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캘리포니아 공립학교에서 성경 수업 법안 통과!!

기적과 같은 소식!!  캘리포니아 공립학교에 성경을 학교수업으로 들여오는 법안 통과!!

그동안, 이메일, 전화, fax, 그리고 post mail 로 Senator Richard Pan 에게 연락하여 “SUPPORT / VOTE SB1457” 이라고 강력히 목소리 높여주신 모든 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여러분이 해내셨습니다!! 할렐루야!

바로 오늘 4월 20일 상원의원에서 마지막 Hearing 과 Vote 이 있었습니다.

그동안 4:4로 박빙의 상태에서, 지난 일주일 반동안 여러분에 의하여, 전화기가 막히고, 이멜, fax 라인이 막힐정도로 시민들이 목소리를 높여서 Richard Pan 의원이 처음엔 이법안에 반대투표를 하려다가 마음을 바꾸어서 오늘 YES 로 투표를 했다고 합니다. 할렐루야!!

여러분이 2014년 뽑아준 성경적 가치관을 가진 상원의원들이 이번법안을 추진하였고,

여러분이 이번에 높인 목소리로, 가장 자유주의 민주당으로 알려진 의원의 마음이 우리쪽으로 바뀌었습니다.

여러분이 해내셨습니다. 하나님께서 은혜를 배푸셨습니다. 할렐루야!!

이제, 하원 결정이 남았습니다. 계속 기도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계속 업데잇 드리겠습니다.

누가 리더의 자리에 있냐가 이래서 중요하고 여러분의 투표한표가 이래서 중요합니다!

앞으로 대통령 예비선거가 오고있기에 조만간 선거에 대한 기도제목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주의 은혜안에서, 김태오 목사/새라사모 드림 TVNEXT대표 (차세대 가치관 정립 & 보호)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