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좋은 소식! 텍사스 주, ‘심장이 뛰는 모든 태아’를 보호하는 낙태 금지법 (Heartbeat Act -심장박동 시행령법안) 통과시키다!

올바로 아는게 힘이다!

성경적 세계간으로 무장하라!

By 김태오 목사, 새라 김 사모. 설립자/공동대표

05-24-‘21

텍사스 – 모든 인간/태아의 생명은 소중하다!

공화당 소속 텍사스 주지사 Greg Abbott(그렉 에봇)은 지난 수요일(5/19) 성명을 통해 ‘심장이 뛰는 모든 태아’를 보호하기 위한 낙태 금지법을 통과시켰다고 다음과 같이 발표했습니다.

“’심장 박동(Heartbeat bill) 시행령 법안’은 이제 텍사스에서 법으로 제정되었다.”라고 말하며, “이 법은 심장이 뛰고 있는 모든 태아의 생명을 보호하고, 낙태로 인한 생명파괴로부터 태아들을 구할 것이다.”라고 했습니다.

텍사스의 일명 ‘심장박동 시행령’은 심장 박동이 있는 태아에 대한 낙태를 전면 금지하고 있습니다. 태아의 심장은 이미 3주째부터 뛰는것을 볼수있으며, Cleveland Clinic에 따르면, 임신 4주 후면 태아의 작은 심장이 1분에 68번씩 뛰기 시작하고, 6주 후면 아이의 심장 박동이 감지 가능하다고 합니다.

텍사스 Tribune지에 따르면, 이 법은 텍사스의 시민과 그 외의 시민들에게 낙태 시술소들이나 개인 시술자를 상대로 소 송을 제기할 수 있는 권한을 부여하는데, 예외가 적용되는 케이스는 의학적 응급 상황이며 강간이나 근친 상간은 예외에 해당되지 않는다고 적었습니다.

텍사스임에도 불구하고 민주당 의원들과 낙태 옹호자들은 이법안에 강력히 반대하고 나섰습니다. 하지만, 놀랍지는 않습니다.

한예로, 트럼프 전대통령과 그 행정부가, “낙태생존자 아기살리기” 법안을 계속 올렸지만, 아래 그래프에서 보시다시피 거의 모든 민주당 의원들은 늘 반대해왔습니다.

그 이유는, 오바마 전대통령때에, 그들의 Political Platform(정치 정강) 에서 “생명의 존엄성 Pro-Life” 을 빼고 Pro-Choice (낙태지지) 로 바꾸었기때문입니다. 그이후, 민주당은 “생명존엄성” 법안은 적극적으로 계속 반대하며, 그대신, 말기낙태 법안 제정, 낙태생존자 아기까지 죽일수있는 법안들을 계속 추진해왔을뿐입니다.

그렇다면, 민주당이 태아들 살리는 법안에 반대하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그들의 논쟁에 의하면, “심장이 뛰기 시작하는 6주된 태아라면 많은 여자들이 임신한 사실을 인지하지도 못할 수 있기때문” 이라며, “느끼지도 못하는 것을 태아로 인정하는 “심장박동” 법안은 부적합” 하다는 매우 황당스럽고 비과학적인 이유로 강하게 반대하고 있습니다.

낙태 대기업이자, 오바마때와 현 바이든행정부로부터 가장 많은 낙태지원금을 받고 있는 Planned Parenthood는, 태아살리는 법안에 그들의 반대의견을 아래와 같이 트위터에 올렸습니다. 참고로, Planned Parenthood 는 포르노 수준의 성교육을 공립학교에서 가르치는 가장 큰 낙태대기업입니다.

Planned Parenthood 가 적은 내용을 번역함:

“새로운 속보입니다.

텍사스 주지사 그렉 에봇은 미국 역사상, 미전역에서 가장 강력한 낙태 금지령중 하나에 지금 막 서명했습니다.

다행히도, 이 해로운 법은 아직 실행 전이기 때문에 낙태는 텍사스에서 여전히 유효하고 합법적입니다.

우리 Planned Parenthood는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동원하여 부모들의 필수적인 보건혜택(낙태)을 수호하도록 애쓸 것입니다.”

