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미 연방 동성결혼 합법화 공청회 – 긴급 기도 운동 [UPDATED – 4/27/2015]

긴급 기도제목을 알려드립니다.                                                                   4.26.15

By 김태오 목사 / 새라 김 사모 TVNEXT.org (Traditional Values for Next Generations)

이제, 역사적인 미연방 대법원의 동성결혼 합법화에 대한 공청회가 바로 하루밖에 남지 않았습니다.

내일 화요일 아침 서부시간으로 새벽 6시에서 7시 (동부시간 아침 10시에서 11시) 사이부터 시작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아마도 3-4시간의 뜨거운 논쟁들이 동성결혼합법화를 찬성하는 팀들과, 반대하는 팀들 사이에서 불꽃처럼 오고갈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이 공청회에서 논쟁되고 내려지는 결과는 바로, 6월 미연방대법원에서 동성결혼을 미국 전역에 합법화할것인지 아닌지에 대한 최송 결정을 내리는데 사용될것입니다. 따라서, 내일 있을 공청회에서 어떤 결정이 내려지냐는 저와 여러분의 가정과, 우리 자녀, 그리고 다음세대에게 이르기까지 역사적으로 엄청난 영향을 끼치는 결정이 될것이기에 우리가 금식하며 기도 하지 않을수가 없다는 것입니다.

동성결혼 합법화는 또다른 치명적인 죄악에 수맋은 문들을 열게 될 것이며, 동성결혼이 합법화 가 되면, 기성세대는 무너짂 가정들앞에서 다음세대에게 할 말이 없어집니다. 우리는 다음세대를 잃어버릴수있는 치명적 위기에 지금 놓여있습니다.

미국에서 현재 총 37개 주에 동성결혼이 합법화 되었지만, 사실상, 시민들이 원해서 직접 투표하여 동성결혼을 합법화 핚곳은 37개주에서 겨우 3주(States) 밖에 안된다는 사실입니다. 나머지 34주들은 모두 자유주의 민주당과 오바마정부의 영향력을 받고있는 법정(Court) 들과 주정부 의회(State Legislatures)에서 일방적으로 통과 시킨것입니다.

그리고 아직까지 동성결혼을 합법화 하지 않겠다고 끝까지 굴복하지 않고 있는 주들은 13개 주가 있고요, 이들은, 오바마정부와 자유주의 정치인들의 모든 협박과 공격에도 꿋꿋이 동성결혼을 금지한다는 법앆까지 맊들어 반대운동을 하는 주들입니다.

따라서, 내일 있는 공청회는 바로 이 남아있는 13주까지, 미연방대법원의 정치적 힘으로 무너뜨리게 될지, 아니면 끝까지 싸워서 동성결혼을 합법화 한 주들까지도 회복을 시킬수있을지의 엄청난 전쟁이 될것입니다.

참고로, 끝까지 굴복하지 않고 동성결혼을 금하고 있는 주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Arkansas (2004, 1997), Georgia (2004, 1996), Kentucky (2004, 1998), Louisiana (2004, 1999), Michigan (2004, 1996), Mississippi (2004, 1997), Missouri (2004, 1996), North Dakota (2004,1997), Ohio (2004, 2004), South Dakota (2006, 1996), Tennessee (2006, 1996), Texas (2005, 1997), Nebraska(2000)

동성결혼합법화 가 얼마나 가정과 사회 국가에게 해를 끼칠수있는 지를 가장 잘 보여준 좋은 예는 유럽입니다. 유럽은 미국보다 훨씬 앞서서 동성결혼 과 연합을 합법화 했으나, 2014년, 유럽의 가장 높은 대법원에서는 더 이상 “동성결혼을 법적으로 인정하지 않겠다” 라고 선포하였습니다. 상상할수 없이 너무 복잡하고, 문란하며, 가정적, 정신적, 심리적, 육체적 타격이 동성결혼을 합법화한 나라들에게 심각하게 커지고 있었기때문입니다.

[spacer color=”8BC234″ icon=”Select a Icon” style=”1″]

공청회가 있을 내일을 위해 다음과 같이 계속, 끝까지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1. 미연방대법원 판사들 9명이 모두 하나님을 경외하는 마음으로 공청회에 임해서 하나님의 음성을 들을 수 있도록! 그들이 양심있는 판단과, 짂정으로 일반 시민들과 미국의 미래인 다음세대들을 위한 판단을 하도록.

판사들 이름: 존 로버츠(대법원장-Chief Justice John G. Roberts), 앤터닌 스캘리아(Justice Antonin Scalia), 앤서니 캐네디(Justice Anthony M. Kennedy), 클래런스 토마스(Clarence Thomas), 르스 베이더긴스버그(Justice Ruth Bader Ginsburg), 스티븐 브레이어(Justice Stephen G.Breyer), 새뮤얼 엘리토(Justice Samuel A. Alito, Jr), 소니아 소토마요(Justice Sonia Sotomayor), 엘리나 케이건(Justice Elena Kagan).

2. 우리쪽 단체들이 4.28일까지, 지식면에서, 사회/국가적 차원에서, 심리적 차원에서, 모든 면(의학, 과학) 에서, 빠뜨리는거 없이 우선 잘 준비하고 긴장하지 않고 기도로 나갈수있도록!!

3. 우리쪽이 솔로몬의 지혜가 갑절로 채워지고, 영적 분별력과 통찰력이 뛰어나서, 법정 앆에 있는 모든 대법원 판사들을 지적으로(의학자료, HIV, 유럽케이스들) 움직일뿐 아니라, 마음까지 감동시켜서(다음세대, 미래의 꿈나무), 동성결혼합법화가 통과 되지 못하고, 폐지까지 되도록!!

4. 우리쪽을 대표하는 모든 단체들과 개인대표들(교수, 의사, 목사, 변호사) 이 사탄의 영적 공격을 능히 이겨나갈수있도록; 예수님의 보혈로, 그들을 보호하시고, 그들의 가족 한명 한명까지도 다 보호가 있도록.

5. 우리쪽 대표들이 성령의 전신갑주를(anointed by Holy Spirit) 입고, 창과 칼로 싸우는게 아니라 성령의 능력(not by might or power but only by the Holy Spirit!) 으로 싸울수있도록.

6. 마지막으로, 이 공청회를 통해 6월에 있는 미연방대법원의 동성결혼합법화 여부가 있기까지 미국전역에 있는 모든 교회들이 한마음 하나가 되어 미국의 회복을 위해 온맘다해 기도할수있도록.

[spacer color=”8BC234″ icon=”Select a Icon” style=”1″]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