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트럼프가 교육부 장관으로 임명한 Betsy DeVos

대중에는 잘 알려지지 않은 Betsy DeVos라는 인물을 트럼프가 미국 교육부 장관으로 임명하기로 했습니다.

DeVos는 저소득 가족이 그들이 선택한 사립 학교에 자녀를 보낼 수 있도록 하는 지원 (vouchers) 프로그램을 선호하기 때문에 보수주의 사람들은 좋아하나 공립학교 시스템을 지원하는 사람들은 싫어합니다. 그녀를 싫어하는 대표단체 중 하나가 National Education Association (NEA)입니다. NEA는 미국에서 가장 큰 교사 연합회이며 커먼코어(Common Core) 성교육 표준(Sex Education Standards)을 지원하고 유치원부터 동성결혼과 성전환자에 대하여 공립학교에서 가르치며 그들의 삶의 방식을 정상화 해야 한다고 했고 홈스쿨을 불법화하기 위해 매년 노력하는 조직입니다. 그러므로 이런 단체들이 DeVos를 반대한다는 것은 보수주의 시민들에게는 좋은 소식입니다. (http://www.nea.org/home/69329.htm)


DeVos에 대해서 알아야 하는 것들이 몇 가지가 있습니다:

1.커먼코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그녀가 커먼코어의 문제점에 대해서 언급을 자제해온 태도때문에 그녀의 교육 철학에 대한 오해가 있어서 교육부 장관으로 선택된 후 다음과 같이 커먼코어에 대한 그녀의 위치를 확실하게 밝혔습니다. 그녀는 높은 교육 표준과 강한 책임감, 그리고 학군/학부모 제어를 지원한다고 했습니다. 커먼코어와 관련 있는 조직과 일했었지만 커먼코어를 반대한다고 했습니다.

2.부모에게 학교 선택권을 주는 지원금 프로그램(voucher)을 강력히 지원합니다. 모든 아이는 가정의 소득과 상관없이 “최고 수준의 교육”의 기회가 있어야 한다고 했습니다. 2000년에 그녀와 그녀의 남편이 미시간 주 헌법에 학교 선택 프로그램을 만드는 법을 개정 하려고 했었고 그녀는 전국 학생들에게 학교 선택 프로그램을 사용할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확장했습니다.

3.차터학교를 지원합니다. 공립학교 홈스쿨인 차터학교를 지원하고 미시간 차터는 전국에서 정부 규제가 가장 적습니다.

4.워싱턴에서는 잘 알려져 있지 않은 인물이지만, 미시간에서는 주요 공화당 정치인입니다. 1990년에 그녀의 남편은 미시간 교육 위원회에 선출됐습니다.

5.홈스쿨링을 지원합니다. 그녀는 홈스쿨링은 좋은 교육 옵션이라고 하며 학부모 마음에 합당하지 않는 학군의 공립학교에 자녀를 보내지 않고 학부모가 자녀를 교육할 수 있는 권리를 다시 돌려준다고 했습니다.

6.다양한 비영리 단체에 기부하고 있습니다. 그녀와 남편이 시작한 가족 재단은 여러 지역, 교육, 예술, 정의, 리더십을 집중하는 단체들과 프로그램에 기부하고 있습니다.

7.그녀의 자녀들은 기독교 사립학교에 보냈습니다. 그녀도 미시간에서 자라면서 기독교 고등학교와 기독교 대학교에 갔고 그녀의 자녀들도 기독교 사립학교에 보냈습니다.

매년 정부가 1명의 학생을 위해 제공하는 정부 교육 자금이 1만 불 정도입니다. 그러나 이 자금은 공립학교에 가는 학생에게만 해당합니다. DeVos가 지원하는 교육 지원금 프로그램이 전국에 적용되면 1만 불의 정부 교육 자금을 공립학교 대신 기독교 사립학교나 홈스쿨링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자녀 교육의 권리를 학부모와 학군에 돌려주겠다는 DeVos가 교육부 장관이 된다는 것은 학생과 학부모들에게 그리고 크리스챤들에게는 정말 환영할 만한 일입니다.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