참고로, Planned Parenthood (플랜드 페렌후드)는 불법적으로 십대 낙태 및 태아장기까지 판매하는등, 가장 최악은, Planned Parenthood 가 설립된 목적이 흑인태아들이 태어나는것을막으려는 그야말로 인종차별적인 목적이 있었으며 더 나아가 KKK 와의 깊은 연결이 설립전부터 있었다는 사실입니다.

반대의 목소리를 높이는 민주당 소속 텍사스 주 하원의원인 Donna Howard는 얼마 전 트윗을 통해

“우리는 낙태에 대하여 각기 다른 이견을 가질 수 있지만, 새로나온 “Heartbeat Act심장 박동 시행령” 법안은 텍사스 주 밖의 과격주의자(낙태 반대자)들이 단지 법의 테두리 안에서 자신들의 본업(낙태)에 충실하는 의사들이나 보건단체들을 괴롭힐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는데 모두 동의할 것이다.”

“이번에 텍사스에서 통과된 법안은 낙태에 대한 헌법적 권리를 침해하고, 우리의 법 시스템과 의료 시스템에 대한 재앙이다.”라고 말했는데, 하월드 의원은 미국의 헌법을 제대로 알지 못하는걸까요?

왜냐하면, 미헌법은 너무나도 확실하게 창조주(The Creator)가 허락하신 “생명의 존엄성”을 주장하고 있기때문입니다.

텍사스가 통과시킨 법안을 기뻐하는 사람들!

한편, 텍사스 Right to Life의 선임 공동 법률인인 Rebecca Parma는 미디어와의 인터뷰에서 “텍사스의 ‘심장 박동 시행령’은 Roe v. Wade 판결이래로 통과된 가장 친생명적인 법이며 이것을 통해 수많은 태아의 생명들을 구할 수 있을 것이다.” 라고 하며, “오늘은 역사적인 날이며, 이것을 발판으로 계속 쌓아나가야 한다.” 라고 했습니다.

텍사스의 이 새로운 법의 탄생은, 미 연방대법원이 Roe v. Wade판결내용에 대한 직접적인 이의제기를 검토할 것이라는 뉴스가 나온 바로 다음 날 이루어졌습니다.

미국 시민들은 태아보호를 원한다는 계속되는 발표들!

한편, 친낙태 단체인 Guttmacher는 지난 4월 성명을 통해 올 1월부터 총 536건의 친생명 법안들이 발의되었다고 다음처럼 발표했씁니다. “Roe v. Wade판결과 미 헌법에서 보장하는 낙태의 권리를 정면으로 도전하는 낙태 금지령의 숫자들이 지난 4개월 동안 유례없이 늘어났다.” 라고 언론에 발표한 Guttmacher는 “만일 이러한 추세가 계속된다면, 2021년도는 지난 10년간, 아니, 어쩌면 주 의회 사상 가장 반낙태적이었던 한 해로 기억될 것이다.”라고 우려를 표했습니다.

그러나, Guttmacher 의 우려는 친생명 -Pro-Life 단체들에게는 즐거운 소식이 아닐수없습니다. 특별히생명의 존엄성(Pro-Life) 을 소중히 여기는 밀레니엄들이 늘어나고 있다는 기쁜소식도있습니다.

낙태법안이란?

먼저 낙태법은 1973년도에 통과되었으며 그전까지는 불법이였습니다. 낙태법안을 통과시킬수있도록 영향력을 끼쳤던 여성이 하나님을 영접하고 자신의 잘못을 회개하고 간증한것과 더 자세한 낙태법안의 역사는 아래링크에서 참조하세요.

우리는 왜 태아를 적극적으로 보호해야 하는가?

첫번째 가장 큰 이유는 하나님께서 생명을 매우 섬세하고 오묘하게 창조하셨기때문이고.하나님이 곧 “생명의 주인” 이시기때문입니다.

두번째, 한때 태아였던 우리 한사람 한사람을 부모들에게 선물로 보내시며, “생육하고 번성”하라는 하나님의 명령을 실현하시기 위한 하나님의 거룩하고 최고 건강한 창조질서이기때문입니다.

낙태외에 다른 대안책은 있는가? 있다면 어떤것들 그리고 어떻게? 다음호에 계속 나누겠습니다.

English Resources:

Comments


bottom of page