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2014년 4월 11일 Day of Silence – 자녀들을 주입식 성교육으로부터 보호합시다

자녀들을 주입식 성교육으로부터 보호합시다!

4월 11일이나 또는 다른 침묵을 허용한 하루에 공립학교에서 아이들을 구출해내세요.


자료 다운로드

‘침묵의 날 (Day of Silence)’이란?

매년 ‘침묵의 날(Day of Silence – DOS)’로 불리는 이 날은 ‘게이, 레즈비언, 스트레이트 교육 네트워크 (GLSEN)’에 의해 후원되며, 올해 (2014) 는 4월 11일 (금요일)에 대부분의 공립 학교에서 참여합니다.

이날 ‘침묵의 날’에 참여하는 학생들은 동성애를 옹호하는 티셔츠, 뱃찌, 스티커등을 입을 것이며, 교실에서 교사의질문에 대한 답변을 거부하며, 이로 인해 다른 학생들은 집중하기 어렵게 될 것입니다. 이는 일반적으로 하루 종일 학교 캠퍼스를 점령하고 이루어집니다.

수천 개의 공립 고등학교와 점점 많아져가는 중학교가 이런 선전을 하루종일, 심지어 학습시간에 조차, 허용하고 있습니다. 침묵적 시민 불복종의 목적은 하루 온종일 다른 학생들에게 동성애, 양성애 및 성전환을 알리기 위한것입니다.

Day of Silence(침묵의 날 ) – 어떻게 Action 을 취하고 자녀들을 보호할수있는가?

1. 영어가 되시는 분들은 우선 학교에 젂화 하셔서 Day of Silence 를 allow 하느냐고 물어보세요.

학교에 전화해서 “sponsor” 하냐고 묻지 마세요. 학교는 sponsor 절대 안한다고 대답합니다. 왜냐하면 Day of Silence는학생운동, 시위이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allow” 하냐고 물어보면 보통 yes or no로 대답을 해줍니다.

2. 만일 학교가 allow 하고 또핚 그 행사를 그날 핚다고 확실히 얘기하면 학교 or/and District School Board 에 편지를 보내세요. 이 글 위에 쌤플 편지를 올렸으니 편지 쓰기 힘드신 분들은 그걸 사용하셔서 싸인만 하시고 보내시면 됩니다.

3. 중요!! 기도하신후 자녀들과 시간을 두고 편안한 분위기를 만든 후 대화를 나누세요. 학교에서 Day of Silence를 하는걸 알고 있는지 그리고 그동안 했었는지물어보세요.

4. 자녀들이 거기에 대하여 어떤생각을 갖고 있는지. 동성애/양성애/성전환자 들에 대한 생각이 어떤지 물어보세요. 우선은 무조건 자녀들의 생각을 충분히 들으시고 이야기한 포인트들은 받아 적으셔서 잊지 않고 자녀들과 거기에 대하여 대화할 수 있도록 하세요. 자녀들의 생각을 잘 들으시고 이해하셔야, 그다음 그 자녀들에게 제대로 조언을 해줄 수 있습니다. 아까 위에서도 말씀 드렸듯이 ‘사람은 사랑의 대상’ 이지만 ‘ 행동과 잘못된 선택’ 은 알려줘야하는것임을 잘 분별할수있도록 가르쳐 주시기 바랍니다.

Information in English (영어 자료):

  1. 영어 자료는 이 싸이트에서 보실수 있습니다 http://savecalifornia.com/day-of-silence-walk-out.html

관련 자료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