일이 생기지 않도록 (그동안의 경험에 의해)  직접 팀들이 나뉘어deliver  을 할 시간이 필요하기때문입니다.

청원서 서명 방법: 아래 링크에 자세히 한글로 적은거 참조.

** English Resources:  Recall Gavin Newsom

캘리포니아가  부유하다고 하면서도 가장 가난한 주중 하나로 매년 뽑히는 이유들:

CA Sacramento Bee(2019):

CNS news(2019):

Forbes (Most Poorest & Racist State -2018):

San Diego Union Tribune (Poorest state -2018):

Politico Insider- Poorest State (2017):

LA Weekly (Poorest State -2013):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TVNEXT 창조과학 어린이/청소년 리더쉽 캠프 2023! Explore Science Summer Camp & Noah’s Ark Experience!

할렐루야! 2023년 “Tvnext 창조과학 캠프” 가 올해는 오래 기다리던 분들을 위해 서둘러 등록을 받고 마감한 후 기도로 준비하고자 합니다. 새롭게 Early Registration discount 를 마련했습니다. 등록하신 후 서둘러 비행기표를 구매하셔야 경비를 절약하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스케줄과 프로그램 내용들은 아래에서 등록 링크(R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